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3성급 호텔) 스위트 호텔 낙산 :: allQworld
반응형

(강원 3성급 호텔) 스위트 호텔 낙산

- The Suites Hotel Naksan

 

* 평점 : 8.2/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 양양읍 해맞이길 84

 

* 시설 정보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레스토랑, 24시간리셉션, 냉장고, 환전

 - 부대시설 :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커피숍/카페테리아, 컨퍼런스룸, 정원, 세탁 시설, 테라스

 - 편의시설 : 엘리베이터, 데스크, 바비큐 그릴, 물품보관소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케이블/위성TV, 욕조, 커피/차 메이커, 자가세탁,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안전금고, 샤워, 발코니, 무료 신문, 전화, 냉장고, 미니바,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책상,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세탁서비스, 컨시어지서비스, 다중언어구사직원, 운반서비스, 모닝콜서비스, 무료 신문, 투어/티켓서비스, 무료 셀프 주차, 조식 가능(매일 07:00~09:30, 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32개, 회의실 1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24시간 체크인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16500원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3km 낙산해수욕장

 - 5km 이내 : 1.2km 낙산사, 4.4km 속초 공항

 - 10km 이내 : , 5.9km 설악 해맞이 공원, 6.7km 양양 국제공항, 7.8km 외옹치해변, 8.8km 속초 해수욕장, 9.0km 속초 조양동 선사유적지, 9.4km 속초 엑스포공원/엑스포유람선, 9.6km 속초 엑스포타워

 - 10km 이상 : 10km 속초종합중앙시장/석봉도자기박물관, 11km 설악 여행자 센터/수복기념탑/설악문화센터, 12km 속초 해변, 14km 설악 씨네라마/워터피아, 14.5km 권금성/테디베어팜, 15km 신흥사, 16km 오색탄산온천, 17km 토성면, 27km 주문진 해수욕장, 28km 설악산, 34km 방태산, 36km 오대산, 37km 상원사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넓고 편안한 객실과 깔끔하고 쾌적한 욕실이 다 좋았습니다.

 - 바다가 보이는 객실에서 아이들과 발코니에서 해돋이를 봤어요. 그리스 분위기의 건축물과 푸른 바다와 청명한 하늘이 얼마나 조화롭게 아름답던지, 가족 숙소로 추천합니다.

 - 잠자리, 목욕탕 좋고. 조식도 딱 필요한 정도만 정성이 있음 / 목욕탕은 좋으나 비데가 좀더 업그레이드 되었으면.

 - 모텔촌이라 주변 분위기는 아쉬웠지만 깨끗한 객실 침구 덕분에 편히 쉬었어요.

 - 주말 여행으로 와이프와 다녀왔습니다. 겨울이라 싼 가격에 해안 전망으로 예약했습니다. 시설관리 잘 되어있고 깨끗했으며, 인테리어는 무난했습니다. 나가자마자 바다인 것이 특히 좋았고, 숙소에서도 통창문으로 바로 바다가 보여서 좋았습니다. / 호텔밖 도로에서 술취한 사람들이 새벽까지 떠드는 소리가 들린 것은 좋지 않았습니다.

 - 주변 환경에 비해 호텔에서 당연히 제공하는 칫솔, 치약이 제공되지 않았고 기타 수건이나 생수도 인원 수에 비해 적게 비치하여 추가 주문하거나 인근 마트에서 구매하여 사용하였음. 서비스 개선 없이는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호텔임.

 - 위치가 좋음.

 - 호텔은 리모델링하여 매우 깨끗한 편이며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었음. 바닷가와 가까워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음.

 - 서비스가... 정말 엉망입니다. 비추.

 - 객실이나 서비스 등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아기랑 같이 숙박하기도 무난했습니다. / 실내가 지나치게 건조해서 미니 가습기를 가지고 갔는데도 매우 힘들었습니다.

 - 청소도 잘 해주고 시설도 좋음 / 수건 제공이 인원과 맞지 않았음. 듀플렉룸에 어른2, 어린이 1명이었는데 큰 수건으 1개뿐 작은 수건이 3개이긴 하나 모자름. 수건을 더 달라할 경우 2000원이라 함. 그래도 매일 갈아주었기에 다행이었음.

 - 양양에 여행가면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객실도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어요. 욕실도 굿!! 크리스마스라고 캔디도 챙겨주셔서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왔습니다! 강추!!

 - 객실이 아주 깨끗하고, 내장도 고급스럽습니다. / 직원들이 살짝 뚱한 거?

 - 작지만 위치가 너무 좋아! 해가 뜨는 걸 방안에서도 너무나 잘 볼 수 있었습니다. / 다 괜찮았어요^^

 - 호텔 위치도 좋고 뷰도 좋은 편입니다. 객실도 깨끗하고, 침구도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아쉬운~~

 - 대체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습니다. 수페리어-양실을 이용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방이 넓고 테라스 전망이 너무 좋았습니다. / 청소가 완벽히 되지 않은 느낌?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떨어져있고 곳곳에서 머리카락이 발견되었습니다(욕실, 침대, 선반). 그 점이 좀 불쾌했지만, 그 외에는 모두 만족합니다.

 - 뭐 그냥 그럭저럭 화장실만 기억남. 화장실이 좋음.

 - 조용하고 아늑한 호텔.

 - 가격대비 너무 하네요. 엘리베이터에서 이상한 냄새 나고... 바닷가 전망이라 해놓고는 바닷가는 측면이고, 3만원 추가해야 된다고 하고... 5만원짜리 모텔에도 있는 칫솔, 치약을 별도 요금으로 받고...

 - 디럭스 퓨전 방에서 묵었습니다. 방도 엄청 넓고, 낙산 해수욕장이 보이는 방이여서 아주 좋았습니다. 9월 말에 갔는데 해변에 사람도 별로 없고, 객실은 크고 깨끗해서 즐겁고 편안하게 묵었습니다.

 - 잠자리는 편안한데 난방은 되는지 안 되는지?

-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숙박시설은 아주 좋고 침대 시트도 매우 청결합니다. / 아침 식사가 형편 없었어요.

 - 친절하고, 편안하고, 위치도 좋고. 가족여행인데 무척 좋았습니다. / 조식이 너무 맛이 없었어요... 다른 스위트 호텔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나 너무 부실함.

 - 매우 좋았습니다. 객실도 넓고 편안했습니다. 무엇보다 객실이 무척 깨끗했습니다.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 건지 시설이 좋더라고요. 낙산 해변이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 구경도 실컷 했네요.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잠들고, 파도소리에 일출과 함께 일어났습니다. 아침 조식이 당연히 뷔페인 줄 알았는데 한식 한 상차림이 나와서 당황하긴 했지만, 맛은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알고 조식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