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단양 펜션/풀빌라) 단양 부엉이펜션

- Danyang Owl Pension

 

* 평점 : 9.8/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새밭로 632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계곡 인접

- 편의시설 : 정보없음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 침대, 금연실, 에어컨, TV, 취사시설, 냉장고, 커피포트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튜브 대여(무료)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객실 내 직화 방식 조리 금지, 개인 취사도구 반입 금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개별바베큐 1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구익저수지

- 시설 : 가곡초등학교 대곡분교장, 하일한드미권역마을, 한드미마을, 오토캠핑장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강아지, 고양이도 너무 귀엽고 방에 치약, 칫솔 다 있고 물도 다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너무나도 편안한 휴식 하고 갑니다!

- 숙소 컨디션이나 구비해 놓을 것들은 잘 갖추어 있었어요. / 입실할 때 주인분께서 외출이셨는지 제가 먼저 전화를 하니까 문 열려있으니까 들어가라고 하시더라고요. 보통 입실 시간 되면 문자라도 주셔서 이래저래 해서 그러니까 입실하라고 문자라도 주실 텐데요. 시간이 지나 바베큐할 때에도 제가 먼저 여쭤보고 신청했고 다음날 퇴실할 때에도 주인분께서 나와보지도 않으시고 그냥 무인 퇴실했네요. 보통 다른 펜션은 가도 바베큐하겠냐 여쭤보고 퇴실할 때에도 잘 쉬었냐 정도는 물어보고 가볍게 인사하고 퇴실하는데... 누가 보면 무인펜션인지 알겠어요. 재작년에 왔을 때 기억이 좋아서 재방문 했는데 조금 실망하고 갑니다.

- 작년 연말에 오고 이번에 또 왔는대 항상 올 때마다 청결하고 따뜻하고 침대 폭신해서 꿀잠 잤습니다ㅎㅎ 바베큐 하려고 고기 사왔는데 펜션에 왠만한 조미료는 다 있어서 조미료는 안 샀어요~^^ 호일도 있고! 주인 내외분들이 주신 반찬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는 바둑이랑 냥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담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냥 후기만 믿고 갔다가 너무 편하게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시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안테리어도 너무 좋았습니다. 밤에 별이 너무 잘 보여서 별 구경도 재밌고 방 안에 부엉이가 몇 마리 있는지 찾아보는 재미도있네요ㅎㅎ 다음에 단양에 또 놀러가게 된다면 무조건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그리고 강아지 복실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 숙소 감동이 너무 커요.. 진짜 깨끗 예쁘고 말로 못할 센스가 이곳저곳 있어요. 심지어 상비약도 있음 방에... 호두방 난방 잘 됩니다. 보일러예요.

- 여자친구와 잘 쉬다 갑니다. 너무 좋은 숙소에서 좋은 사람 그리고 맛있는 장아찌와 좋은 추억 남겼습니다. 올해 가장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그 일이 있기 전까지는. (ft.강원랜드)

- 완전 최고에요! 펜션에 대해 좋은 기억이 없어 큰 기대 안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저는 오히려 단양 큰 호텔보다 이곳이 더 좋았습니다. 물론 시내랑 가깝지는 않지만, 시설적인 부분에서는 정말 좋았어요! 크게 감동한 것들은 깔끔함은 물론이고, 조미료나 모기약도 있고 주인분들의 세심함을 느꼈습니다! 분위기도 정말 고즈넉하고, 단양 여행을 두 번 다녀와서 또 갈 일은 없다 싶었는데 이 숙소에 가고 싶어 단양 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그리고 귀여운 애교쟁이 강아지가 반겨줍니다. 바베큐 할 때에는 고양희씨와 함께 먹었습니당.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닌 듯.. 작은 손길 하나하나에 감동받고 왔어요! 덕분에 단양에서 하룻밤이 평안하고 좋았습니다:) / 조금 아주 조금 불편했던 건 보일러를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온도가 계속 올라서ㅠㅠ 애 좀 먹었어요. 밤새 창문 열고 보일러 전원을 아예 끄니 온도가 내려가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공간이 너무 따숩다보니 밤에는 조금 많이 건조했어요! 아침에 목이 아프더라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