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2성급 호텔) 여수 엘레나 호텔 :: allQworld
반응형

(전남 2성급 호텔) 여수 엘레나 호텔

- Elena Hotel

 

 

* 평점 : 7.4/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문수로 106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피트니스, 주차장, 24시간리셉션

 

 - 부대시설 : 컴퓨터 스테이션, 세탁 시설, 골프

 - 편의시설 : 엘리베이터, 데스크, ATM, 복사기, 공용구역에서의 커피/티, 물품보관소, 공용 구역의 TV

 - 숙소내시설 : 케이블/위성TV,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샤워, 금연실, 욕실완비, 천장형 선풍기, 객실 내 온도 조절기, 무료 생수, 냉장고, 미니바(일부 무료 품목), 하우스키핑,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슬리퍼,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책상, 무료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어린이 돌보미/활동 감독(무료), 무료 신문, 간편 체크인/체크아웃, 투어/티켓서비스, 근처 무료 주차장,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37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늦은 체크아웃 10000원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 5km 이내 : 1.2km 골프프라자, 1.6km 진남체육공원, 2.5km 서시장, 2.8km 여수 교동시장, 3.0km 여수 수산시장, 3.1km 여수 진남관, 3.2km 이순신광장, 3.4km 여수 구 청년회관/동령소갈비/고소대, 3.5km 돌산대교, 3.7km 스카이플라이/엑스포기념관/스카이타워/해양레저스포츠체험장, 3.8km 예울마루, 3.9km 이사부크루즈/여수거북선호/여수 선소유적, 4.0km 아쿠아플라넷 여수/한려수도 유람선

 - 10km 이내 : 5.5km 오동도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처음 외관을 봤을 때는 상가건물에 위치한 호텔이었기 때문에 불안 반 기대 반으로 체크인 했어요. 근데 객실키 받아서 들어가니 실내가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있어서 한번 놀랬고, 객실에 비해 화장실이 모텔 화장실 같아서 두번 놀랬습니다. 그냥저냥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 주차장이 길 건너편에 있어서 짐 옮길 때 불편한 부분도 있었고 특히 방음이 전혀 안 돼서 옆 객실에서 무슨 대화를 하는지까지 다 들려버리니^^;; 호텔급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좀 있지 않나 싶어요.

 - 생각보다 깨끗하고 숙박장소 주변도 조용해서 가족단위 숙박하기 좋았습니다. / 주차장과 숙소는 길 하나를 건너야 해서 좀 번거로웠습니다. 왕복 2차로 도로라서 위험하지는 않았습니다.

 - 아이들과 지내기 적당한 호텔이였습니다. 넓은 방과 편안한 침대 매일 제공되는 물과 음료수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호텔이 문화의 거리에 있어서 저녁에 맥주 한잔 하기 좋았습니다. 근처에 도보로 가능한 스타벅스와 상점들이 많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 시내에서 가까워서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았음 / 창문이 없어서 환기에 문제가 있음. 주차장을 렌트카 회사와 공유하느라 주차공간이 협소했음. 복도 소음 차단이 덜 돼서 약간 시끄러웠음.

 - 청결 상태가 별로입니다. 차라리 저렴한대로 추천할 것 같군요.

 - 방이 환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 호텔이긴 하지만 비지니스 호텔로 생각하면 될 듯 하네요. 분위기가 모텔스럽긴 했어요.

 - 주변 먹거리가 잘 활성화되어있고 교통편이 좋아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객실도 전체적으로 잘 정돈되어 맘에 들었어요.

 - 가족여행 중 숙소주변에 바로 식당이 있어서 편했고.. 자체 서비스가 아주 좋았습니다. / 주차장이 조금 떨어져서 있어서 짐을 옮기기 불편했음. 호텔앞 간이 주차장이 있어서 먼저 짐을 내릴 수 있도록 배려해주면 최상일 듯 했습니다.

 - 침대가 푹신하지는 않았어요. 이거 외에는 수건도 충분하고 깨끗하고 좋았어요. 가운도 요청하니 가져가 주셨구요. 근처에 게장 백반 맛있습니다~

 - 솔직히 얘기하면 위치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구시가지이며, 상업시설 건물 윗층에 있어서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주차를 건너편에 주차를 하고 길을 건너가야 해서 불편합니다. 다음에는 신가지쪽에서 숙박하려고 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한 것 같습니다. 방도 다소 넓지만 욕조가 없고 TV 채널도 모텔에 비해 다양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 냉장고 소음, 물 소리 심함. 그냥저냥 호텔이기보다는 모텔급.

 - 호텔에 주차하고 택시로 움직여서 택시기사님이 호텔 위치를 아셔서 설명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위치를 모르셔도 해양경찰서 앞이라고 하니 다 아셔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관광지(돌산공원, 오동도, 여수밤바다 코스 등)과 택시로 4~5천 내외여서 자동차 없이도 이동하기 편해요~! 객실 컨디션도 좋았구요~ 만족합니다. / 주차장이 한 건물에 없고 건너편에 별도로 있어서 그게 조금 아쉬웠다면 아쉬웠습니다.

 - 여수엑스포역에 택시가 아주 많습니다. 택시 타고 호텔까지 10분 안 걸리네요. 택시비 약 5천원 이하. 호텔 위치한 건물 1층에 24시간 콩나물 국밥 집. 바로 옆 순대국밥 집 있어 식사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객실은 따뜻했습니다. 층마다 정수기가 있어서 식수는 넉넉합니다. / 방음은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 부분 빼고는 가격대비 대만족입니다.

 - 조식이 나오는지는 모르고 예약했는데 아무런 설명이 없었음. / 가족들끼리 떠드는 소리가 각 방마다 났음. 방음 전혀 안됨.

 - 우선 잠자리는 깨끗한 곳을 선호하는데 크진 않지만 아담하고 편안함과 청결한 환경이라 마음에 듦. 그리고 침구가 너무 마음에 들었음. 세탁 깨끗히 해서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니 쾌적한 수면을 취했음.

 - 엑스포, 수산시장 등 여수 관광지와 가까워 여행에 편리함. 유흥지역이라 다소 시끄러울 수 있으나 편의점, 식당 등 시설이 많음. 호텔은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