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전남 2성급 모텔) 순천 노블레스 호텔

- Goodstay Nobless Hotel Suncheon

 

* 평점 : 7.2/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 장선배기2길 12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7:00 / 체크인 종료 05:30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노래방, 카페/커피숍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투어 데스크,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정수기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냉장고, 하우스키핑,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샤워, 케이블/위성TV, 커피/차 메이커

 - 서비스 : 컨시어지, 드라이클리닝, 고속 체크인/아웃, 무료 셀프 주차, 무료 조식(유럽식, 매일 07:00~10:00)

 - 기타 : <준공연도 2010년, 리모델링 2015년, 총 8층, 총 객실 35개> 애완동물 동반 가능(무료, 제한 사항 적용),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3세 이하)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0km 이내 : 8.0km 여수 산수리 지석묘군

 - 10km 이상 : 15km 여수 공항, 17km 낙안읍성 민속마을, 18km 선암사, 20km 조계사, 23km 송광사, 51km 사천 공항, 68km 광주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친절함. 주변 위치 아주 좋았고, 깨끗하고, 안락함이 가격대비 최고.

 - 만족. 매우 만족합니다.

 - 위치 / 노후.

 - 수건이 많음 / 오래된 시설.

 - 비추입니다. 바가지. 분명 3명 예약했는데 막상 가보니 한명 더 추가요금 받더라구요. 어플에서 분명 3명 기입했고 확인도 시켜드렸지만 원래 받는 거래요. 늦은 밤이라 어쩔 수 없이 한 명당 20000원씩 더 내고 잤습니다.

 - 실제 가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오래된 시설 느낌이었어요. 근데 담배냄새, 곰팡이냄새 안 나서 좋았어요. 침대 매트리스 튼튼하고 침구가 청결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 오래된 시설. 호텔이라고 하기엔 조금 아쉬움...

 - 프론트에 조식용 토스트와 커피가 있습니다. 룸에 가서 먹었습니다. 호텔비가 저렴해서 조식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간단하게 먹고 여행 일정을 하니 좀 든든하네요.

 - 시설은 오래 됐으나 깨끗했어요.

 - 새벽 3시30분까지 지하에 있는 노래방 스피커 노래 소리에 밤을 꼬박 새워 한숨도 못 잠. 최악의 숙소. 에어컨 위치가 머리쪽이라서 틀 수도 없고 끌 수도 없는 상황. 냉장고 소리가 너무 시끄러움. 절대로 가면 안됨.

 - 건물 지은 건 어쩔 수 없지만 그 외에는 다 좋았습니다. 호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더우면 챙겨가라고 물도 주셨습니다. 서비스가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 건물이 지은지 좀 돼서 방 구조가 8, 90년대 특유의 모습이더군요. 개인적으로 그 구조를 좋아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 깨끗하고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의 룸으로 기억합니다. 좋았어요. / 좋아서 그런지 없어요.

 - 조식이 단순하게 식빵에다가 잼 발라먹는 것이라는 걸 처음 알았을 때... 후식 정도도 안 되지요. 나중에 식당에 가서 맛있게...

 - 음식점이 가까워요. / 좀 구식 호텔임.

 - 위치 좋고, 접근성 좋고, 가성비 최고의 호텔. / 방이 조금 작음.

 - 모텔이라고 했으면 예상이라도 했는데 침대도 별로, 분위기도 별로...

 - 대체로 깨끗하고 단정함.

 - 좋았어요. / 에어컨 실외기 소리가 커요.

 - 아침식사도 대체로 좋았고 위치도 제가 원하는 곳이었습니다.

 - 조용하고 깨끗했으며 생수, 용품 등이 충분했고, 방음 상태도 좋았으며 직원도 아주 친절했습니다.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했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 벽지가 인상 깊었습니다. / 첫 인상이 모텔을 개조한 거 같은 느낌? 아침에 프론트에 토스트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몰랐습니다.

 - 감사합니다^^

 - 유흥가에 있어서 편의점 유흥주점은 가까이 있네요. / 사진과는 너무 달랐고요. 그냥 모텔이었어요ㅠㅠ 그것도 아주 후진 모텔~

 - 잠자리도 좋고 가격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쉬고 왔어요. / 다 좋았는데 굳이 아쉬운 거라면 샤워할 때 욕실 바닥이 미끄러워서 조금 아쉬웠어요.

 - 수압 세고, 수건 많이 주고, 추가 난방해주고 좋았어요.

 - 프론트 직원 친절했구요. 실내는 깨끗.. 미리 방 온도도 조절해 놓으셨더라구요. 수건도 여유분으로 충분히 준비해두시고, 간단한 빵과 커피 쥬스도 홀에 준비해두셨어요. 순천 오시는 분 추천드려요. 가격도 착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