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보령 펜션) 보령 대천스토리펜션 (Boryeong(Daecheon) Daecheon Story Pension)

 

* 평점 : 9.4/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보령시 고잠2길 8-14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

- 편의시설 : 공용 바비큐장(이용시간: 제한없음),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침대/온돌(객실별 상이), 개별바베큐, 복층(일부 객실), 노래방(일부 객실), 와이파이, 야외테라스, IPTV

- 서비스 : 주차 가능(1객실 1대), 무료 인근 주차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바비큐장(4인 기준)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거리별)

- 5km 이내 : 1.2km 대천해수욕장, 2.3km 스쿠바수산

- 10km 이상 : 14km 대천레일바이크, 18km 냉풍욕장, 19km 개화예술공원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보령머드테마파크,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워터파크, 노을광장, 생앵산, 땅매산

- 시설 : 보령머드축제 아토피치유체험관, 대천해수욕장 우체국, 신협, 수협

- 학교 :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 식당/카페 : 가마솥명품국밥, 청춘조개포차, 해녀조개구이, 대천풍미꽃게장게국지, 진주빛조개구이, 빽다방, 보령유정식당, 일종이네, 민호수산, 청주해장국, 분자네마차, 섬과섬조개구이, 왕건조개타운, 마니마니조개구이, 국본가

-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재밌게 잘 묵다 갑니다.

- 가족들하고 가기 좋아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근처에 작은 공원도 있어 산책도 하구요. 밤에도 조용해서 좋았어요.

- 친구들과 갔는데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 방은 작지만 컨디션이 나쁘지 않아 맘에 들었어요. / 근처 다른 곳이 다 그렇듯 주차가 좀 힘들었어요.

- 숙소 생각보다 엄청 청결해요. 작은 방에 화장실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서 안 더워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아요.

- 만족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수영장, 엘베, 바베큐장 소음 등 만족합니다.

- 좋아요. 또 갈게요.

- 룸도 나름 깔끔하고 수영장이 꽤 크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바다에서 노느라 이용은 안 했는데 사람들 많이 놀고 있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근데 개별테라스 바베큐 가능하다 되어 있는데 완-전 더워서 여름에는 힘들 거 같기도 해요. 즐겁게 편의점도 가깝고 바다도 가까워요. 잘 다녀 왔습니다^^

-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엘베가 있어서 짐 나르기 너무 편했어요!! / 복층형이었는데 복층 침구에서 묵은 냄새가 났던 게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다음에 또 방문 의사 있어요^^

- 처음 가본 곳인데~ 사장님이 친절하고 좋았어요.

-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 대천 가면 여기만 갈 거예요. 짱이예요.

-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 사진보다 많이 좁구요. 1.5룸은 사실 사기죠. 원룸 중간에 미닫이 달고 1.5라고 하니 좁은 한칸이 더 좁아지죠.

- 개인바베큐도 좋았고 시설도 깨끗했어요. 공간도 넓었습니다.

- 노래방이 있어서 아이들과 어른들 신나게 놀았어요. 재미있는 시간 감사합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 재미있게 잘 놀고 왔습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너무 재미있게 잘 놀다 왔습니다^^

- 좋아요. 또 올게요.

- 깨끗하고 좋았어요.

- 최고예요. 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

- 신축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방바닥이 너무나 따뜻해서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재밌게 잘 놀다 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