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태안 펜션) 태안(안면도) 갤러리펜션

 

* 평점 : 9.6/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고남면 옷점길 147-102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운영기간 : 6~9월 / 운영시간: 입실 후~19:00)

- 편의시설 : 공용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침대, 오션뷰, 개별바베큐(일부 객실), 와이파이, 복층(일부 객실), IPTV

- 서비스 : 주차 가능, 조식 운영(운영시간: 09:00~10:00), 상비약, 보드 게임 대여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무제한 바비큐(숯+그릴, 목살, 수제소세지, 흑미밥, 된장찌개, 버섯, 상추, 고추, 양파, 쌈장, 기름장, 김치, 소금 등) 2인 40000원, 1인 추가 중학생 이상 10000원, 1인 추가 초등학생 5000원, 1인 추가 미취학 아동 무료 / 바비큐 이용(숯+그릴) 2~4인 20000원, 1인 추가 5000원 / 인원 추가(1인, 1박 기준) 24개월 이상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거리별)

- 1km 이내 : 0.8km 조개부리마을

- 5km 이내 : 1.6km 패총박물관

- 10km 이내 : 5.6km 바람아래해수욕장

- 10km 이상 : 13km 리솜오션캐슬/꽃지해수욕장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옷점항, 가경주항, 섬옷섬

- 시설 : 고남면사무소, 고남우체국, 고남복지회관

- 학교 : 고남초등학교

- 병원 : 고남면보건지소

- 주유소 : 현대오일뱅크

- 식당/카페 : 멜로우데이즈

- 편의점 : 정보없음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너무 좋은 여행이었어요^^ 가성비 진짜 최고예요!! 벌써 다시 또 가고 싶네요ㅎㅎ 일단 깨끗해서 너무 좋았구 뷰도 굿입니다. 그리고 바베큐는 진짜 남는 게 있으신 건가요ㅠㅠ 완전 최고~!!

- 안면도 여행 왔다가 묵은 숙소인데 시설도 쾌적하고 위생도 너무 좋아요! 오션뷰여서 바베큐 하면서 힐링 여행 하기에 너무 좋았던 숙소였어요~!

- 가격도 저렴하고 펜션도 청결하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ㅎㅎ

- 후기글을 믿는 편인데 이번은 실패인 듯하네요. 제가 예약한 방으로 안 주시고 다른 방으로 주시고 모를 줄 알으셨는지... 윗층에 사람들 오르락내리락 할 때마다 삐그덕 소리에 잠을 제대로 못 잤네요ㅠㅠ

- 청소 상태도 깨끗하고, 정리정돈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침구도 냄새 안 나고 보송했구요. 뷰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방문한 날에 최악의 황사가 찾아와서 별 기대 안 하고 갔었는데... 오후가 되지 거짓말처럼 하늘이 파래지고 노을도 멋지게~ 바다도 만조여서 완전 좋았어요. 숙소는 오래 되었지만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었구요. 따뜻해서 기분 좋게 푹 잘~ 잤어요. 무제한 바베큐도 고기가 참 만났구요~ 또 방문할 것 같아요~

- 연박했는데 좋은 숙소입니다.

- 숙소가 너무 예쁘고 깔끔하고 다들 친절하십니다. 바베큐도 좋았고 진짜 강추합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고 싶어요!!

- 숙소가 너무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숙소였습니다. 사장님도 참 친절하십니다. 아 그리고 노을 질 때가 진짜 이쁩니다. 추천드립니다~!

-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라 좋았고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쓰신 티가 여러 군데서 보입니다(특히, 수건에서 좋은 향기나요^^). 아이가 다음 여행지로 또 손꼽아서 조만간 다시 올 것 같습니다. 잘 쉬다 갑니다^^

- 가족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인데 근 일년간 이렇다할 곳을 못 가서, 급작스레 잡힌 여행이지만 숙소라도 좋은 곳 찾자 해서 며칠 내내 서치 끝에 찾은 곳이에요! 저는 후기를 제일 많이 보는 편이라 후기 정독하고 고심 끝에 예약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부모님께 아주 좋은 선물이 되었어요. 조금 일찍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실하게 해주셨고 방안으로 들어가자마자 감탄사가 나왔네요:) 내부 깔끔하고 소소한 서비스 등 사장님 센스에 감동했습니다. 암튼 부모님과 좋은 여행되어 다행이예요:)

- 사진으로 볼 때보다 더 마음에 들었던 숙소예요!! 정말 깔끔했고 생각보다 넓었어요. 가족 4인 여행 왔는데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셨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 정말 깔끔하고 시설도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들과 여행하러 온 건데 즐겁고 재밌게 시간 잘 보내다가 갈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