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3성급 호텔) 제주 비치 함덕 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 allQworld
반응형

(제주 3성급 호텔) 제주 비치 함덕 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 CO'OP City Hotel Jeju Beach

 

* 평점 : 7.5/10

 

* 주소 : 대한민국 제주도 제주 조천읍 조함해안로 474

 

* 시설 정보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주차장, 24시간리셉션, 냉장고

 - 부대시설 : 비즈니스센터, 매점, 커피숍/카페테리아, 레스토랑

 - 편의시설 : 지정흡연구역, 엘리베이터, 물품보관소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커피/차 메이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욕조/샤워, 케이블/위성TV,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고속인터넷, 다중언어구사직원, 무료 셀프 주차, 조식 가능(요금 별도)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6km 함덕 해수욕장

 - 10km 이내 : 9.8km 제주 화산섬과 용암동굴

 - 10km 이상 : 11km 국립제주박물관/제주 돌문화공원/에코랜드 테마파크, 12km 김만덕 기념관/제주도 난타전용극장/문화예술진흥원/산굼부리, 13km 제주 관덕정/동문시장/제주성지/목관아/삼성혈/보덕사/이마트 제주점/제주 탑동 해변공연장/제주종합경기장/제주워터월드, 14km 메이즈랜드, 15km 비자림, 17km 파라다이스 카지노, 19km 제주 러브랜드, 20km 트릭아트 박물관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좁다는 글 봤는데 사진이 진짜 넓게 나오긴 했네요. 욕실에 소독 냄새도 들어가보니 무슨 말인지 알겠는데 딱히 엄청 그로 인해 불편하거나 신경쓰이진 않았어요. 근데 룸에 모기가 있더라고요. 4.6일에 묵었는데.. 2마리 잡았는데 한 마리에선 피가 나왔어요(저는 안 물렸음). 담날 일어나서 한마리 더 봤네요^^; 그래도 날 좋고 그러면 나쁘진 않을 듯 해요. 야외테라스도 날 좋을 때 가면 좋겠네요~!

 - 함덕 서우봉 해변과 무척 가깝고, 해변의 경관이 너무 좋았음 / 침대 매트리스가 너무 꺼져있어 허리 아팠음.. 가운이 없어 불편했음.

 - 너무 좋았어요.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줘서 감사해요. / 처음 방에 들어갈 때 약간 꿉꿉한 냄새가.. 냉장고도... 사용은 안 했다만..

 - 조식 무료, 저녁에 생맥주 무료. / 화장실과 세면대와 샤워룸이 분리.

 - 저희는 부부라서 더블베드가 좋긴 했는데, 크기가 싱글 사이즈 만해서 조금은 불편했습니다. 두명이서 같이 자기에는 공간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리고 아침식사는 먹을만 했습니다. 튀김 종류만 있기보다는 햄이라든지 스크램블이 구비되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아쉬웠던 점은 사진에서 본 거랑 테라스가 좀 많이 차이나네요... 그냥 베란다 같은 느낌에... 청결도도 좀 떨어지구요.

 - 정말정말 좋았어요~ 좁긴 해도 그래도 함덕 해변이 매우 잘 보여서~ 다시 가고 싶어요~!

 - 금액 대비 좋았어요.

 - 주차장이 좀 협소했어요.. 무료 생맥주 이벤트는 생맥주가 별루 맛이 없더라구요. 생맥주는 무료지만 안주는 좀 비싼 편이었는데... 안주까지 시켜서 제대로 맥주를 즐기려던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맥주맛이 별로였어요. 체크인 할 때... 신용카드 번호 요청 받는데 호텔측 입장이 이해되면서도 기분은 좋지 않더라구요. 4군데 호텔을 이번에 이용하면서 코업시티만 신용카드 번호 요청하고... 추후 시설 파손 등 발견시 고객의 동의를 받고 공개한 신용카드로 비용 결제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시설은 좁은 공간에 공간활용 측면에서는 높게 평가할 수 있겠는데.. 바꾸어 말하면 너무 좁게 느껴졌어요. 음식물 반입 안 되는 것도... 안 좋은 점이었구요. 참, 조식도 제가 4군데 호텔 이용한 곳 중에서는 젤 먹을 게 없었어요... 최고의 장점은 무료 생맥주 이벤트였다고 생각됩니다.

 - 잠자리 좋았습니다. 식사도 맘에 들고 특히 무료 조식이 최고였습니다. / 주차장이 좀 작았습니다.

 - 바로 앞에 있는 바다만 맘에 들었어요! / 청소상태 너무 별로입니다. 세면대 및 욕조 욕실에 있는 스크린 청소상태 너무 실망했습니다. 베란다에 담배꽁초는 그냥 있구요. 청소 상태에 매우 신경을 쓰셔야 할 것 같아요. 물론 두번 갈일은 없겠지만요.

 - 바로 앞이 바다인 거, 따뜻했던 거. / 좁아요. 욕실도 객실도.

 - 씨뷰는 칭찬할 만 함! / 중국 관광객이 줄어 투숙인원이 없어서 그런 지 몰라도 조식이 실망스러웠어요.

 - 방이 너무 작고 짐을 풀 만한 공간이 없었어요.

 - 친절함 / 방이 너무 좁아요.

 - 기대보다 청결하고 서비스도 좋았음 / 조식이 서양식 위주.

 - 전망이 좋구, 전반적으로 깨끗하다. / 룸이 조금 적은 것이 아쉬움이 많습니다.

 - 바로 앞 해변 너무 이뻐요. / 방이 좀 작아요. 구조가 독특한데 익숙치 않은 구조라서 좀 그랬어요.

 - 침대는 푹신하고, 따듯한 물도 잘 나왔어요. 주차가 어려우니 도와주신다고 나서주신 직원분도 계셨고, 프론트 직원도 친절하셨습니다. 가격 대비 보통입니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 무제한 생맥주, 맥주에 물 탄 맛이고 별로였어요. 조식도 먹을 게 없고 완전 별로였어요. 조식을 신경쓰시는 분이라면 추천 안 드립니다. 욕조가 있었는데 내부가 청소가 잘 안되어있어서 갈색의 무언가가 두 곳에 묻어있었어요. 일회용 스펀지는 없더라구요. 더블에 싱글있는 방이었는데 싱글침대는 고정이 되어있지 않아서 등을 기대고 티비를 볼 수 없었어요.

 - 없음 / 너무 비좁고 시설이 미비하다.

 - 직원들이 모두 훌륭했습니다. 체크인 시 호텔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해 주었습니다. 호텔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욕조에서 함덕 해변이 보이는 것이 모든 단점을 잊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약간 좁단 느낌도 들지만, 개인적으론 큰방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 중국 사람들이 좀 많아 조금 신경 쓰이더라구요. 조식 먹을 때 새치기를 한다든지... 조식은 간단히 먹을만 합니다.

 - 바람만 무성했던 겨울 제주에서 편하게 지냈어요.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맥주 한캔 하기 좋았구요. 테라스에서 바다가 바로 보여서 여느 카페보다 뷰가 좋았습니다. 내부공간은 협소했지만 깔끔하니 지내기 쾌적했어요. 세미호텔이 딱 맞는 단어겠네요.

 - 방이 좁아 방 안에서 이동하기 불편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