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단양 펜션/풀빌라) 단양 소백산가는길펜션

- Danyang Sobaeksanganeungil Pension

 

* 평점 : 10.0/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다리안로 629-82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계곡 인접, 독채

- 편의시설 : 정보없음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이용시간 : 입실 후~20:00 / 이용장소 : 개별 테라스 / 일부 객실, 유료), 침대, 금연실,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개별테라스(일부 객실), 복층(일부 객실), 실외 테이블(일부 객실)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개별 바비큐(4인 기준) 15000~20000원 / 인원 추가(1인 기준)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다리안관광지, 다리안계곡, 잔디광장, 다리안폭포, 천동동굴

- 시설 : 단양솔티천 캠핑장, 오토캠핑장

- 식당/카페 : 샬롬식당, 농원식당민박

- 편의점 :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너무 잘 놀다 왔습니다^^ 평일날 가서 조용히 놀다가 왔네요ㅎ 사장님 두분 너무 친절하시구 펜션 관리도 꼼꼼히 잘 하시는 것 같아요. 너무 깨끗하고 식기며 접시도 그렇고 정리도 잘 돼있고 이불, 수건도 냄새 하나 안 나고 깨끗했어요ㅎ 보일러도 엄청 따뜻해서 푹 자고 왔어요ㅎ 단양 구경시장이랑 동굴이랑 멀지도 않고 편리했습니다. 다음 번에 또 단양 가게 되면 다시 꼭 예약할게요ㅎ

- 아침 내내 운전하고 구경하고 지쳐서 숙소로 갔는데 숙소가 푸근하고 좋았어요ㅎㅎ 다음에 가게 되면 또 이 숙소에서 하루를 지내고 싶어요.

- 소백산 등산이 목적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선택지, 천동탐방센터 등산로 주차장 입구 바로 앞, 수정동굴, 천동동굴, 구경시장 다 가까움. 일단 하루 묵기에 침구류 깨끗하고, 부엌, 화장실 사용 편리. 부엌엔 기본적인 조미료도 있고, 가스렌지, 식기류, 냄비류 깔끔하게 비치됨. 하루 묵어보면 숙소비 값어치는 한다고 봄. 매우 만족한 잠자리였음.

- 왜 평점이 높은지 100% 공감하는 곳이었습니다.

- 완전 좋아요!!

- 꿀잠 잤어요. 따뜻해서 좋았어요.

- 따뜻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진짜 깨끗하고 조용하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추운 날 가서 화장실이 너무 춥고 위풍이 세서 찬바람이 들긴 했는데 따뜻한 옷 입고 있으면 충분하니 꼭 겨울에는 따뜻한 옷 챙겨가세요.

- 소백 102, 202 두 채 예약했는데요. 두 방 다 완전 깔끔하고 편의시설도 다 좋아요. 사장님께서 정말 관리를 잘 해두셔서 하나도 불편한 게 없었어요. 추운 날씨였는데 미리 보일러도 틀어놔주셔서 마음까지 따뜻하게 보내고 왔습니다~

- 이불이 너무 푹신해서 일어나기 힘들었어요.

-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음에 단양 여행 때 가족과 또 이용할 거에요.

- 밤 늦게 도착했는데 사장님께서 기다려주시고 미리 보일러를 틀어놔주셔서 따뜻하게 입실할 수 있었습니다! 또, 숙소도 관리를 잘 하신 느낌이 들었고 정말 깨끗하게 편안하게 쉬었습니다.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이불도 부드러웠어요:) 다음에 단양을 또 가게 된다면 이 펜션으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 좋았어요! 조용하고 힐링할 수 있어요! 깨끗하고 관광지, 시장 근처라 돌아다니기 편해요. 다 만족이예요! 친절하시고 깨끗해서 또 방문할 거예요! / 2층에 바베큐하는 곳에 바람막이 설치가 안 돼있어서 바람 때문에 힘들었어요ㅠㅠ

- 매우 만족스럽니다.

- 경치 예쁘고 공기 맑고 방이 아늑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