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청주 펜션/풀빌라) 청주 옥화용소절경펜션

- Cheongju Okhwayongsojelpyeong Pension

 

* 평점 : 10.0/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옥화길 257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운영시간 : 10:00~20:00), 계곡 인접, 독채, 족구장(무료), 매점/편의점, 카페/커피숍, 세미나실(운영시간 : ~23:00), 캠프파이어장(무료)

- 편의시설 : 정보없음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 복층, 스파/월풀(객실별 상이), 침대, 금연실,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인덕션, 헤어드라이어,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개별 테라스, 오디오(일부 객실), 세탁기(일부 객실), DVD플레이어(일부 객실), PC/컴퓨터(일부 객실)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조식 가능(일부 객실)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개별바비큐장(1세트 기준 / 숯+그릴+번개탄) VIP형펜션 20000원, 단체룸 30000원 / 인원 추가(1인 기준) 30000원 / 노래방 기기 및 빔프로젝터 이용(세미나실) 1일 600000원, 2시간 30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용소, 옥화9경, 청석굴, 옥화 자연휴양림, 큰군지울

- 시설 : 보불사, 알뜰주유소, 현대오일뱅크, 오토캠핑장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감사합니다.

- 너무 좋아요. / 수압이 약했어요ㅠㅠ

- 부모님이랑 같이 갔는데, 잘 머물다 왔습니다. 룸 컨디션도 좋았어요. 방음은 진짜 잘 되더라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방문하겠습니다~ / 2층인데 엘베가 없어서 짐 옮기는데 불편하긴 했어요ㅜ 난방이 늦게 올라와서 처음에 춥긴했는데, 잘 때 너무 뜨거웠다는...

- 비수기 주말에 갔는데도 펜션이 꽉 차있습니다. 꽉 차있는 이유가 있구요.

-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숙소도 깨끗하고 입실 전에 미리 방 따뜻하게 해놔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와인 1병 주신 것도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진짜 청주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좋았고 날 풀리면 또 한 번 올게요~

- 만족스러운 숙박이였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좋고 방 난방도 잘 돼있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서비스도 만족스러웠고 닭죽도 잘 먹었습니다. (먹다가 닭뼈 조금씩 있음. 조심해서 드시길) 와인도 맛있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 아이랑 힐링 하고 왔어요. 깔끔하고 넘넘 좋았어요~~~ 아침 조식도 굳!! 여름에 가보고 싶어요.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눈 많이 오는데 제설 아침부터 열심히 해주시네요. 미리 방도 보일러 켜 주시고 정말 아늑하게 잘 머무르고 갑니다. 청주 외곽 숙소 중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재방문 꼭 하고 싶어요. 번창하세요!

- 방도 너무 좋고 이제까지 가본 펜션 중에 최고에요. 여름에 한번 더 갈려고요.

- 일단 하루 전날 연락 주시는 세심함이~ 일단 여기부터 굿. 룸 컨디션 깨끗하고 신경 쓰신 게 보입니다. 제가 호텔 매니저인데 룸 컨디션 아주 좋습니다. 또한 친절 당연하고 숙소에서 산책길 굿. 다른 곳 비교불급. 숯도 최고급 숯. 풀빌라도 아주 청결과 입욕제의 고급짐과 와인까지. 여긴 다시 올 겁니다.

- 안내해주시는 언니도 친절하고 스파도 좋았어요.

- 가격이 좀 비쌌지만 조용하고 편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청주에서 가깝고 숙소는 깔끔했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 객실을 두 개 예약하여 가족 여행으로 갔는데 모든 연령의 가족들이 만족했어요. 밤에 테라스에서 바베큐하는데 수영장앞 스크린에 라라랜드 영화를 틀어주셨는데 음악이 좋아서 더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 부모님을 모시고 갔는데 또 오고 싶다고 하실 만큼 만족하셨어요. 바베큐도 바로 테라스에서 할 수 있고, 객실이나 침구 청결도, 조식으로 주신 닭죽까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 좋았습니다.

- 사장님께서 친절하십니다. 숙소도 깨끗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