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호텔 마이스테이스 프리미어 삿포로 파크 :: allQworld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4성급 호텔) 호텔 마이스테이스 프리미어 삿포로 파크

- Hotel Mystays Premier Sapporo Park

 

* 평점 : 8.2/10 (매우 좋음)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구, 2-10 Nishi 2, Minami 9-jo (2-2 10 Minamikujonishi, Chuo, Sapporo, Hokkaido)

 

* 시설 정보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레스토랑, 주차장, 발렛파킹, 바/라운지, 냉장고

 - 부대시설 : 스파/웰니스센터, 커피숍/카페테리아, 스파, 식료품점/편의점, 사우나

 - 편의시설 : 데스크, 무료 신문, 엘리베이터, 로비 벽난로, 지정흡연구역, 장애인 지원 욕실/객실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안전금고, 샤워, 케이블/위성TV, 욕조, 전화, 냉장고, 무료 세면용품,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세탁서비스/드라이클리닝, 조식 가능(매일 07:00~09:30, 요금 별도), 셀프 주차(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418개, 총 25층, 준공연도 1998년, 레스토랑 2개> 어린이 무료 숙박(기존 침구 사용 시 만 6세 이하),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 침대 이용 불가, 무소음 객실 보장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마사지 서비스는 사전 예약 필수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어른 JPY 2160, 어린이 JPY 1080 / 셀프 주차(1일 기준, 복수 출입 가능) JPY 1500 / 시설 이용(1박 기준, 1인 기준) JPY 1080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km 모에레누마 공원

 - 5km 이내 : 1.3km 삿포로 TV 타워, 1.7km 시계탑, 1.9km 오도리 공원, 2.4km 삿포로 JR 타워, 4km 홋카이도 대학교, 4.3km 삿포로 맥주 박물관

 - 10km 이내 : 5.2km 홋카이도 신사, 7.2km 오카다마 공항, 7.3km 삿포로 돔

 - 10km 이상 : 16.5km 홋카이도 역사 박물관, 39.5km 뉴 치토세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복잡한 스스키노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떨어져있어 조용하고 좋으며, 가까운 지하철역과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이 있어 편했습니다. 근처에 큰 공원도 있어 산책을 좋아하시는 분은 더 만족하실 듯. / 지하철역에서 호텔까지 가는 방법(나가는 출구 위치와 걸어가는 방면을 자세히)을 좀더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초행길인 사람이 편할 것 같습니다.

 - 1층 부페식 식당 조식은 메뉴 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 좋았고, 선택메뉴 A 연어알 크레페는 정말 맛있었어요. 무료 이용 가능한 욕장은 시설이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삿포로역에서 지하철로 3정거장 위치에 역과 호텔과도 가까운 거리라 이동하기에 편했습니다. / 화장실에서 상쾌하지 않은 세척제 냄새가 강하게 나서 들어갈 때마다 불편했습니다. 근방에 병원이 있는지 새벽에도 몇번이나 울리는 구급차 소리에 잠이 깨서 숙면할 수가 없었어요.

 - 삿포로 시내에서는 가격대비 괜찮은 온천 / 방음 잘 안 되어 옆방 떠드는 소리 다 들림. 엘리베이터 너무 오래 기달림. 사람 너무 많음. 많은 사람 대비 식당이 작아 조식 부페를 30분 이상 기다려 입장함.

 - 시설, 청결 우수함 / 직원 서비스.

 - 숙소는 일본 호텔 치고 굉장히 넓은 편이어서 편리했고 스스키노에서 밥먹고 걸어가면 금방 숙소에 도착합니다. 조식은 그냥 그랬네요~

 - 잠자리가 편안했으며 조식은 좋았습니다. / 너무 좁은 방.

 - 청결함. 스파 매우 좋음 / 조식.

 - 건물이 높아 눈에 띈 점. 엑스트라 베드를 빨리 만들어준 점. / 어떤 호텔을 다녀봐도 이런 로비는 없음. 주차장으로 나오는 출입구인 줄...ㅠㅠ 고객이 들어오고 나가도 전혀 신경쓰지 않음. 응대 서비스는 꽝임. 1층 테라스 조식은 정말 심각함.

 - 좋아요. 가격대비 만족!! / 영어를 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의사소통하기에 힘들었어요.

 - 좋은 점 없어요. / 가격대비 비싸고 침대도 불편하고, 실내에 생수도 미비치 되어있고, 위치가 삿포로역에서 지하철로 한번 더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 좋았던 점은 특별히 없고, 굳이 말하자면 엘리베이터 속도가 빠르다는 점 정도? / 분명 이 부킹닷컴이라는 사이트에서 슈페리어 더블을 예약한 후 호텔방에 들어섰는데 왠 코딱지만한 방이 나타났다. 프론트에 가서 물어보니 슈페리어 세미 더블로 예약했단다. 와이프와 신혼여행 후 반년간 빡세게 살다가 겨우 시간을 맞춰 힘들게 왔는데 방이 욕이 나올 지경... 뭐 숙소로 따지면 거의 보이스피싱 감의 장사질이다.

 - 호텔에 온천이 있어서 좋았어요. 공항버스랑 지하철이 가깝게 있었어요. / 침대가 좀 불편했어요.

 - 나카지마 코엔역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합니다. 깨끗하고 시설도 좋습니다. 호텔에 묵는 고객은 3층에 있는 스파가 무료입니다. 도보로 20~30분이면 스스키노역과 오도리역을 갈 수 있습니다. / 객실에 콘센트가 적습니다(2개 정도).

 - 식사도 좋았고, 직원도 친절했습니다.

 - 객실이 청결하고 넓음. 온천을 무료 이용. 조식을 3가지 중 선택 가능 / 공항에서 호텔로 가는 공항셔틀이 오후 5시에 너무 일찍 끊김. 반대로 호텔에서 공항 가는 공항셔틀도 아침 11시에 너무 일찍 끊김.

 - 공항버스 타고 내리면 바로여서 편해요. 스스키노에서 가까워서 관광도 편하고. 참고로 동키호테에서 도보 3분입니다! 아침조식 1층 테라스에서 먹었는데 좋았어요. 무엇보다 온천이 있어서 매일 하면서 피로를 풀었네요. 추천해요. WiFi도 짱 빠름 / 아쉬운 점 없음.

 - 근처에 세븐일레븐, LAWSON 등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고, 숙소와 가까운 곳에 나카지마 코엔역이 있어 교통이동이 편리했어요. 위치상 JR 삿포로역이 제일 좋긴 하지만 나카지마코엔역에 이동 시 편리한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좋았어요. 숙소는 깔끔하고 좋은 편이예요. 1층에서 서양식 레스토랑이 있고, 19층 배정 받았는데 전망이 좋았어요. / 딱히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보면 속이 뻥하고 뚫린다. 앞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전망이 정말 좋다. 거기에 미세먼지 없는 삿포로의 하늘은 정말로 경이롭다. 도시 안에 이렇게 아름다운 광경은 정말 처음이다. 방의 크기는 생각보다 컸으며, 화장실도 좋았다. 안에 무료 온천이 있다고는 하는데 피곤해서 가보지는 않았다. / 뷔페식 조식이 생각보다 별로 없다. 그냥 일본 정식으로 선택했으면 좀 더 괜찮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기도 한다. 뷔페에서 먹을 게 별로 없기 때문에 잘 선택을 해야한다. 그리고 좀 아쉬운 건 삿포로 시내와 조금 떨어져있다는 점이다. 생각보다 걸어가야 다이마루 등 삿포로 시내가 나온다.

 - 전망 좋고 잠자리도 편했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청결했습니다! / 다른 거 다 좋았는데 아침식사가 굉장히 아쉬웠어요... 아침 식사는 3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 뷔페식으로 선택했는데.. 막상 먹을 게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