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태안 펜션) 태안(안면도) 아리바다펜션

 

* 평점 : 8.6/10 (매우 좋음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청포대길57-58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해수욕장 인근

- 편의시설 : 바베큐장(이용장소: 옥상)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 스파/월풀(일부 객실 / 입욕제 제공), 기본 양념

- 서비스 : 주차 가능, 상비약 구비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갯벌체험 가능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바비큐장(숯+그릴) 2인 이하 15000원 4인 이하 20000원, 6인 이하 30000원 7인 이상 40000원 / 인원 추가(1인 기준) 중학생 이상 20000원, 초등학생 이하 1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청포대해수욕장

- 시설 : 청포대솔밭야영장, 꿈꾸는바다캠핑장, 청포대숲속야영장, 별주부캠핑장, 달산포스포츠휴양타운, 청포대일등캠핑장

- 학교 : 정보없음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정보없음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세븐일레븐, CU, 이마트24, GS25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바다가 바로 앞이라 넘 좋아요! 조개 잡을 수 있게 장화와 호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비가 내리는 바람에..ㅜㅜ 담에 다시 올게요~

- 해 질 때 물 빠져 있어서 아쉽긴 했는데ㅠ 그래도 뷰 넘 예뻤어요.

- 갯벌체험 하고 싶어서 왔는데 도구도 빌려주시고 바로 앞이 바다라서 걸어가기도 편했어요. 바베큐는 못했는데 테라스에서 바다 보면서 바베큐 해도 좋을 거 같아요. 잘 쉬고 왔어요~

- 생각보다 좋았어요~ 오션뷰 대박. 방에서 바다 보여서 좋네요. 일몰 보면서 바베큐하면 더 좋아요~

- 급하게 찾아보고 예약했는데 편히 잘 묵었습니다. 테라스가 없어서 실내바베큐장 이용했는데 바람도 안 불고 좋았네요. 하루 잘 쉬고 왔습니다. 번창하세요.

- 부부 동반 여행으로 좋은 추억 남기려 왔어요. 침대 상태나 화장실 등은 깨끗했어요. 주변 편의시설이나 바닷가는 가까워서 괜찮았습니다. / 사장님인지 관리인인지 아저씨의 불친절하고 화난 듯한 말투와 기계적인 사용 안내가 도착하면서 짜증나게 했네요. 진짜 요즘도 싹없이 말하는 사장들도 있구나 싶었네요.

- 창밖 바로앞 오션뷰랑 개인 바베큐시설 좋았어요! / 스파도 좋았는데 개인입욕제 사용이 안 되는 걸 몰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 잘 놀다가 갑니다ㅎㅎ 방도 너무 깨끗하고 뷰가 너무 좋았어요.

- 객실에서 바다도 잘 보이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애기들 데리고 갔는데 앞에 바다 구경도 잘 하고 조개도 캤네요. 사장님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 바다 앞이라서 좋은 점 하나. / 나머지 청결, 편의시설 다 꽝.. 바베큐 숯 고기 2점 구우면 불가. 숯이 적다고 말하니 예..가 끝. 양옆에 펜션이 너무 좋아보일 정도.

- 방음이 너무 안 되어 다른 방 오갈 때마다 덜컹거리는 소리를 계속 듣고 있네요. 여자들끼리 온다면 무서워서 비추입니다. 다른 시설은 깨끗한 편이고, 커피포트 없어 냄비로 끓여야하고 그 냄비마저 쓸 수 없어보이는 형태였구요. 깜박 잊고 머리 빗을 못 챙겼는데 일회용도 없고 화장실 외에 거울이 전혀 없어 화장할 때 힘들었네요. 후기들이 좋아 선택했는데 많이 아쉽네요. 사진과 실물이 많이 다르네요. 좋게좋게 생각하고 넘기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잘 쉬다 왔어요. 난방도 너무 잘 돼서 추위 잘 타는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했어요. 빛축제랑 거리도 가깝고 편의점도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 바다 바로앞 펜션 가족들과 너무 잘 쉬고 왔습니다~

- 창문이 깨끗하면 바다가 더 잘 보였을 것 같네요~

- 친절하셨고 시설도 좋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