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태안 펜션) 태안(안면도) 트루디펜션 (Taean(Anmeyondo) True Defense Pension)

 

* 평점 : 8.8/10 (매우 좋음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등마루2길 11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운영기간: 6월9일~9월 중순), 족구장, 카페/커피숍, 세미나실, 탁구장, 포켓볼, 키즈 놀이터

- 편의시설 : 정보없음

- 숙소내시설 : 침대, 개별바베큐, 복층(일부 객실)

- 서비스 : 주차 가능, 다트 무료

- 기타 : <2021년11월 리모델링>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개별바베큐(숯+그릴) 2인 15000원, 1인 추가 5000원 / 육해공 바베큐 그릴세트(그릴, 숯, 석쇠, 국내산 목살 1근, 왕소세지 2개, 대하 4마리, 파닭꼬치 2개, 즉석밥 2개, 쌈무, 쌈장, 초장, 데리야끼소스 등) 2인 40000원, 1인 추가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안면도 트레블브레이크커피 할인권제공, 월광보합 추억의 오락기(최대 이용시간 2시간) 무료 사용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정보없음

- 시설 : 창기저수지, 참새골지

- 학교 : 정보없음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정보없음

- 식당/카페 : 트레블브레이크커피, 피오르 디 젤라또

- 편의점 : 정보없음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숙소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 독채라 조용해서 놀기 좋았어요. 다른 사람들하고 부딪힐 일 없어서 좋았고 방도 넓고 커요. 깨끗하고 침구에서 냄새 안 나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노래방 마이크가 있어서 너무 재밌게 음주가무하며 놀았습니다. 아이들도 탁구, 당구, 다트, 피아노 등등 즐길거리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어요. 옆에 이쁜 카페도 있어서 맛있는 커피도 마셨습니다. 다음번 또 오고 싶어요.

-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계절에 방문해보고 싶네요. 그땐 바베큐도 경험해보고 싶어요. 잘 쉬고 왔습니다~^^

- 처음 기억이 좋아서 다시 방문한 곳. 시설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독립된 공간이 조용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따뜻하게 잘 쉬고 왔습니다~

- 가족과 놀러가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독채 펜션이면서 시설도 훌륭합니다. 탁구대, 당구대도 있어서 가족들과 재밌게 즐겼답니다. 펜션 바로 옆에는 유명 커피숍도 있어서 차 한 잔 하기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숙소와 침구가 깨끗하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 개인바베큐 이용 시설이 좋아요. 주변에 베이커리와 커피숍도 이용 편리하고 인근에 해수욕장과 간월도 이용도 원활!

- 좋아요. 잘 이용하고 갑니다.

- 사장님 친절하시고 깔끔합니다.

- 주변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조금 죄송하네요ㅋㅋ 시설 놀기도 좋고 탁구대, 4구 당구대, 포켓볼, 피아노 등 칠 수 있어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너무 좋았고요. 방도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슈퍼가성비갑입니다. 무조건 또 갈 거 같습니다ㅋㅋ 다음 번에 뵙겠습니다~

- 21년 11월에 처음 와보고 너무 모든 게 맘에 들어서 다시 한번 오려고 예약을 하려 했는데... 예약이 힘들어서 23년 8월 이제서야 왔네요~ㅎㅎ 이번에도 모든 게 다 맘에 들었고 잘 먹고 잘 쉬다 갑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항상 웃으셔서 넘나 좋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방으로 예약해서 갈게요^^ 수고하세요. / 한 가지 침대 매트리스가 좀ㅠ 뒤척이면 스프링이 몸을 찌르는(?)ㅋㅋ 그 정도 문제. 하지만 다른 건 다 좋았어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 성수기 때 치고 저렴해서 예약했는데... 저렴한 이유가 있었네요. 방이 아담한 건 문제가 안 되는데 들어가자마자 청결도가 너무 떨어졌고 냄새도 나고 화장실 수압도 너무 약해서 여러모로 불편했어요. 차라리 돈을 더 주더라도 청결하고 깨끗한 곳에서 기분 좋게 여행하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