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전남 2성급 모텔) 다와모텔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7.2/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 공화북2길 13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정수기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냉장고,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샤워, 케이블/위성TV, 무료 생수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20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5세~청소년 5000원, 성인 10000원, 5세 미만 무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6km 아쿠아플라넷 여수, 0.7km 엑스포기념관/여수 진남관, 0.8km 여수향교, 0.9km 이순신광장/자산공원

 - 5km 이내 : 1.3km 여수 교동시장/수산시장, 1.4km 석천사, 1.7km 돌산공원, 1.8km 여수거북선호, 1.9km 한려수도 유람선, 3.4km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 10km 이내 : 8.5km 신덕 해수욕장, 9.1km 디오션리조트 워터파크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가성비 너무 좋았습니다. 저렴한 숙박비에 침구류도 새것인 듯 깨끗하고, 화장실도 청결하고 매우 만족합니다. 굳이 비싼 호텔에 안 가도 좋네요. 그리고 위치상 가운데에 있어서 도보로 엑스포역부터 이순신광장까지 충분히 다닐만 합니다.

 - 고급숙박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깔끔합니다. 모텔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젊고 친절한 여주인분이 운영하고 있어 왠지 신뢰가 갔다. 세스코 관리를 받고있어 내부가 청결한 점도 아주 맘에 들었다. 난 혼자 주말 힐링여행으로 여수에 갔으며 여수 엑스포역이나 오동도에서 도보 10분거리라 편리하다. (물론 시내버스도 있음) 3층 방을 이용했는데 조용하고 샤워기 수압도 세서 더욱 좋았다. 여수 가기 2주 전에 30만원짜리 리조트도 이용해보았고, 숙소의 가장 중요한 점은 침구의 청결도라 생각하는데 여행지의 펜션 등은 침구가 깨끗하단 보장이 없다. 하지만 이곳은 침구 관리도 잘 되어있는 것 같고 특별히 퀴퀴한 냄새 등도 전혀 나지 않고 청결하였다. 혼자 여행 또는 동성친구와의 여행을 생각한다면 가성비 측면에서 여수 최고의 숙소라고 생각된다. 저녁에 보니 만실이었고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분들도 많아 건전하고 더욱 맘에 들었다.

 - 가성비 괜찮음.

 - 잘 보내고 갑니다.

 - 편하게 쉬다 갑니다!

 - 방안은 따뜻해서 좋았어요. 서비스도 친절하시고. / 비품 중 전자렌지가 업성서 아쉽고, 주차 공간이 좁았어요.

 - 이 가격에 출장으로 잠만 자고 가기엔 적합.

 - 오래된 느낌이지만 깨끗하고, 따듯한 물도 잘 나오고, 방은 무지 따뜻했어요. 티비도 잘 나오구요. 낭만포차거리에서 걸어갈 만한 거리이구요. 주차장은 협소하지만 길에다 주차했는데 별 문제 없었어요. 방음은 좋지 않은 편인데 조용하게 잘 묵었어요. / 모기가 좀 있어요ㅠㅠ 자기 전에도 10마리 정도 잡고 잤는데 이 녀석들이 어디서 나오는 건지 자는 중간에도 나오고 아침에도 계속해서 있었네요ㅠㅠ

 - 아주머니께서 친절하셨어요! / 방안에 방향제 향이 너무 세서 머리가 아팠어요.

 -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입실 전후로 짐을 계속 맡아주셨고 주인 아주머니가 정말 친절했어요^^

 - 시설 깨끗하고 좋아요.

 - 입실하기 전까지 짐을 맡아주셔서 덕분에 여행을 편하게 하고 숙소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엑스포역과 낭만포차거리 중앙에 위치하고, 주변에 편의점도 맡아 나중에도 이쪽으로 와야겠어요 :)

 - 너무 좋고 옥상 뷰라든지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강추!

 - 여관 느낌이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새로 하신 것 같아요. 깔끔합니다. 세스코 매달 이용하신다 하셔서 안심하고 잤습니다. 위치는 조용하고 괜찮습니다. 가격대비 훌륭하네요. / 에어컨은 좀 시끄럽네요.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같이 간 사람은 집먼지진드기 비염때문에 코가 막힌다고 했습니다. 심한 정도는 아니였지만 살짝 불편해했어요. 주차장은 협소합니다.

 - 잘 쉬다 갑니다~

 - 깨끗하고 냄새도 좋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 다들 솔직해집시다ㅋㅋ 여기 알아보는 이유가 딴데보다 비용이 저렴해서잖아요. 여수에서 호캉스 이런 거 계획한 거 아니잖아요. 여행 와서 밖으로 신나게 다니다가 짐 둘 곳, 씻을 곳, 숨 돌릴 곳, 잘 곳 베이스캠프 필요하시잖아요? 가성비는 들인 돈 이상은 확실히 경험하실 겁니다. 주인 아주머니 친절하세요.

 - 가격대비 그냥저냥 만족합니다.

 - 지금 묵고 있는데 사장님 세상 친절. 주차장은 승용차 두대만 가능, 주택가에 주차 가능. 방 완전 깨끗!! 별 다섯 개 모자랄 정도로 깨끗. 방향제 냄새 좋음. 위치 굿굿. 바로 1분 거리에 은혜반점이라는 맛집도 있음. 진남관, 포차거리 걸어서 10분 정도. 이곳을 왜 이제 알았나 싶음. / 엘리베이터 없음.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방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 편하게 잘 쉬다가요. 다음에 다시 오겠습니다.

 - 깨끗하고 괜찮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 가격대비 방도 깔끔하고 편의점도 근처에 있어서 잘 쓰고 갔습니다! / 가운이 없고 거울이 좀 더럽고 화장실 문고리가 벗겨져 있어서 불편했어요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