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4성급 료칸) 카한테이 :: allQworld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4성급 료칸) 카한테이

- Kahantei

 

 

* 평점 : 7.9/10 (좋음)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하코다테, Yunokawacho 2-5-23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정보없음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정보없음

 - 주요시설 : 24시간 리셉션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복사기

 - 숙소내시설 : 에어컨, 냉장고, 안전금고, TV

 - 서비스 : 정보없음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6km 유쿠라 슈라인, 0.7km 유노카와 온천

 - 5km 이내 : 1.3km 하코다테 레이스코스, 2.1km 하코다테 공항, 3.6km 고료카쿠/고료카쿠 타워, 3.7km 치요다이 베이스볼 스타디움, 5.0km 야나기야 혼텐

 - 10km 이내 : 5.3km 하코다테 역, 5.4km 모닝 마켓/에키니 마켓, 6.3km 모토마치, 6.5km 하코다테 파크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근처에 세븐일레븐 로손 있습니다. 방도 깨끗하고 넓고 조용했고, 창문으로 강이랑 바다가 조금 보여요! 작지만 노천탕도 있고 온천도 좋았어요! 일정상 일찍 출발해야 했는데 다음엔 좀더 여유있게 묵고 싶어요 :) / 물이 없더라구요...

 - 모처럼 이부자리에서 잤는데 편히 잤으며 친절하고 편안했습니다. 온천탕도 좋았구요. 아침밥도 깔끔하게 차려주셨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호텔형 료칸은 처음이었는데, 사실 너무 가격이 싸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생각 외로 방(료칸형)도 크고, 이 가격대에 이 정도 이상을 기대하는 건 좀 무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적어도 신주쿠나 이런데의 비지니스 호텔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온천도 만족. / 생각보다 너무 먼 거리였다는 게 아쉽네요. 눈이 많이 내리고 쌓여있어서 그런지 매번 유노카와 온천 역에 내려서 걸어가는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다음번엔 다시 방문한다면 렌트를 하지 않는 이상 망설여지는 거리였네요.

 - 가격대비 훌륭한 초저가 료칸. 가정식 조식이 괜찮았음.

 - 아침식사 정갈하니 좋아요. 반찬 가짓수가 적은 것 같더니 있을 건 다 있었고요. 노보리베츠 석수정 호텔 조식보다 훨씬 좋았어요. 노천탕은 아담하지만 훨씬 노천탕 느낌이 남. 목욕 후 빙과류 무료ㅋ 가격대비 짱~~ / 방이 낡은 느낌이 조금 있음.

 - 일단 하코다테 공항에서 가까워서 항공편으로 오는 사람들은 편하다. 온천 호텔이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컸고, 정류장에서도 멀지 않고 너무 골목에 있지도 않은데다 가까운 위치에 맛있는 라면가게와 편의점도 있어서 좋았다. 온천은 노천탕이 내게 너무 뜨거웠고, 내탕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히노끼 느낌도 나고 온도도 딱 좋았던 것 같다. 조식은 쏘쏘. / 일단 시설이 최신식이 아님을 감안해야 한다. 나처럼 가성비를 따지거나 특히 혼자 온 여행객에겐 적극 추천하지만, 연인끼리 분위기를 내고싶다면 생각해봐야할 것.

 -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방도 넓고 깔끔했으며 대욕장 시설도 훌륭했다. 조식은 정갈하게 나와서 좋았다.

 - 아침식사가 너무 괜찮았음!! 직원들이 엄청나게, 몹시 친절하십니다. 야외온천도 저녁 늦게 가니 아무도 없고 혼자 전세낸 듯 했어요. / 금연실이 아니었다는 거 딱 하나?

 -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객실과 온천이 매우 깨끗함 / 영문 사인이 있으면 좋겠다.

 - 별로.. / 조식이 늦게 나오네요. 와이파이가 룸에선 안됩니다..

 - 조식으로 깔끔한 정식 메뉴도 마음에 들었으며, 깔끔한 대욕장도 마음에 들었음. / 시내와의 거리.

 - 온천과 아침식사가 꽤 좋습니다. / 위치가 찾기는 쉬우나, 호텔 이름이 영어로도 써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리셉션 직원들이 친절하고, 시설에 대해 설명도 꼼꼼하게 잘 해줍니다. 객실이 편안하고 깨끗하며, 온천이 좋고 널찍했습니다 :) / 대중교통으로는 쉽게 갈 수 없습니다. 저는 렌트카를 타고와서 아무 문제 없었어요.

 - 조식이 훌륭했다.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이 좋다.

 - 온천이 좋았다. / 호텔에서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만 석식이 가능하다는 것을 분명하게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식은 서양식이 제공되었으면 합니다.

 - 조식은 간단하지만 맛은 훌륭했다. 우리가 추가적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일본식 조식 세트도 있었다. 온천이 너무 좋았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따뜻했다.

 

* 외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The staff was extremely friendly and the indoor&outdoor baths were very nice and relaxing. Spacious double rooms. / The entire hotel smelled like cigarette smoke... not sure if my missed something in the fine print, but all areas smelled very strongly of smoke.

 - Although the hotel is small, the staff is friendly, the bed is comfortable, room and bathroom are clean, the onsen is so good, breakfast is also good. / Non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