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괴산 펜션/풀빌라) 괴산 화양계곡도명산펜션

- Hwayang Gyegok Domyeongsan Pension

 

* 평점 : 9.6/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도경로 76-151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유아풀), 계곡 인접, 족구장, 트램펄린

- 편의시설 :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 무료 와이파이, 기본 양념, 상비약, 침대, 금연실, 에어컨, TV, 취사시설, 냉장고, 선풍기, 옷장, 전기밥솥, 전기인덕션, 테이블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10000원 / 개별바비큐(숯+그릴)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태주봉, 경천벽계곡

- 시설 : 써니밸리오토캠핑장, 화양동야영장, 매화숲캠핑장, 화양숲노리캠핑장

- 식당/카페 : 더진치킨커피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잘 쉬었다가 갑니다.

- 사진보다 더 크고 방도 따뜻하고 너무 좋았어요~ 평일이라 퇴실 조금 늦게 해도 되냐고 조심스레 물어보니 여사장님께 흔쾌히 허락해주셨습니다. 최고~ 눈 오면 한 번 더 찾고 싶네요. 좋은 가격에 잘 쉬다왔습니다♡

- 뜨거운 물 금방 떨어지는 거 빼고 최고였습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최고~

- 사장님 친절하시고 괜찮아요.

- 조용하고 좋았어요. / 창문에 커텐 좀 달아주세요. 불 켜고 움직이면 밖에서 실루엣이 다~~ㅎㅎ 접근성은... 준비할 거 있으면 다 준비해 가세요. 편의점이 차로 7분 거리... 꼬불꼬불...

- 잘 쉬다 갑니다.

- 저렴한 가격에 잘 쉬다 왔어요. 앞마당 넓고, 펜션으로 들어가는 주변 풍경이 좋아요!

-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주인 아주머님이 많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방도 따뜻하게 잘 잤습니다.

- 청결했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 사장님, 사모님 친절하시고요. 잘 쉬다가 왔습니다~~

- 친절하고 전망좋고 깨끗해서 만족합니다.

- 펜션 사장님이 너무 좋으셨어요. 방도 정말 깨끗했고 시골 마을 고즈넉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 깔끔하고 가성비 너무 좋았어요. 식당이며 편의점은 좀 나가야 하지만 차 있으면 무리는 없어요. 방방?도 있어요. 나이 먹고 뛰어봤는데 재미있었음ㅋ 조용히 잘 쉬다 왔습니다.

- 방 컨디션 좋습니다. 방음 최고입니다. 숯도 넉넉히 주셔요. 근처 계곡까지 걸어서도 갈 수 있어요(살짝 가파른 길 5m 정도 있음). 전자레인지 밖에 있어요. 단체 샤워실(찬물) 구비.

-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구 방도 깨끗하고 넓고 좋았어요!! 경치도 좋았어요. 바베큐장도 잘 돼있고 엄청 만족했던 1박2일이였어요. 다음에 또 시간되면 여기로 놀러갈게요!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 어지간하면 진지하게 안 남기는데, 여기 사장님은 정말 감동이네요. 너무 친절하셔서 마치 엄마집에 놀러갔다 온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숯도 너무 좋은 것 써요. 또 가고 싶은 펜션입니다.

- 침구가 너무 빈약해서 불편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