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 :: allQworld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

- Hotel Monterey Edelhof Sapporo

 

* 평점 : 8.1/10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구 Nishi 1-1, Kita 2 Jyo (Nishi 1-1, Kita 2 Jyo, Chuo-ku, Sapporo, Hokkaido)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레스토랑, 주차장, 24시간리셉션, 냉장고

 - 부대시설 : 마사지/뷰티센터, 컨퍼런스룸, 스파/웰니스센터, 사우나, 회의실, 식료품점/편의점, 세탁 시설

 - 편의시설 : 데스크, 엘리베이터, 지정흡연구역, 복사기, 자판기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케이블/위성TV, 커피/차 메이커, 욕실완비, 욕조, 헤어드라이어, 개인욕실, 안전금고, 에어컨, 샤워, 유료 영화, 고급 침구, 전화, 에어컨, 하우스키핑, 전화, 턴다운 서비스, 무료 세면용품, 마사지 서비스, 비데, 슬리퍼,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암막 커튼, 책상,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고속인터넷, 마사지, 모닝콜서비스, 컨시어지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서비스, 셀프 주차(요금 별도), 조식 가능(매일 07:00~10:00, 요금 별도), 웨딩 서비스

 - 기타 : <총 객실 181개, 회의실 8개, 준공연도 2000년, 레스토랑 2개>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9세 이하 어린이 2명),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어른 JPY 2140, 어린이 1070 / 셀프 주차(1박 기준, 복수 출입 가능) JPY 1500 / 시설 이용(1일 기준, 1인 기준) JPY 1540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km 모에레누마 공원, 0.6km 시계탑, 0.7km 삿포로 JR 타워

 - 5km 이내 : 1.1km 삿포로 TV 타워, 1.4km 오도리 공원, 2.3km 홋카이도대학교, 2.6km 삿포로 맥주 박물관, 4.4km 홋카이도 신사

 - 10km 이내 : 5.7km 오카다마 공항, 8.3km 삿포로 돔

 - 10km 이상 : 16.5km 홋카이도 역사 박물관, 40.5km 뉴 치토세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건물이 고급스러우며 방도 넓고 깔끔함. 삿포로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이며 스스키노나 오도리 공원, TV타워 등 주요 관광지를 걸어서 갈 수 있음(10~20분 거리). 높은층(16층 이상)부터 객실이 있어 풍경 관찰하기 좋음. 조식이 조금 비싼감이 있으나 종류도 많고 퀄리티 괜찮음.

 - 조용하고 깨끗하며 위치가 좋아요. / 조식이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에요.

 - 조식은 맛도 음식 수준도 좋았다. / 직원들의 자세가 친절하지 못하고 질문하면 마지못해 대답하는 모습이 아쉬웠다. 14층 스파의 경우 엘리베이터 안에만 안내되어 있고, 객실 내에는 아무런 시설에 대한 안내가 없었다. 또 스파는 추가요금을 징수하며 입장 시간도 11:00부터 23:00이라 불편했다.

 - 공항에서 호텔까지 한번에 가는 버스(1060엔?)가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100분 소요). 오도리 공원이랑 삿포로역 중간 지점에 위치. 시계탑일아 TV타워랑 NHK방송국이랑 가까워요. 조용하고 깔끔했어요.

 - 생각보다 조식이 좋았다. / 14층에 있는 스파 이용 시간이 오전 11시와 오후 11시라 이용할 수 없었다. 몬테레 호텔 두군데가 있어서 헤맸다.

 - 역과 가깝지만 횡단보도 때문에 10~15분 정도 걸림. 객실은 16층부터 전망이 좋음.

 - 10층 이하는 호텔이 아닌 용도로 사용되는 것 같고, 비교적 가격대비 청결하고 호텔의 실내 장식이 우수함. 아침식사가 나오는 뷔페식당은 음식의 질도 나쁘지 않고, 실내 인테리어도 좋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함. / 1층의 로비는 조금 협소한 느낌. 4박을 하는 동안 음식이 계속 같은 음식만 나왔음.

 - 삿포로 메인거리의 중심이라서 삿포로 TV, 시계탑 등 관광지도 가까우며, 인근 메인거리로의 이동거리도 가까움. 호텔도 조용하고 깨끗하여 좋습니다.

 - 2박을 아주 저렴하게 예약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삿포로 여느 호텔만큼 좋았음. 높은 층 객실에서 보이는 삿포로 주변 경치가 좋음.

 - 전체적으로 괜찮다. 방도 넓은 편. 조식도 먹을 만. 온천탕은 돈을 내면 가능(한번 결제하면 하루 무제한 입장권 줌).

 - 가성비 좋은 호텔.

 - 깨끗하고 조용하고 전망 좋은 호텔.

 - 일정이 바빠서 잠만 잔 곳이라 그럭저럭입니다.

 - 저렴한 가격에 비해 로비부터 시작해 호텔 외관, 시설 등 모든 면에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수질이 좋고 가격 및 위치가 좋으나 2인이 지내기엔 좁은 느낌이 있고, 냉장고에 생수 비치가 안 되어있어 아쉬움이 남음.

 - 삿포로역 남쪽 출구에서 도보로 7~8분 걸립니다. 아이들 둘과 4식구 쿼드룸에 묵었는데 좁은 방에 침대 4개를 붙여놔서 조금 좁았어요. 객실은 대체로 깔끔하고, 호텔로비는 작고, 직원들은 약간 친절... 주변이 사무실 구역이라 편의점만 있고 편의시설이 거의 없는 게 단점. 평점은 그냥저냥 4점이요.

 - 몬테레이 에델호프 삿포로 호텔은 호텔 내 스파 시설이 있어서 참 좋았다. 겨울 여행으로 일본이 처음인데 삿포로의 추운 날씨에 관광을 하고나서 하는 스파는 편안함을 주는 것 같음. 웰컴 드링크가 없는 것이 아쉬움은 있지만, 1층에 편의점이 있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음. 아침 식사 뷔페는 숙박기간 동안 메뉴가 바뀌지 않는 단조로움이 있지만, 대체로 일식의 다양함을 맛볼 수는 있었음.

 - 부모님을 위해 예약했습니다. 조식도 괜찮고, 일출 뷰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 역에서 꽤 떨어져있어 상당히 걸어야합니다. 다만 걸어서 스스키노도 삿뽀로 역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번화가와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조용히 지내기는 좋네요. 호텔 자체는 깨끗하고 조용해서 지내기 좋습니다. / 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으나 저녁시간에는 거의 다 팔립니다(물도 없었네요).

 - 객실상태 깨끗하고 4식구 쓰기에 넓은 객실과 침구류 또한 맘에 들었어요. 위치도 중앙버스 타기 좋은 위치에 지하철 JR 타기에도 편하고, 백화점들이 가까이 있어서 먹거리 쇼핑하기 좋았어요. 이 호텔 강추하고 싶어요.

 - 깨끗하고 삿포로역에서 그리 멀지않아 좋았어요. 조식도 괜찮았습니다.

 - 동일성급 대비 가격도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그런 기대가 무색하지 않게 호텔에 대한 만족감은 굿입니다. 다음에도 삿포로에 여행 오게된다면 또 다시 묵을 수 있을만큼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진짜 이 호텔 추천합니다. 옛날 느낌이 나면서도 시설은 청결한, 호텔 몬테레이 에델호프 삿포로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역에서 멀지 않은 위치, 좀 비싸지만 이용하기 편한 주차장, 높은 건물이라 동쪽 전망이 나쁘지 않았다. 3인실이었는데 방은 적당한 크기였다. 조식은 평범하지만 나쁘지 않았다. / 특별한 건 없음.

 - 객실이 청결하고 깨끗함. 전망도 좋고 조식도 훌륭함. 위치도 지하철역 가까움.

 -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어요. 시설도 청결하구요. 생각보다 방도 넓었구요.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