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전북 2성급 모텔) 자우리 호텔

- Jawoori Hotel Jeonju

 

* 평점 : 7.4/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 덕진구 아중4길 13-4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일~금요일 15:00, 토요일 17: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3: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투어 데스크,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TV,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화재감지기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28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성인 10000원, 어린이 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4km Family Mart

- 5km 이내 : 1.2km 전주 고려병원, 1.9km 문예당 화랑, 2.2km 한벽당, 2.3km 전주한옥생활체험관/전주 전통 술 박물관/공진 화랑, 2.4km 전주한옥마을/한옥마을선비문화관/자만 벽화 마을/전주 전통한지원, 2.5km 한국전통문화전당/한옥마을 아트홀/오목대와 이목대/전주 향교, 2.7km 모래내전통시장/경기전/왕립 초상화 박물관, 2.8km 전북예술회관, 2.9km 전주교육대학교/전동 성당, 3.0km 풍남문, 3.1km 남부 시장, 3.7km 완산공원, 4.0km 다가공원, 4.2km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4.2km 정혜사, 4.4km 전주 종합경기장

- 10km 이내 : 5.3km 덕진 공원

- 10km 이상 : 51km 군산 공항, 84km 광주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사장님께서는 매우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주변 맛집 정리해주신 것도 주고 친절하셨습니다. / 방의 청결 상태가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화장실 쓰레기통은 뭐가 차 있었고, 바퀴벌레가 나와서 같이 가신 분이 밟아서 방을 바꿔달라고 요청했지만 남는 방이 없다며 바퀴벌레 약만 주셔서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주말이라 가격이 비싼 건 이해를 하지만 좋은 후기와 가격대비 안에 청결이 별로였고 벽이 여러 군데 패여있어 방이 오래된 느낌이 나서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 외관하곤 다르게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5층에 묵었어요. 안마기 있는 방으로 해서 골라 들어갔는데 일단 침대가 넓어서 좋았어요. 방이 좀 아담했지만 아늑한 느낌이라 좋았구요ㅋㅋ 위치가 모텔촌인 거 같던데 시끄럽고 그러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전주 가게 되면 다시 이용할 거 같아요~^^ / 안마기도 너무 좋았는데 뒤로 넘어갈 때 벽에 너무 닿더라구요. 그건 좀 그랬어요..ㅋㅋ 그리고 샤워할 때 뜨거운 물을 기대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물이 미적지근... 수압은 세고 좋았어요.

 - 오래 된 외관이지만 주인분 친절하십니다. 비교적 깔끔했어요. 투숙하신 분이 그러더라구요. 감사했어요.

 - 잘 머물다 갑니다. 숙소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지하에 사진 찍기도 좋고 더운 날인데 얼음물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주말 체크인 시간은 오후 6시 이후이며 가족끼리 관리하시고 친절하십니다.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음. / 근처 콩나루라는 쿵나물국밥집은 별로임.

 - 전주에 갑자기 머물게 되었는데 아고O에서 바로 예약 후 갔는데 친절해서 좋았어요.

 - 사진은 세련되게 나왔는데 그냥 어색한 리모델링 느낌이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무난합니다.

 - 전주 시내 숙박업소 허가나는 곳 특성상, 해당 지구가 좀 심할 정도로 노래방과 겸업을 많이 하고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해당 숙박업소는 그렇지 않으며 건물은 조금 오래 됐으나 관리가 굉장히 잘 된 편으로 난방이 잘 되고 온수가 굉장히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침구류 상태도 굉장히 깔끔한 편이며, 기본적인 세팅 물품들도 잘 되어있던 곳으로 전주에 출장차 오신다면 머물기 좋은 곳입니다.

 - 가성비 좋네요. 사장님 친절하네요. / 청소 부분이 소홀하네요.

 - 친절하고, 창문도 열 수 있었고, 토스터도 카운터에 미리 말씀드려 준비해 주셨습니다. 전주한옥마을과 차로 5분 거리라 편리한 교통,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편안하고 숙면을 취했습니다. 가격대비 후회없는 선택!

 -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얼리 체크인도 해주시고... 푹 쉬다 왔네요.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숙박할 것 같네요^^

 - 처음엔 시설 좋은 모텔이려니 하고 큰 기대하지 않았어요. 근데 조명도 밝고 깨끗하고,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세요. 입실 때 맛집이며 여행지 리스트도 챙겨 주시고..ㅠㅠ 욕실도 완전 깨끗하고 인테리어 타일 고급스러워요. 잘 리모델링 된 아파트 욕실 느낌입니다. 젤 좋은 게 샴푸, 린스, 바디워시, 샤워 타월, 스킨, 로션 전부 일회용품으로 넉넉히 제공해주십니다. 누가 어떻게 썼을지 모를 다회용 비치품이 아니라 제일 감동이었어요. 전주 가면 무조건 여기만 묵을 거에요ㅠㅠ 욕조도 청결하고 수압도 좋아요. 방은 모텔 느낌 거의 안 나구요. 침구도 매트리스도 호텔급입니다. 바디프렌드 룸 2박했는데 최고였어요. 그리고 연박에 가격도 싸서 어메니티 교체 및 청소는 기대도 안 했는데 외출 다녀온 사이 침구 정리 및 수건, 일회용품 다 새 걸로 넣어 주셨더라구요. 이건 원치 않으시면 사전에 요청하시면 될 거 같아요. 사장 이모님 정말 친절하셨고, 룸 컨디션 좋고, 가격 착해서 어중간한 호텔 가느니 여기가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