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성급 호텔) 엔젤 호텔
* 평점 : 7.7/10
* 주소 : 대한민국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6-7
* 시설 정보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리셉션, 냉장고, 환전
- 부대시설 : 마사지/뷰티센터, 커피숍/카페테리아, 바/라운지, 비즈니스센터
- 편의시설 : 데스크, 엘리베이터, 복사기
- 숙소내시설 : 안전금고, 헤어드라이어, 개인욕실, 미니바, 케이블TV, 에어컨, 욕조, 샤워, 자가세탁, 금연실, 커피/차 메이커, 욕실완비, 별도의 좌석 공간, 전화,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마사지, 세탁서비스, 무료 조식, 드라이클리닝, 투어/티켓 서비스, 주차(공간 제한)
- 기타 : 조식 제공(매일 유럽식, 무료), 애완동불 동반 불가, 간이/추가 침대 및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3km 서면 먹자골목, 0.6km 롯데백화점, 0.7km 세븐 럭 카지노, 1km 부전 시장
- 5km 이내 : 1.6km 부산시민공원/부산시민회관, 1.9km 황령산, 2km 자성대 공원 4.4km UN 기념 공원
- 10km 이내 : 5.9km 부산항, 6.9km 비프광장, 7.1km 자갈치시장, 7.5km 해운대 두산 위브더제니스, 9.0km 부산 아쿠아리움, 9.1km 해운대 해수욕장
- 10km 이상 : 10km 김해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청소아주머니들은 융통성 있고 친절하셨습니다. / 호텔이 처음이라 다른 곳도 다 그런지 모르겠는데 신발 벗는 곳이 따로 없더군요. 슬리퍼로 갈아신고 활동하는게 익숙치 않아서 불편했습니다. 욕조가 없는 것도 불만족스러웠습니다.
- 쓰레기통 청소 안됨. 지저분함. 변기물 잘 안 내려감. 화장실 청소상태도 불량. 주차장 시설 불편. 호텔스닷컴에 안내 되어있지 않음. 바닥 청소 상태 불량.
- 직원분을 총 3분 보았는데요. 한분 빼고는 모두 친절하시네요~ 한분은 많이 바쁘신지 친절한지는 모르겠어요ㅎㅎ 오래돼서 좀 낡은 감은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추천추천. 조식도 이만하면 만족이요~ 불꽃놀이 기간인데도 가격이 만족스러웠고 서면시내 관광하기에 너무 좋은 위치였습니다~ 덕분에 잘 쉬다갑니다~ / 화장실 문이 삐그덕 거리더라구요~ㅎㅎ
- 보수가 필요한 호텔. 모텔만도 못한 이름만 호텔. 서비스도 별루였고, 너무 차가운 느낌. 로비 화장실이 전체 거울로 되어있어 훔쳐보는 느낌을 받았다(유쾌하지 않음). 객실 화장실 역시 공중화장실에서나 볼 듯한 느낌의 변기와 세면대 등이 설치.
- 접대도 친절하고, 방도 깨끗하고 좋았다.
- 엘리베이터 바로 옆 객실을 배정 받았어요.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밤에 잠을 잘 때, 규칙적으로 '쿵' 하는 소음이 크게 들려서 잠을 한 숨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어차피 하룻 밤이고, 시설이 낙후된 곳이라서 그냥 참고 아침 까지 있었습니다. 객실문도 너무 오래되서, 열쇠로 돌려서 문 열고 닫을때 매우 힘들었습니다.
- 부산 서면 중심가에 위치해서 차 없이 지하철 이용해서 여행하기 편리하구요. 여행시설이 훌륭하진 않지만 가격대비 굿.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구요^^ 일본 여행객들이 많으시네요. 조식 메뉴만 조금 더 추가되면 금상첨화.
- 시설이 오래되긴 했지만, 머무는 동안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좋았습니다.
- 부산 중심부에 위치해서 이동이 용이하고, 그 가격에 다 그렇지 뭐~ 하는 생각으로 기대없이 갔는데 예상 외로 훨씬 깨끗하고 넓은 방. 덕분에 푹 잤어요. 비슷한 가격대에 여느 곳보다 훨 나아요~!
- 전체적으로 별로였네요...
- 서면 한가운데 위치해서 이동하기 너무 좋았네요. 호텔스에서 가격은 쌌는데 서비스 금액이 너무 비싼게 흠.
- 서면에 있는데 조용하고 만족.
- 가격에 비해서 괜찮음.
-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지냈습니다.
- 3일간 숙박하면서 불편함 없이 잘 지낸 것 같아요. 숙박하는 동안 시트도 매일 갈아주고, 여행하는 동안에 불편함이 전혀 없었던 거 같아요. 앞으로 부산가면 또 엔젤 호텔을 선택할 거 같네요. 편안하게 잘 쉬었습니다.
- 위치, 시설, 친절함 모두 맘에 듦 / 주차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시간 낭비를 많이 했네요.
- 옆방에 커플의 잠자리 소리 때문에 불쾌했어요.
- 대체로 만족합니다. 동행이 있어 트윈 베드룸으로 했는데 둘다 더블사이즈 침대라서 편하게 잤구요. 시트도 깔끔했고 룸컨디션도 나쁘진 않았지만 대체로 오래된 느낌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하룻밤 묵기엔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 오래된 PC는 차라리 없느니만 못하고, 콘센트는 있는데 충전이 안 돼서 불편했음. 그리고 소음이 좀.. 방음이 잘 안 되는 것 같음. 옆방 앞을 지나는데 안에서 나누는 대화소리가 너무 잘 들림.
- 서면 중심가를 여행하기 좋은 위치고, 지하철 전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로 가깝습니다. 번화가에 근접해 있지만 밤에는 조용합니다. 작은 방이어서 혼자 사용하기에는 좋았습니다.
- 어떤 이유였는지 모르지만 원래 예약하였던 숙소가 일정과 다르게 예약되어 묵지 못하고 급하게 휴대폰으로 검색하여 근거리에 예정된 숙소와 비슷한 수준의 호텔을 급히 예약하고 묵게 된 엔젤 호텔은 지금까지 호텔스닷컴을 통해 묵은 호텔 중 최악이었다.(물론 원래 예약했던 호텔도 프론트에서의 느낌으로 과히 훌륭하리라 생각하지 않지만..) 프론트 직원의 응대, 객실의 청결상태, 조식 서비스 수준 등 최저의 수준이었다. 외국 관광객들도 숙박하는 것으로 보였는데 우리나라의 호텔의 수준이 이것밖에 안 된다고 생각하니 내가 겪은 불편함보다 창피함이 더 앞선다. 물론 현실적으로 호텔스닷컴에 등록된 모든 숙소를 체크해 볼 수 없겠지만 일정 수준이하의 숙소는 퇴출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좋지 않을까 한다.
-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 호텔을 가장한 모텔이라 사료됩니다. 독립적인 숙박을 원하는 학생이나 배낭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조식은 게스트하우스에서 주는 식빵과 주스 등을 상상하시면 됩니다. 식당은 없고 접시에 담아 방에 가서 먹는 겁니다. 저희는 참고로 그냥 나가서 아점 먹었습니다.
'이 호텔 어때? -국내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3성급 호텔) 리베로 호텔 (0) | 2017.03.24 |
---|---|
(부산 3성급 호텔) 호텔 포레 해운대 (0) | 2017.03.24 |
(부산 3성급 호텔) 일루아 호텔 (0) | 2017.03.23 |
(부산 3성급 호텔) 호텔 씨엘 드 메르 해운대 (0) | 2017.03.23 |
(부산 3성급 호텔) V1 스토리 (1) | 2017.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