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단양 펜션/풀빌라) 단양 아비채펜션

- Danyang Avichae Pension

 

* 평점 : 9.6/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영춘면 강변로 775-25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바비큐장(고기 1.5cm 이상 두께만 가능, 1.5cm 미만 원적외선 그릴 이용)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복층, 침대, 금연실, 스파/월풀, 에어컨, IP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어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상비약 구비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24개월 이상 20000원, 24개월 미만 무료 / 바비큐장(숯불구이) 숯 30000원, 그릴 1인당 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남한강, 영춘재래시장

- 시설 : 관불선원, 화장암, 영춘중학교, 영춘초등학교, 영춘면사무소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혼자 놀기 좋아요.

- 사장님 친절한 안내로 매우 편히 잘 지내다 갑니다. 오랜만에 숙면 하고 갔네요 호.

- 숙소가 깨끗해서 편하게 지내다 왔네요.

- 좋았습니다~

- 너무 좋았어요.

- 시설 좋고 깔끔해요. 스파 하기 좋아요.

- 제 생일 저녁식사 후에 숙소 도착했는데 3인 가족이라 엑스트라베드 마련해주시고 침구류도 괜찮았어요. 아침 10시 전에 퇴실하고 근처 온달관광지 가서 여행 마무리 했네요. / 기대했던 스파는 침대있는 곳과 통유리로 보여서 신경 쓰이고 바깥 경치 보이는 곳도 커튼 같은 게 없어서 신경 쓰여서 이용 못 했어요. 베란다에 나가서 보니 훤히 안쪽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잠 자는 중에 뭔가 타는 냄새 때문에 신경 쓰여서 숙면은 못 했어요(아마 난방 때문 같아요).

- 단양 시내에서 30분 정도 걸려요.

- 4개 객실만 운영하셔서 더 관심 가져주시고 신경 써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어요ㅎㅎ

- 숙소도 깨끗하고 좋은 추억 쌓아서 갑니다~

-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세요.

- 2년 전 아비채를 처음 방문하고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 계속 방문하고 싶었는데 풀예약이라 기회를 노려 드디어 방문!! 여름에 갔을 때도 예뻤는데 가을뷰는 진짜 끝내줍니다ㅠㅠ 2년 전이나 후나 시설은 청결하게 관리하시는 것 같고 침구류가 최고예요. 호텔 침구류 쓰시는지 진짜 따뜻하고 편안하고 잠이 솔솔 옵니다. 오랜만에 숙면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나무를 떼서 난방해주셔서 그런지 진짜 훈훈하고 따뜻합니다. 최고예요. 단양은 봄여름가을겨울 다 와봤는데 가을이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사계절 실패 없이 완벽한 뷰입니다..! 펜션 보통 재방문 잘 안하는데, 아비채는 계속 생각나는 곳이에요! 사장님 너무 쏘쿨하시고 멋쟁이에요ㅋㅋㅋ 잘 쉬다 갑니다.

- 잘 쉬다 갑니다.

- 사장님이 친절하셔요! 경치가 좋아요.

- 와.. 제가 펜션 댓글 처음 남기는데 진짜 사장님 너무 멋있으세요..ㅠㅠ 오다가 차가 또랑에 빠졌는데 트럭 가져와서 빼주시고 슈퍼맨인 줄 알았어요... 진짜 너무 감사드려요. 시설도 너무 좋구 사진보다 방 크기가 다 크더라구요. 뭐 이런저런 후기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가본 펜션 중에 최고에요. 진짜 다음에 여기 또 꼭 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