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전북 3성급 게스트하우스) 가은채 2호점

- Gaeunchae Hanok Guesthouse Jeonju 2

 

* 평점 : 8.8/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한지길 100-2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3: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스낵바/델리, 정원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지정 흡연 구역, 공용 전자레인지, 공용 냉장고, TV(로비)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케이블/위성TV, 개인 욕실, 샤워, 스위트룸, 전자레인지, 하우스키핑(횟수 제한), 난방기, 비데, 무료 세면용품, 타월, 무료 생수, 가이드북/추천 정보, 바닥 난방/온돌, 현지 지도, 슬리퍼, 방충망

- 서비스 : 무료 인근 주차, 외국어 구사 직원

- 기타 : <준공연도 2011년, 리모델링 2016년, 총 1층, 총 객실 5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공간 없음, 노상 주차 가능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늦은 체크아웃 별도 문의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km 한옥마을선비문화관, 0.1km 전주한옥마을/전주 전통한지원/전주 공예품 전시관, 0.2km 전주한옥생활체험관/오목대와 이목대/자만 벽화 마을/전주 전통 술 박물관/한벽당, 0.3km 경기전/왕립 초상화 박물관, 0.4km 한옥마을 아트홀/전동 성당, 0.5km 전주 향교, 0.6km 전북예술회관/풍남문, 0.7km 남부 시장, 0.8km 전주교육대학교

- 5km 이내 : 1.3km 완산공원, 1.8km 정혜사/다가공원/예수병원, 2.2km 모래내전통시장, 3.4km 전주삼천도서관, 3.6km 전주 종합경기장, 3.7km 홈플러스, 4.6km 덕진 공원

- 10km 이상 : 50km 군산 공항, 81km 광주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이불이 인원 수대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

 - 위치 같은 건 다 좋았어요. / 관리자분이 비상주이신지 전화로 연락해야 하는 게 좀 불편했지만, 문자로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 난방이 잘 되어 따뜻했음. / 숙소가 기대했던 것보다 협소했음.

 - 위치가 좋았어요. 한옥마을이나 객사 웨딩거리 풍남문을 다니기 쉬웠습니다. / 벽 사이에 낀 먼지가 많고 나무로 된 곳에 머리카락이 끼어있기도 했습니다.

 - 한옥마을 주변 숙박시설 대비 화장실이 깔끔해요. 골목 안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조용한 편이라서 편히 쉴 수 있었습니다. / 에어컨이 다소 부실해서 방 온도를 낮추는데 시간이 걸려요.

 - 게스트하우스 중에 상당히 관리가 잘 된 편으로 객실 내 화장실이 최신 시설이고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마당과 연결되는 문이 2중+2중으로 문을 닫을 경우 완전히 폐쇄되어 아늑함이 있고 겨울에 방한이 잘 될 것 같다. 내부 공간을 잘 활용해서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다소 많은 사람이 들어가더라도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 화장실의 습기가 다소 느리게 빠지는 편이고 바닥 청소가 완벽하게 되어있지 않아서 머리카락이 있었다. 투숙 기간 동안 주인이나 관리자를 만나지 못했다. 한옥 특성상 방음이 완벽하지 못하다.

 - 시설도 깨끗하고, 난방도 잘 되고,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잘 쉬었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 지은지 얼마 안 돼서 그런 건지 엄청 깔끔하고 위치도 정말 좋았습니다. 커플 가족 단위 다 추천드려요. 조용하고 한옥 분위기를 즐기시려면 딱입니다.

 - 아주 넓진 않지만 소소한 아름다움이 있는 숙소였습니다. 위치도 좋구요. 비대면 체크인도 편리했습니다.

 - 전주 한옥마을은 처음 가봤는데 숙소도 급하게 잡게 되어 급 여행이었어요~ 크게 기대는 안 했지만 그래도 특별하게 한옥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복층으로 되어 있었고 아이들이 잠을 위해서 자진 않았지만 놀기에 충분했어요~ 성인 4명이 자기엔 조금 좁았지만 아이들과는 나름 괜찮았어요.

 - 어렵지 않게 사용하고 개인적인 안락감 있고 쾌적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공간.

 - 코로나라 그런지 비대면 전화상으로 체크인, 아웃 했는데 좋았어요. 조용했고 위치도 한옥마을 다니기 너무 좋아요.

 - 건축을 성의 있게 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작은 마당도 운치 있었고 화장실도 좋았습니다. 작은 불편함도 없이 만족스럽게 숙박하고 왔습니다!

 - 위치는 한옥마을 한가운데라서 마음에 들었구요. 한옥스러웠네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한옥의 멋에 너무 감동하고 다음을 다시 기약하며 돌아왔어요. 감사합니다!!

 - 청결이나 화장실 등 상태는 좋았습니다. / 일반 호텔에 익숙한 분이라면 지내기가 어려우실 것 같아요. 정말 예전 시골집, 단 깨끗한 시골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사진과 후기 보고 한옥 게스트하우스에 환상이 너무 컸던 것 같아요^^;

 - 한옥마을 내의 한적한 한옥가에 위치! 산책 및 한옥마을 구경에 최적!! 여타 한옥 겉만 흉내내는 곳과 달리 진짜 한옥의 매력이 살아있는 공간!! (창문부터 여닫이 문 벽지 바닥재 등등) 그와 달리 완전 모던하고 깔끔한 욕실!

 - 따뜻한 잠자리가 좋았어요. / 이불이 하나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 한옥의 매력이 잘 살아있는 아름다운 공간이었어요. 방문을 열고 들어갈 때 한옥에서 나는 나무냄새도 정감 있었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줬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바닥 난방도 굉장히 잘 돼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숙소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