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성급 게스트하우스) 필스테이 이태원점 :: allQworld
반응형

(서울 2성급 게스트하우스) 필스테이 이태원점

- Philstay Itaewon Guesthouse

 

* 평점 : 8.3/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3길 32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23:00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컴퓨터 스테이션, 루프탑 테라스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TV(로비)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하우스키핑(매일), 비데, 샤워, 케이블/위성TV, 무료 생수, 공용 주방

- 서비스 : 외국어 구사 직원

- 기타 : <총 객실 16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공간 없음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3km 이태원역/7 Eleven, 0.5km 녹사평역(용산구청)

- 5km 이내 : 1.3km 전쟁 기념관, 1.5km 남대문 시장, 1.6km 국립중앙박물관, 1.8km N서울타워, 2.2km 송도병원, 3.1km 남대문/명동성당, 3.7km 청계천, 4.1km 인사동, 4.2km 동대문시장, 4.5km 광화문광장, 4.9km 창덕궁

- 10km 이내 : 5.1km 경복궁, 5.3km 북촌 한옥 마을, 6.1km 여의도 순복음교회, 6.7km 홍대거리, 6.9km 고려대학교, 9.2km 서울대학교, 9.7km 롯데월드

- 10km 이상 : 17km 김포 국제공항, 49km 인천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쓰레기통이 크고 위치가 좋은 것. / 칫솔이나 치약 등 일부 세면도구가 없는 건 이해하지만, 방바닥 청소가 엉망이었어요.. 휴지로 제가 직접 닦고 사용했습니다. 군데군데 먼지들도 많았고, 무엇보다 침구류에 머리카락들이 제법 있었네요.

 - 온도 적절했어요. 거실 너무 좋았어요. 시원했어요. 딱 좋았어요. 샴푸 이런 거 다 있었어요. 그 바닥만 빼면 깨끗해요. 세탁도 가능했어요. 침대 이불도 대박 깨끗했어요. 넓었고 편했어요. 거실이 제일 좋았어요. / 방에 사람들이 신발 신고 들어오는데 맨발로 다녀야되는지 신발 신고 다녀야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아쉬웠던 점은 바닥이 너무너무 더러운데 맨발로 가려니까 찝찝했고 또 신발을 신자니 신발 벗으라는 안내가 있어서.. 근데 바닥이 너무 더러웠어요. 정말 공사장 맨발로 걷는 것처럼 까매지고 막 엄청난 쓰레기들이 다 발에 가득 붙고 상상초월 더러웠어요.

 - 가격대비 쓸만한 방이었음. 강추는 아니지만 잠만 잘 용도라면 추천함.

 - 숙소도 아주 청결하고 있을 거 다 있고 좋았어요ㅎㅎ / 에어컨에 곰팡이가 살짝 보이는 게 아쉬웠어요ㅎㅎ

 - 이태원에 볼일이 있을 때마다 찾는 숙소입니다. 가격, 청결도, 위치 모두 매번 만족합니다. 주방시설 부족함없이 갖춰져있고 공용 공간도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 편하고 루프탑에서 조용히 쉬기 좋아요. 직원도 친절히 응대해 주십니다. 어지간하면 재방문 안하는데 여긴 자주 찾아요~

 - 잠깐 머무르기 좋은 곳. 역이랑 가깝고, 가격도 저렴해요.

 - 이동성 좋고, 깨끗해요. / 화장실이 좁아요.

 - 숙소는 깨끗하고 친절하세요. / 방음!! 진짜 방음이 너무 안 돼요. 손님 받을 때 밤 12시 이후는 조용히 해야 된다는 뭐 이런 공지 꼭 필요할 듯. 옆방 외국인이 새벽 4시까지 노래 틀어놓고 노래 부르고 대화하고 웃고... 생생하게 다 들려요ㅜㅜ 결국 10분 자고 새벽 6시에 나왔어요.

 - 이태원에서 놀기 좋은 위치에 있고 가성비가 좋았다. 바닥이 온돌이라 따뜻했다. / 방음이 너무너무 안 된다. 복도에 보면 고시원처럼 생겨서 안 좋을 거라 예상은 했지만 상상 이상이었다.

 - 위치가 좋고 침구가 깨끗했어요. / 변기에 바로 앉을 수 없을만큼 좁은 공용 화장실.

 - 가성비 좋습니다. / 음, 굳이 꼽으면 화장실이 매우 작습니다.

 - 게스트하우스라 방음 감안하고 간다면 위치는 좋고, 여자 주인분이 매우 친절하심. 젊은 남자분은 전화로 옆방이 시끄럽다고 하니까 어쩔 수 없다고 하심. / 토요일 밤에 새벽 4~5시에 엄청 시끄러워서 잠을 잘 수가 없었음. 옆방 대화 얘기가 다 들리고, 머리 말리는 소리까지 같은 방에 있는 것처럼 들림.

 - 위치, 가격 대비 만족. / 방음이 안 돼요. 너무 시끄러워서 계속 깼습니다.

 - 숙소가 언덕 끝에 있어 올라오기 힘들지만, 한번 올라오면 좋은 바와 카페들이 잔뜩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숙소 전경이 의외로 좋아서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방도 생각보다 넓고, 화장실도 아주 깨끗했어요!

 - 메인 거리에서 계단만 올라가서 몇 걸음만 걸으면 숙소에요. 가격대비 청결상태, 서비스 매우 좋습니다. 다음에 이태원 방문한다면 재방문 의사 100프로입니다ㅎㅎ

 - 화장실이 많이 좁긴 하지만, 하루 있다 가기에 딱 좋았어요.

 - 언덕 위에 있어서 좀 그게 힘들어요.

 - 위치는 이태원 핫한거리 바로 위라 좋습니다! / 2인실 이용했는데 숙소가 많이 좁아요. 화장실도 많이 좁아요. 화장할 공간도 마땅치 않아서 침대에서 해야 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