(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호텔 몬토레 삿포로 :: allQworld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호텔 몬토레 삿포로

- Hotel Monterey Sapporo

 

* 평점 : 8.4/10 (매우 좋음)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구, Higashi 1-3 Kita 4 Jyo (Higashi 1-3 Kita 4 Jyo Chuo-ku, Sapporo, Hokkaido)

 

* 시설 정보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레스토랑, 주차장, 24시간리셉션, 냉장고

 - 부대시설 : 마사지/뷰티센터, 컨퍼런스룸, 회의실, 정원

 - 편의시설 : 복사기, 데스크, 엘리베이터, 물품보관소, 지정흡연구역, 로비 벽난로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욕조, 헤어드라이어, 욕실완비, 케이블/위성TV, 안전금고, 에어컨, 커피/차 메이커, 샤워, 유료 영화, 고급 침구, 전화, 하우스키핑, 냉장고, 턴다운 서비스, 무료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마사지 서비스,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책상, 객실 내 온도 조절기, 암막 커튼, 무료와이파이, 오리/거위털 이불,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고속인터넷, 모닝콜서비스, 세탁서비스, 마사지, 컨시어지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셀프 주차(요금 별도), 웨딩 서비스, 조식 가능(매일 07:00~10:00, 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250개, 총 9층, 준공연도 1994년> 무소음 객실 보장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어른 JPY 1900, 어린이 950 / 셀프 주차(1박 기준, 복수 출입 가능) JPY 1500 / 유아용 침대(1박 기준) JPY 1080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km 모에레누마 공원, 0.4km 삿포로 JR 타워, 0.8km 시계탑

 - 5km 이내 : 1.6km 삿포로 TV타워/오도리 공원, 2km 홋카이도 대학교, 2.6km 삿포로 맥주박물관, 4.7km 홋카이도 신사

 - 10km 이내 : 5.3km 오카다마 공항, 7.7km 삿포로 돔

 - 10km 이상 : 16.5km 홋카이도 역사 박물관, 41km 뉴 치토세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자정쯤 자려는데 열어놓은 창문이 안 닫혀서 스텝을 부르는 불상사가 있었는데 늦은 시간에도 친절하시더군요. (창문 닫는 법이 어렵습니다. 웬만하면 열지 마세요ㅋ) 다녀오고 나서 지인분 말로는 여기 조식이 현지인들한테도 유명하게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알았으면 신청했을텐데.. 결론은 청소상태 그닥 신경 안 쓰시고 싼마이로 호텔 예쁜 거 좋아하시면 가세요. 맛난 조식은 덤. / 친구가 예쁘다고 가자고 해서 간 건데 사진만 예쁘더군요.. 일단 시설이 너무 낡았고, 화장실에서 걸레 잘못 빨았을 때 나는 쉰 냄새가 납니다ㅜ 예쁜 것도 롯데월드 느낌? 엘리베이터만 신기합니다.

 - 삿포로 역에서 가까운 건 좋았음. 사실 그것 때문에 예약함 / 오버부킹돼서 예약한 방이 없어 더 큰 방으로 내어준다며 늦은 체크인과 이른 체크아웃을 조건으로 검(이때가 무려 정오였음). 동료랑 잠만 자러 간 거라 별 큰 방이 필요한 건 아니었지만 호텔 사정 봐서 그렇게 하기로 함. 한참 시간 보내다가 7시에 갔더니 8시 조건으로 건 거니까 그때까지 체크인 못한다고 함.

 - 옛스러운 호텔 분위기 / 청소 상태가 안 좋음.

 - 화장실이 두개라 이용하기에 좋았습니다. / 처음에는 안 그러다가 외출 후 다녀오니 화장실에서 곰팡이 냄새가 약간 나는 듯 했습니다.

 - 조식도 좋고, 위치도 좋고, 크기도 좋고 다 좋았습니다. / Late checkout이 안되는 점과, BKG 후 스케줄 변동이나 조식 추가 등의 컨디션 변경이 안 되는 점.

 - 호텔이 고풍스러우면서도 깔끔합니다. 조식을 이용했는데 조식도 그럭저럭 괜찮게 나왔습니다. 재이용 의사 있습니다.

 - 오래된 호텔입니다. 하지만 잘 관리고 되고있고, 무엇보다 고풍스러운 품격이 느껴지네요. 곳곳에 있는 미술 작품과 장식품 등도 무척 인상적입니다. 조식은 먹을 거리도 많고 대체로 훌륭합니다. 물론 조식당에서 옛날 결혼식장 뷔페 분위기가 나는 점은 역시 아쉬웠습니다만. / 객실 내부에서 세월의 흔적이 강하게 느껴진다는 점은 약간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8월 초 성수기에 방문하긴 했지만, 비싼 숙박료에 비해 룸 컨디션 등이 다소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2년 전에도 묵은 적이 있는데 이번 여름에 다시 가봐도 역시 분위기, 시설, 접근성 모두 좋았습니다.

 - 찾기 쉬운 위치에 있고, 패밀리룸 방 크기가 컸습니다. 상태는 깨끗했습니다. / 오래된 호텔입니다. 여러 후기대로 리셉션의 무뚝뚝한 대응은 호텔의 평가에 많은 감점이 될 것 같습니다.

 - 시설이 노후화되었으나, 청결한 상태 유지가 좋습니다. 삿포로역, 다이마루, 이스타, 스텔라 이용하기 편하고 오타루 등 타지역 이동이 매우 편리함. / 편의점, 마트는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있으나 가기는 힘듦.

 - 역과 매우 가깝고 식사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음. 적당한 가격대비 서비스와 시설이 괜찮음.

 - 매트리스가 편하고 안락합니다. 화장실의 넓이는 기대 이상이었고, 비수기라서 저렴한 가격에 만족합니다. / 대로변에 면해서인지 자동차 소음 때문에 깊은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조식 메뉴는 다소 기대 이하였습니다. 단체 관광객이 많은 탓인지 음식이 제때 채워지지 않았고, 중국 관광객들 입맛에 많이 맞춰진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삿포로 역과 가깝고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 입구의 문이 무거워요ㅋㅋ

 - 호텔 인테리어가 예쁘고 특히 역에서 매우 가깝고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이예요. 지금까지 묵었던 호텔 중에 욕실이 제일 넓은 호텔이었습니다. / 엑스트라 베드가 불편했고 욕실 세면대 수도꼭지 뒤편에 물때가 끼어있어서 불쾌했습니다. 엑스트라 베드가 필요없으신 분은 괜찮을 것 같아요. 조식이 맛있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저 그랬습니다.

 - 삿포로 역과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도심은 좀 시끄러웠는데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엔틱한 느낌이 특이하였습니다. / 가성비가 낮습니다. 4층에 묵었는데 뷰가 아쉽습니다.

 - 숙소가 독특한 분위기여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주변에 식당이나 카페 등 다른 이용할 거리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식당에 가려면 삿포로역까지 가야하고, 가는 길에도 이용할 게 없습니다.

 - 조식이 생각보다 맛있음.

 -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삿포로 역과 가깝고 주변에 백화점, 편의점 등 편의시설이 많아요.

 - 일반적인 일본 객실보다는 약간 넓은 편이라고 느껴졌어요. 삿포로 역에서 상당히 가까워서 이동하기에 편리했습니다.

 - 패밀리룸이라 우선 방이 크고 가구, 침대 등 중세시대에 온 듯 엔틱하고, 화장실이 두개로 사용이 편리함.

 -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오래됐지만 관리가 잘 됐고 깨끗합니다. 위치가 좋아서 한번 묵을만 합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