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3성급 호텔)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코엔 :: allQworld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3성급 호텔)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코엔

- Vista Hotel Sapporo Nakajima-koen

 

 

* 평점 : 8.2/10 (매우 좋음)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구 Nishi 4-5 Minami 9-Jo, 064-0809 (4-5 Minami Kujo Nishi, Chuo-ku, Sapporo, Hokkaido)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0: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레스토랑, 24시간리셉션, 스파, 세탁서비스

 

 - 부대시설 : 마사지/뷰티센터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객실영화관람, 헤어드라이어, 샤워, 욕조, 욕실완비, 자가세탁, 에어컨, 커피/차 메이커, 레인폴 샤워기, 무료 유선 인터넷, 유료 영화, 냉장고, 전화

 - 서비스 : 고속인터넷, 모닝콜서비스, 세탁서비스, 마사지, 조식 가능(매일 07:00~10:00, 요금 별도)

 - 기타 : <준공연도 2006년, 총 객실 113개, 총 13층>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JPY 840, 셀프 주차(1박 기준) JPY 1500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2km 나카지마 공원, 0.5km 삿포로 콘서트홀 키타라, 0.7km 스스키노역

 

 - 5km 이내 : 1.2km 주오구, 1.5km 오도리 공원, 1.5km 삿포로 TV탑, 1.6km 삿포로 시계탑/삿포로 타누키코지 쇼핑가, 1.8km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 2.0km 삿포로역, 2.1km 도요히라코엔역, 2.2km 삿포로 JR 타워, 2.6km 홋카이도 대학교, 2.9km 삿포로 맥주 박물관

 - 10km 이내 : 7.8km 삿포로 돔, 7.4km 오카다마 공항

 - 10km 이상 : 16.7km 홋카이도 역사 박물관, 22km 삿포로 데이네 스키장 39.5km 뉴 치토세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시설 청결하고, 직원 응답도 좋습니다. 영어로 잘 통합니다. / 방이 생각보다 좁았습니다.

 - 나카지마코엔역 근처이고 주위에 공원이 있어서 조용하고 해서 연인 또는 가족과 같이 숙박 추천합니다. 돈이 많음 멋진 호텔 많죠. 금액 대비 깔끔한 호텔로 인정하며 스스키노역까지도 걸어서 10분 정도라 굳이 전철을 탈 필요 없음.

 - 지하철 나카지마코엔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이고, 시간 여유날 때 나카지마공원 앞이라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객실 내부는 깔끔한 디자인,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1인 이상일 때는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2년 전 좋은 기억으로 이번에 또 투숙했는데, 역시 가격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특히, 2월27일 오후에 근무했던 남자직원의 친절로 핸드폰을 찾았습니다. 직원 이름을 알 수 없지만, 경찰서로 연락을 해 시간을 조정해주었고, 이른 아침에 경찰서에 도착하도록 열차표도 검색해주셔서 무사히 돌아갔습니다.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합니다.

 - 위치 좋고 직원들도 친절한 편인데 방이 작아요. / 창문 앞쪽이 빌딩이라서 전망이 막혀있고, 고시원 온 기분으로 1박했네요. 또 가기는 싫고 추천하기도 애매한 곳입니다.

 - 나카지마 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역과도 가깝고, 객실 상태도 만족스러웠어요. 샤워실, 화장실 분리된 점도 좋았습니다.

 - 시내와 가까움. 깔끔함. / 일본 여느 호텔답게 비좁기는 함. 주차 시 추가비용을 내야 함.

 - 방 안에 드라이기, 물주전자, 냉장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TV, 슬리퍼 등 필요한 모든 물품들이 완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삿포로역까지 빠른 걸음으로 30분, 보통 걸음 40분으로 그리 멀지는 않았고 조금만 나가면 번화가와 가까웠습니다. 숙소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하며 지하철역과 매우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 방이 좁긴 하지만 2인까지는 무난함. 직원들 친절하고, 깨끗함. 길 건너 마트와 편의점 있음. 조용한 거리이고 나카지마코엔역 3분 거리 위치. 삿포로, 오도리, 스스키노 순인데 스스키노에서 걸어갈 정도긴 하지만 삿포로역까지는 지하철 이용함. 약 200엔.

 - 잠자리도 좋았고, 특히 아침식사가 좋아서 다시 찾았음. / 현지에서 조식 계산은 비쌈. 지난번에는 조식 포함 가격이었는데 저렴했음.

 - 음.. 호텔은 전반적으로 괜찮아요! 그런데 위치가 좀 멀다보니까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일단 캐리어가지고 움직일 때도 힘들구요.. 호텔 주변에 볼 게 없어서 스스키노까지 걸어야하구요! 날씨 따뜻한 날은 산책 겸 가기 좋지만 추울 때는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와이파이가 로비밖에 안되용.. 전 객실도 되는 줄 알았는데.. 하지만! 호텔 자체만 본다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 더블룸은 좁았지만 체구가 그리 크지 않은 여자 둘이라 괜찮았다. 그래도 좁은 공간에 있을 건 다 있었다. 세면대, 변기공간, 샤워공간이 따로 분리되어있어 쓰기 편리한 장점이 있었다. 잠만 자는 여행자라면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호텔리어들이 친절하고, 로비도 깔끔합니다. 로손, 세븐일레븐, 마트가 바로 건너편에 있어 편리하다. / 삿포로역까지 200엔을 주고 가야합니다. 교통비 아끼려면 숙소가 멀 수도 있습니다.

 - 방은 작지만 혼자 자기엔 딱 좋습니다. / 침대가 편안하지만, 키가 큰 사람에겐 좀 짧을 수도 있겠네요. 삿포로 시내에서 좀 멀긴 하지만 나쁘지 않은 가격에 깔끔함.

 - 삿포로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지만 지하철역에서 1분 정도 거리에 호텔이 있습니다. 객실이 조금 작은 느낌이 있으나 지내기 편했습니다. 조식은 직원들의 도움으로 먹을만 했고, 객실 정리도 3일 내내 만족스러웠습니다.

 - 삿포로역에서 2정거장이예요. 객실은 작지만 지하철에서 가까워서 좋았어요. 깨끗하고 가성비 최고였어요.

 - 삿포로역에서 지하철 2정거장 떨어져있고, 지하철 나카지마코엔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방 자체는 크지 않지만 싱글룸에도 더블 침대가 있습니다. 오래되지 않은 건물에 시설도 깨끗한 편이고, 와이파이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편의점 4군데, 큰 약국도 한곳 있어서 이것저것 사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지하철역에서 호텔 가는 길에 파출소도 있어서 치안상 좋은 지역으로 보여집니다. / 창밖으로 보이는 뷰는 기대 안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원 근처에 있지만 공원뷰는 아닙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