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2성급 호스텔) 팝콘 호스텔 블루 하우스 (블루 피쉬 게스트하우스) :: allQworld
반응형

(부산 2성급 호스텔) 팝콘 호스텔 블루 하우스 (블루 피쉬 게스트하우스)

- Popcorn Hostel Blue House

 

* 평점 : 7.8/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1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수영장, 세탁서비스

 - 부대시설 : 수영장, 셀프 세탁실

 - 편의시설 : 투어 데스크, 물품보관소, 자판기

 - 숙소내시설 : 에어컨, 샤워, 무료 와이파이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예매 서비스, 고속체크인/아웃

 - 기타 : <>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0.4km 해운대해수욕장/부산 아쿠아리움, 0.5km 해운대역(2호선)

 - 5km 이내 : 1.9km 해운대 두산 위브더제니스, 2.7km 부산 전시컨벤션센터, 3.0km 센텀시티역(2호선), 3.2km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3.8km 송정 해수욕장/광안대교, 4.2km 광안리해수욕장

 - 10km 이내 : 6.1km 해동 용궁사, 6.3km 부경대학교, 7.2km UN 기념 공원, 9.6km 서면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바다가 바로 앞이라 놀기 편했어요. 가격도 좋은 편이고 깨끗했어요. / 에어컨을 높은 온도로 틀면 이상한 냄새가 났어요ㅠ

 - 좋은 위치, 친절한 호스트. / 게스트하우스 관련 공지를 카톡 단톡방에 다 초대해서 하는데, 그런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당황스러울 듯.

 - 가격대비 만족했구요. 숙소가 해변 근처라 나가서 보면 바다를 바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바닥 장판이 조금 볼록 튀어나온 부분이 있어 양말을 벗고 있으면 자꾸 밟혀요!!!

 - 따뜻했고, 파티가 재밌음. / 딱히 없음.

 - 위치 좋음. 가성비 굿.

 - 저렴한 가격, 편안한 응대. / 낡은 설비 교체, 화장실 샤워기.

 - 해운대 해변과 멀지 않고 길목에 편의점이 있다. 친절하고 청결상태가 좋다.

 - 아주 편하게 잘 지내고 왔습니다. 특히 직원분과 사장님이 세심하게 많이 신경 써주셔서 애들 데리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불편함 없이 잘 지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없음.

 - 위치가 좋음. 해운대에 위치한 괜찮은 도미토리~ / 침대가 삐걱거림.

 - 편했어요. 일반적인 게스트하우스랑 다른 건 없었지만, 파티를 강요한다거나 하지 않았고 카톡으로 상세히 이용 방법을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방도 아늑했고, 밖에서 활동하는 여행이니까 크게 할 건 없어서 잠 자기 좋은 정도였어요. 난방도 잘 됐고, TV채널도 많아서 쉴 때 괜찮더라고요. / 화장실 냄새가 많이 납니다ㅠㅠ 문 안 닫고 자면 밤에 조금 괴롭더라고요. 푹 잠들면 모르시겠지만 저처럼 예민하신 분들은 당황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화장실에 다른 문제는 없었어요. 단지 냄새!

 - 2층 침대 올라가는 게 불편했어요. 층계가 딱딱해서 오르내릴 때 불편했어요.

 - 늦게 일어나서 조식은 먹지 못했지만, 파우더룸이라던가 기타 시설들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꼭 이용하려고요.

 - 같이 묵었던 사람들이 게스트하우스 안에서 술먹고 새벽 내내 왔다갔다 해서 잠을 제대로 못 잤습니다. 파티 여는 것은 좋으나 술 안 먹고 자는 사람들 생각도 해야하지 않을까요.

 - 따뜻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 없었던 것 같아요ㅎㅋ

 - 카톡으로 내용 전파 / 없음.

 - 잠자리가 좋았고, 아침식사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잘 먹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숙박은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 샤워기 걸이가 높은데 낮췄으면 합니다.

 - 밥 먹는 공간이랑 라운지가 잘 되어있고, 방에 창문이 커서 답답하지 않고 건조하지도 않았어요. 조용하고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 히터가 있어서 공기는 따뜻한데 바닥이 차가워요.

 - 가격대비 시설이나 위치 모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부산에 또 가게된다면 방문하고 싶습니다.

 - 잠자리는 편하고 좋았습니다. / 락커의 크기, 방향제 냄새와 벽 곰팡이 냄새.

 - 깨끗하고 편한 침구류. 친절하고 체계화된 직원분들의 서비스. 아기자기한 실내 디자인. 넓고 편안한 휴게실. 있을 건 다 있는 조식 메뉴. 또 오고 싶은 곳. / 없음.

 - 잠자리가 매우 편했습니다. 가격에 비애 아주 좋은 편이였어요. / 조식으로 나온 계란이 좀 신선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후라이 하려고 두 개를 깼는데 노른자가 바로 뭉개지더군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