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성급 호텔) 호텔 디오레 :: allQworld
반응형

(서울 2성급 호텔) 호텔 디오레

- Hotel The-Ore

 

 

* 평점 : 8.0/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마포구 동교로 162-7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장애인 편의/주차 시설, 물품보관소, 지정 흡연 구역, 아이스 머신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안전 금고, 샤워, 유료 영화,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목욕 가운, 슬리퍼,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책상,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외국어 구사 직원, 환전, 투어/티켓 안내, 컨시어지

 - 기타 : <총 객실 50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장 없음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2km 홍대거리, 0.7km 홍익대학교

 - 5km 이내 : 2.5km 서울월드컵경기장, 2.7km 여의도 순복음교회, 4.9km 남대문

 - 10km 이내 : 5.4km 광화문광장, 5.7km 경복궁, 5.8km 남산공원, 5.9km N서울타워/청계천, 6.4km 국립중앙박물관, 6.8km 창덕궁, 8.0km 동대문시장

 - 10km 이상 : 10km 고려대학교, 11km 김포국제공항, 13km 코엑스/코엑스몰, 43.1km 인천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홍대랑 가까워요. / 담배 냄새가 좀 났습니다.

 - 지하철역과 근접하고 위치 찾기도 쉬웠어요. 프런트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 전면이 유리창이다보니 찬바람이 슬슬 들어왔어요. 블라인드 치고 커튼 치고 잤는데도 바람이 들어와서 조금 추웠습니다.

 - 음... 직원의 친절함? 위치. 그것 빼곤 없어요~ / 사진 진짜 사기였습니다~ 아무리 서울이라 해도 이 가격에 이 방 크기는... 모텔보다도 못한 게스트하우스 수준ㅜㅜ 시설도 너무 노후되어 있고, 화장실 하아~ 진짜 안습... 다시 나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에어컨 방향 설정하면 날개 움직이는 소리로 거슬리고.. 수건이며 가운이며 시트며 다 오래 되었고.. 시트는 가서 함 갈아달라 할 정도였어요. 다시 생각해도 돈 아까워요...

 - 가격대비로는 객실도 깔끔하고 괜찮았네요~ / 주차가 되면서 묵을 방을 찾았습니다만 주차가 참 아쉬웠네요. 도심 중심지에 주차되는 호텔을 찾기 쉽지 않은 건 알지만, 차를 세우고나서 직원이 나오는데까지 걸리는 시간도 좀 아쉬웠어요. (주차타워다 보니)

 - 위치 굿. 여행자에게는 좋을 듯. 홍대입구역 광역권 버스 이용을 위해 지방에서 올라가 하루 묵었어요. 직원분 되게 친절하심. / 예민해서 그런가 잠들기 전에 도로가 바이크 소리가 너무 크게 들렸어요. 잠시 어두우면 괜찮아요. 헤어드라이어가 쪼꼬만해요.

 - 뷰가 훤해서 좋았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듦. / 딱히 느끼지 못함.

 - 홍대입구역 근처라 좋았어요. / 객실이 좀 쌀쌀한 느낌.

 - 여행을 하기에 꽤나 괜찮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교통편 매우 우수합니다! / 성급 대비 가격은 조금 같은 가격이면 미리 예약할 시 더 좋은 곳을 찾을 수 있어요.

 

 - 거리 / 조식.

 - 조식 포함으로 여기로 골랐는데 결국 못 먹음. 그래도 취소 후 새 예약으로 융통성 있게 처리해줌. / 프론트의 아쉬운 대응. 계속 기다리는데 찾아보지도 않고 안된다는 말은 프론트가 할 말은 아닌 듯. 어차피 안 될거여도 손님한테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필요.

 - 깨끗한 침실, 분위기, 좁은 공간을 커버해주는 높은 천장과 창문, 복도의 정수기 / 이른 체크인이 불가능하다는 점.

 - 홍대에서 가까워서 서울 나들이 하기에 너무 좋구요. 침대 쿠션 좋고, 청결 상태도 꽤 좋아요.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하세요. 커플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랑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홍대입구역에서 아주 가까우면서도 시끄럽지 않은 쪽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본인 투숙객이 많은 탓인지 호텔리어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것은, 높은 천장이었습니다. 화장실이 조금 작은 편이지만 씻기에는 아무 불편함 없구요. 침구도 깨끗해 보였습니다.

 - 1번 출구에서 가깝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 홍대 번화가에 인접해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열심히 놀고 조용히 쉴 공간이 필요했던 저에게는 주변이 주택이나 사무실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에 좋았습니다. 그리 큰 방은 아니지만 천장이 높고 큰 창문이 있어서 전혀 답답하다는 느낌이 없어요. / 이전에 한번 숙박했던 적이 있어요. 그때 홍대 인근 게스트하우스를 제외하고 괜찮은 호텔을 만난 것 같아서 마침 홍대가는 길에 급하게 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아쉽게도 청결도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분명 입실 전 청소를 하셨을 텐데 바닥에 부스러기가 떨어져 있었어요. 어찌 보면 크게 문제될 정도는 아니었지만 첫 인상이 좋았던 터라 아쉬움이 조금 더 컸습니다.

 - 깨끗하고 접근성이 좋아요. / 창문에서 바람이 들어와서 추워요.

 -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욕실이 좁은 것 빼고는 저에게 딱 맞는 숙소였어요.

 - 편안한 숙소였습니다. / 화장실이 좁고 호텔에 와인잔 서비스가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

 - 위치가 매우 좋은 편이고 객실이 깔끔함 / 방이 정말 정말 작았어요. 천장이 높아 갑갑함이 조금 낫긴 했지만 이렇게 작을 줄 몰랐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