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2성급 모텔) 하루 호텔 :: allQworld
반응형

(부산 2성급 모텔) 하루 호텔

- Haru Hotel

 

* 평점 : 7.4/10 (양호함)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7번길 20-7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7: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2: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주차장, 24시간리셉션, 룸서비스, 컨시어지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룸서비스, 에어컨, 냉장고, 케이블/위성TV, 고급 침구, 커피/차 메이커, 하우스키핑, 목욕 가운, 무료 세면용품,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컴퓨터,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발렛파킹, 컨시어지 서비스

 - 기타 : <총 객실 41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7km 서면 먹자골목, 1.0km 서면역(1, 2호선)

 - 5km 이내 : 1.1km 서면

 - 10km 이내 : 5.3km 부산항, 6.2km 비프광장, 6.4km 자갈치시장, 7.7km 해운대 두산 위브더제니스, 9.3km 해운대해수욕장/부산 아쿠아리움

 - 10km 이상 : 10km 김해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맨 처음 방에 티비가 문제가 생겨서 요청해주시니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자주 이용하는 곳! / 일욜인데 입실이 늦다.

 - 그 무슨 나방이라고 화장실에서 많이 나오는 그 하루살이 벌레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창문 쪽에 덕지덕지 있었고. 내부에도 장난 아니게 많아서 밤새 잡고 잤는데도 계속 어디서 나오는지...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밤잠을 좀 설쳤네요.

 - 항상 이용하는 하루! 시설도 좋고 직원분들도 좋아영!

 - 드라이기가 안 돼서 전화했더니 바로 가져다주셨네요. 수압은 엄청쎔..

 - 사진보다는 시설이 좋지 않았지만 사용하기에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 화장실에서 담배냄새가 계속 나고, 환기를 시킴에도 불구하고 객실 내부에서 담배냄새가 납니다. 욕조가 마련된 것도 좋았지만 전신 거울이 아니라 시트지가 붙어 있어서 옷차림 확인이 어려웠고, 화장실 레버가 두번 눌러야 하는 방식이라 상당히 불편합니다.

 - 욕조에서 스파했다가 물바다 됐어요!! 진짜 별로네요.

 - 2번째 방문했고요. 카운터에 사장님이신지 굉장히 친절하세요! 이번주 토요일에도 예약했어요!

 - 역과 가까워서 좋고 상당히 넓었습니다. 파티룸 화장실 변기만 고쳐주시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 하루가 여러 개인지 모르고 잡았지만 수압도 좋고 시설도 괜찮네요.

 -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이 매우 쾌적하고 좋습니다.

 - 다시는 안 가고 싶네요. 바닥 청소도 그닥이고 화장실에 물 내리는 리모콘도 없던데요?? 예전 건물을 리모델링한 것인지 실내 시설은 부띠끄호텔 절대 아닌 듯요...

 - 룸도 생각하고 작고 특히 방음이 너무 안 되네요. 새벽에 누가 벨 누르고 밖에 소리 다 들리고 연박했는데 잘 때만 들어갔는데 엄청 후회하네요. 좋은 거는 역이랑 가까운 거네요.

 - 직원분들 넘나 친절하시고 연박했는데 딱 원하는 부분 청소해주셔서 엄청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층마다 전자레인지와 정수기도 있는데 물은 새거로 채워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티브이랑 컴퓨터, 샤워기가 두개씩 있는 곳은 또 처음 보네요ㅋㅋ 부산 여행하는데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여행 후 숙소 들어가는 길이 너무 좋았구요~ 다음에 부산 가게 되면 여기로 또 갈 겁니다~~!!

 - 에어컨에서 물 떨어지고 발수건이 너무 더러웠어요. 끈적하고 찝찝한 느낌? 에어컨 물 떨어진다니까 엄청 친절하게 방 바꿔주셨어요.

 - 대체적으로 깨끗하고 방이 넓고 범내골역이랑 정말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 추가 요금 내고 세명이 사용해서 수건이랑 물 더 챙겨주신 댔는데 잊으셨어요ㅠㅠ 그리고 화장실에 맞는 휴지가 없고 티슈밖에 없어서 좀 불편했습니다...

 - 가격에 비해 시설도 좋았고 모든 게 좋았습니당~ 부산에 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 숙소 다 좋았는데 화장실 문이 너무 무겁고 뻑뻑해서 여닫기가 힘들어요.

 - 연박했는데 정말 잘 쉬다 감. 에어컨 빵빵하고 수압 세고 조용하고.

 - 여행으로 간 거여서 연박을 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외출하는 동안 청소도 해주셔서 깔끔하게 잘 있다 갑니다^^ 지하철역이랑도 가깝게 있어서 교통편도 좋았어요!

 - 우선 위치 좋고 주차도 나름 편리했습니다. 에어콘 빵빵해서 시원하게 지냈고 시설은 사진보다 조금 떨어집니다. 나머지 불편한 점 없이 잘 쉬었습니다.

 - 친절함 / 위생상태는 조금 일반 모텔 수준인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