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보령 펜션) 보령(대천) 신축동그라미펜션 (Boreyong Donggrami Pension)

 

* 평점 : 9.4/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보령시 고잠2길 12-11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바베큐장(이용시간: 18:00~24:00)

- 숙소내시설 : 침대/온돌(객실별 상이), 와이파이, IPTV

- 서비스 : 주차 가능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바비큐장(숯+그릴) 4인 20000원, 1인 추가 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거리별)

- 1km 이내 : 1km 대천해수욕장/머드축제

- 5km 이내 : 1.5km 스카이바이크, 1.6km 짚트랙

- 10km 이상 : 17km 석탄박물관, 18km 냉풍욕장, 19km 개화예술공원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보령머드테마파크,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워터파크, 생앵산, 땅매산, 노을광장

- 시설 : 보령머드축제 아토피치유체험관, 수협, 박지성보령축구트레이닝센터, 신협

- 학교 :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청파초등학교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 식당/카페 : 가마솥명품국밥, 대천키조개삼합, 청춘조개포차, 해녀조개구이, 대천풍미꽃게장게국지, 진주빛조개구이, 신성한게국지간장게장, 더드림육해공삼합, 보령유정식당, 민호수산, 분자네마차, 일종이네, 섬과섬조개구이, 국본가, 마니마니조개구이

- 편의점 : GS25, CU, 세븐일레븐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깔끔하고 좋았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도 다 있어요! 중문이 안 닫혀서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 잘 놀다 갑니다~

- 깔끔하고 좋았어요.

- 좋은 숙소입니다. 깨끗.

- 가족들과 잘 쉬다 왔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게 잘 응해주시고 편하게 있다 왔어요!!

- 이용할 때마다 매우 만족합니다.

- 엘리베이터도 있고 방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깔끔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았어요!

- 가격대비 너무 잘 쉬다 갑니다.

- 숙소 청결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 가격대비 괜찮아요.

- 그럭저럭 묵을만한 곳입니다.

- 이틀 동안 잘 놀다 갑니다.

- 깨끗하고 친절하셔서 2박 잘 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수 있으면 다시 갈 거 같아요.

- 따뜻하게 잘 쉬고 감사합니다.

-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좋아요! 생각보다 되게 넓었고 위치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한데 위치, 편의성, 서비스 다 좋아요. 중문 닫으면 방음도 되게 잘 되고 보일러도 따뜻하게 잘 돌아갔어요. 만족도 1000%로 즐겼어요. 감사합니다!!

- 방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잘 쉬다 왔습니다!

- 편히 쉬다 갑니다.

- 동그라미 펜션을 알게 되어 침구도 깨끗하고 주인분이 친절하시고~ 주차장과 엘베가 있는 편리한 펜션이네요. 그래서 오늘도 연박으로 이용하며.. 두번째 숙박(4일) 평일 가격도 저렴하네요~

- 가성비 좋은 숙소 잘 쉬었어요.

- 항상 변함없이 맞아주시는 젊은 사장님.. 항상 고맙습니다.

- 젊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게 잘 설명해주셔서 기분 좋더라고요.

- 바다랑 멀지 않아 위치가 좋았고 깔끔했어요. 또 가고 싶은 펜션이에요.

- 사장님이 너무 착하고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대천 오면 또 올 거 같아요ㅎㅎ

- 친절하고 늦은 시간 입실에도 대응이 좋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