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삿포로 엑셀 호텔 도큐
- Sapporo Excel Hotel Tokyu
* 평점 : 8.5/10 (매우 좋음)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구 Minami 8 Jo Nishi 5-420 (5-420, Nishi, Minami 8 Jo Chuo-ku, Sapporo, Hokkaido)
* 시설 정보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레스토랑, 룸서비스, 바/라운지, 24시간리셉션, 드라이클리닝
- 부대시설 : 마사지/뷰티센터, 매점, 컨퍼런스룸, 회의실, 커피숍/카페테리아, 기념품점/선물가게, 바/라운지, 스키 보관 시설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자판기, 엘리베이터, 복사기, 지정흡연구역
- 숙소내시설 : 객실영화관람, 헤어드라이어, 욕조, 케이블/위성TV, 자가세탁, 에어컨, 유료 영화, 전화,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책상, 무료와이파이,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난방,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운반서비스, 세탁서비스/드라이클리닝, 마사지, 자전거대여, 무료 기차역 픽업, 셀프 주차(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382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셀프 주차(1박 기준) JPY 1300 / 간이 및 추가 침대 이용(1박 기준) JPY 4835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km 모에레누마 공원
- 5km 이내 : 1.3km 오도리 공원, 1.8km 삿포로 TV타워, 2.2km 시계탑/삿포로 JR 타워, 4.5km 홋카이도대학교, 4.7km 홋카이도 신사/삿포로 맥주박물관
- 10km 이내 : 7.3km 삿포로 돔
- 10km 이상 : 17km 홋카이도 역사 박물관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리뷰 중 리노베이티드 룸에 대한 사진도 많이 없고 후기가 없어 걱정이 많았는데 4명이서 묵기에 넓고 깔끔해서 좋았다. 호텔이 제공하는 사진과 똑같다. 7월28일 불꽃축제 했던 곳과도 10분 안에 걸어올 수 있는 거리라 너무 만족스러웠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좋은 호텔이였다. / 삿포로 역까지 호텔 버스가 자주 다니지 않아 아쉬웠다.
- 스스키노와 오도리공원 삿포로 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 편하게 여행 했습니다. 직원도 친절하고 객실 상태도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 담배냄새가 객실에 많이 나고 창문이 없어 조금 힘들었습니다.
- 택시기사님이 호텔 이름을 듣고 바로 찾아가 주셨어요. 시내에서 그리 멀지 않고, 주변에 편의점과 식당이 여러군데 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시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10층에서 시내가 내려다보이고 좋았습니다. / 객실에 담배냄새가 많이 나서 처음에는 힘들었어요.
- 삿포로 시내에 큰 호텔들과 같이 붙어있으며, 시설에 대한 걱정은 필요가 없습니다. 시내도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 객실 편리함, 크기, 조식, 청결도 아주 좋아요. 역에서 걸어온다변 주변도 볼 수 있고 5분 정도 거리에 스나쿠가 많고, 술집도 꽤... 로컬 분위기 느낄 수 있어요. / 역에서 지하철로 3정거장.. 걸어서 아마도 20-30분 정도.. 위치는 그저 그래요.
- 생각보다 건물이 크고 높아서 17층 괜찮은 뷰에서 묵을 수 있었어요. 주변이 조용하다는 강점! 그리고 일본에서 흔치않은 4인실. 바로 앞에 편의점 2개 있어요. 뭐든 살 수 있음ㅋㅋ 호텔 조식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어요. 3박 했는데 날마다 청소를 깨끗히 해줘서 좋았어요. 아, 수압이 강해서 좋다. 욕조가 크고 깊다. 앉은뱅이 의자도 구비되어 있다. / 확실히 올드한 느낌. 원래 큰 2인실 느낌인데 쇼파를 펼쳐서 침대를 4개로 만들어줌. 쇼파로 만든 침대는 불편하고 좁아서 편하게 못 잠. 주변이 모텔촌이어서 삿포로 중심부에서 걸어오는 건 비추. 특히 혼자는 절대 걸어오지 마세요. 무서움. 지하철 역에서는 5분 정도 거리여서 괜찮았어요. 택시비는 삿포로에서 기본 요금일 줄 알았는데 항상 천엔 넘었어요.
- 넓은 객실, 괜찮은 조식, 대부분이 일본 내국인이 주로 이용하는 호텔 / 시내와 지하철 두 정거장 떨어져있어요.
-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 넓고 쾌적한 방. 편안한 침대. 친절한 직원. 나카지마 공원 바로 앞이라 아침 산책을 하기에 좋았다. / 오도리공원과 텔레비전탑까지 도보로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
- 주차장 직원들이 유난히 친절하십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세심하고 싹싹하게 장애인 주차를 도와줍니다. / 큰방을 예약했는데 소파상태가 너무 더러워서... 침대보를 달라고 해서 소파를 감싸고 사용할 정도입니다. 호텔이 낡았을 뿐, 호텔 위치는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렌터카 이용자에게는 무리 없으며 시즌에 따라 호텔 가격이 지나치게 오르락내리락 하는 호텔입니다. 저 또한 $ 57~200까지 업다운 했으니. 비싸게 묵기엔 아깝고 그저 무난합니다. 호텔 조식은 대체로 음식이 너무 식은 상태이고 평균 이하로 보입니다. 4성급 호텔에 맞지 않는 편입니다.
- 나름 깨끗하고 넓고 좋다. 역은 5분 거리에 있다. 그리 멀지 않음. 걸으면서 주변 풍경 보기 좋던데 조식은 조금 느끼하긴 하나 일본 음식들이 거진 다 그렇지 뭐.. 맛있긴 맛있다.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안마하는데 싼 곳도 있고 좋았다. / 창문을 열 수 없다. 환기가 잘 안 됨.
- 호텔 셔틀 버스를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ㅋ 오래된 느낌이지만 청결하고 편했습니다. 직원도 친절했구요. 일어를 못 해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 걸어서 가기에는 조금 멀고 힘들긴해요! 하지만 셔틀버스가 6번 있고 지하철도 다니는 길입니다. 시설 깨끗하고 너무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호텔입니다.
- 늦게 예약해서 스스키노에 방을 구할 수 없어서 지하철로 1코스 떨어진 이 호텔로 예약했음. 교통요금 비싼 일본에서 셔틀버스 이용(삿포로역 북쪽출구)할 수 있어서 좋았고, 방도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좋았음. (흡연실이었으나 담배냄새 거의 안 남) 스스키노에서 멀지도 않고 주변이 조용해서 좋았음.
- 개인적으로 삿포로 JR타워 다음으로 전망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프리미엄층일 경우... 사이트에서 약간의 돈을 더 주고 프리미엄을 선택할 수 있을 경우 선택하시면 좋은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나카지마 쪽 방 제외) / 위치가 애매합니다. 역 앞에 붙어있긴한데, 4~5분 걸어야 합니다.
- 만족했습니다. 추천합니다.
- 가격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일본 호텔치고 방이 매우 넓은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욕실도 넓은 편이었습니다. 제가 보기엔 조식은 중간 정도였으나, 먹을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제 아내는 아주 맛있다고 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것 같네요.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베개가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던 점입니다. 메모리폼과 일반 베개가 있어서 저는 메모리폼을 사용했고, 아주 편안한 잠자리였습니다. 위가가 삿포로 역에서 4 정거장 떨어져있는데 걸어서 구경갈 만한 거리였고, 올 때도 지하철을 타면 금방이라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반적으로 만족이라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저 호텔 어때? -아시아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하나카구라 (0) | 2017.09.24 |
---|---|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쇼게츠 그랜드 호텔 (쇼겟수 그랜드 호텔) (0) | 2017.09.24 |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ANA 크라운 플라자 호텔 쿠시로 (0) | 2017.09.23 |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삿포로 그랜드 호텔 (0) | 2017.09.21 |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시코츠코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0) | 2017.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