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3성급 호텔) 도야 가족 호텔 :: allQworld
반응형

(경남 3성급 호텔) 도야 가족 호텔

- Doya Family Hotel

 

* 평점 : 7.6/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244

 

* 시설 정보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수영장, 주차장, 24시간리셉션, 간이주방, 냉장고, 장애인편의객실

 - 부대시설 : 무도회장, 연회시설, 호텔매점, 어린이풀, 회의실, 레스토랑, 시즌별 운영 야외 수영장

 - 편의시설 : ATM, 지정흡연구역, 장애인편의시설, 장애인주차, 엘리베이터, 데스크

 - 숙소내시설 : 금연실, 헤어드라이어, 욕실완비, 케이블/위성TV, 욕조, 목욕가운, 에어컨, 안전금고, 커피/차 메이커, 샤워, 무료 생수, 전자레인지(요청 시), 냉장고(요청 시),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고속인터넷, 다중언어구사직원, 무료 셀프 주차, 조식 가능(매일 08:00~10:00, 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50개, 회의실 1개>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1세 이하 어린이 1명),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1인 기준) 8000~10000원

 

* 주요 관광지

 - 10km 이내 : 6.6km 대우조선해양

 - 10km 이상 : 21km 제승당/한산대첩기념비, 24km 통영유람선터미널, 25km 중앙활어시장/중앙전통시장/김춘수 생가/김상옥 생가/통제영지/통영시민문화회관/통영 삼도수군통제영/통영 세병관/통영 해수랜드/통영 실내수영장/통영공설해수욕장, 26km 미륵산/김춘수 유품 전시관/윤이상 기념공원/강구안과 거북선/충무교/통영운하/통영성지/통영도서관, 27km 통영파라스파/통영워터피아/통영향교, 28km 통영생굴시장, 40km 암남공원, 40.5km 송도 비치, 43km PIFF 광장, 43.5km 국제시장/용두산공원/부산타워, 45km 국립 해양 박물관/김해국제공항, 49.5km 오륙도/부산박물관, 50km 롯데백화점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전체적으로 만족했는데 산속이라 그런지 건물 출입구 쪽에 날벌레가 많네요. 그리고 내부나 근처에 편의점이 없는 게 좀 불편했어요. 근처 편의점은 차로 5분 거리.. 그 외에는 큰 불편사항은 없어 잘 지내고 왔습니다.

 - 환경이 깨끗하고 냉 난방도 좋았어요. 풀장 주위 시설도 편리했어요.

 - 가격대비 너무 시설이 별로네요. 그리고 풀장은 완전 차가운 물이라 물도 더럽고 방에 서비스 품목도 전혀 없고, 물도 사야 하고, 칫솔 등등 다 사야합니다. 물론 아침 조식도 없구요ㅎㅎ 주변 경관만 좋습니다. 좀 실망스럽네요.

 - 깨끗하고 편했어요. / 더블 침대방에 욕조가 없는 것이 아쉬웠고, 주변에 식당이 없는 것이 아쉬웠어요.

 - 숙소가 깨끗해서 좋았음 / 가족여행이라 짐이 좀 많았는데 별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없었음(좀 물어볼 것을ㅠ 하나씩 짐 들고 옮긴다고 계단으로 생고생..) 나중에 퇴실할 때 키를 반납하면서 보니 본관을 통해 엘리베이터로 이동이 가능했음.

 - 호텔에서 해수욕장이 보입니다. 호텔에서 바닷가가 보여서 전망이 좋습니다. 방이 깨끗하고 넓으며, 기본적인 취사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매우 편합니다. 일요일에 숙박을 해서 디럭스룸을 저렴하게 묵을 수 있어 가격대비 최고로 만족했습니다. 수영장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관리를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연인, 가족에게 강추합니다. / 차가 없이 머물기에는 곤란할 것 같습니다.

 - 4월 초에 3박 묵었습니다. 전 객실에서 바다가 보여요. 제가 임산부라 조용한 곳을 원했는데, 주변이 번잡하지 않고 조용한 마을이라 쉬기에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객실 관리를 정말 잘 해주시는 것 같아요. 매번 외출하고 돌아올 때마다 깨끗했어요. 거제에 대한 인상이 전체적으로 좋아서 또 가고싶어요. 다시 가면 여기서 또 숙박하고 싶어요.

 - 방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셔서 그런지 가격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객실 내에 스파가 있어서 아기와 물놀이하기에 참 좋았구요. 직원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 깨끗하고 지내기 좋았어요. 일찍 도착했는데 체크인도 빨리 해주시고, 기본적인 조리도구가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거제도에 간다면 이곳으로~

 - 가족들과 함께 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객실 안에서 취사까지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선착장과도 거리가 가까워 움직이기 편했습니다.

 - 일단 깨끗했습니다. 여름에는 수영장도 사용이 가능한 것 같네요. / 약간 고급 모텔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갔는데 바닥은 조금 춥더라구요.. 커플끼리 가기엔 괜찮을 듯 싶습니다.

 - 시설을 리모델링 한 것 같아 깨끗한 것 같습니다. / 내부 시설이 모텔 느낌이 납니다.

 - 깨끗하긴 함 / 침대 옆에 욕조는 적응이 안 되고, 방 밖에 발자국 소리 심하게 들림.

 - 거제 자체가 호텔도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고 좀 비싼 편인데, 저렴하면서 접근성도 용이하고 괜찮은 호텔!! 수영장도 있어 여름에 오면 좋을 법한 호텔임.

 - 정말 밤의 야경이 멋져요! 다시한번 가고 싶고, 갈 수 있다면 여름에 가고싶어요. 그래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 식사가 안 나와서 근처 편의점으로 갔었네요ㅠㅠ

 - 최상층에 방을 잡아서 조용하고, 아침 햇살이 방에 들어와서 좋았습니다~ / 아랫층은 수영장도 있고 바베큐장도 있어서 좀 시끄러울 것 같기도 했어요. 주차장이 두군데 있는데 객실에서 가까운 주차장이 작아서 멀리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좁은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해야하더라구요. 짐 옮기는데 많이 불편했어요.

 - Clean room. 방이 깨끗합니다. / 호텔내 야외수영장 주변에서 밤새도록 사람들이 떠들어서 잠을 못 잡니다. 분명 수영장 사용시간이 오후 9시라고 프론트에 적혀있었음에도 12시까지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물에 풍덩풍덩 들어가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새벽 2시 넘어서까지 밖에서 사람들이 떠드는데 소리가 아주 잘 들립니다. 통화하는 소리까지 다 들립니다. 호텔측에서는 전혀 통제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