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2성급 호텔) 하운드 호텔 남포 :: allQworld
반응형

(부산 2성급 호텔) 하운드 호텔 남포

- Hound Hotel Nampo

 

* 평점 : 8.0/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대청로126번길 9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주요시설 : 와이파이, 주차장, 금연실

 - 부대시설 : 정원, 레스토랑

 - 편의시설 : 데스크, 엘리베이터, 물품보관소, 지정 흡연구역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개인 욕실, 샤워, 스위트룸,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책상, 전신 욕조,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컴퓨터,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TV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고속 체크인/아웃, 무료 발렛파킹, 외국어 구사직원

 - 기타 : <준공연도 2015년, 총 객실 37개, 총 9층>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 비용(5세 이상) 22000원, (5세 이하) 무료 / 침구 추가 22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부산타워/용두산공원, 0.4km 국제시장, 0.5km 1호선(남포역), 0.6km 비프광장, 0.7km 자갈치시장, 0.9km 자갈치역(1호선)

 - 5km 이내 : 4.1km 부산항

 - 10km 이내 : 6.6km 서면, 7.3km 부경대학교, 9.7km 광안리해수욕장

 - 10km 이상 : 10km 사직 야구경기장, 11km 김해 야구경기장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야간에 급 예약해서 바로 들어갔는데 예약 내역이 아직 전송이 안 됐다고 하셔서 당황했는데 바로 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같은 수준 호텔 중에선 가격이 제일 좋은 듯.

 - 방이 넓고 청결했습니다. / 블라인드가 암막이면 좋겠습니다.

 - 남포 하운드 프리미어 호텔을 예약하려 했으나 상호명이 비슷해 헷갈렸음ㅠㅠ 결국 결제하고 환불 안되는 걸 알고 어쩔 수 없이 숙박함.. 그냥 모텔임. 이건 비지니스호텔이 아님. 그냥 계속 이용하던 호텔포레 프리미어 남포를 이용할 걸 후회가 됨. 체크아웃할 때 인보이스도 발행 안되고, 위치도 모텔촌 비슷한 곳에 있음. 엘리베이터에도 모텔 특유의 싸구려 방향제 냄새가 머리를 아프게 함. 절대 비추.

 - 영도 하운드랑 아마도 같은 체인인 것 같아 예약했습니다. 남포동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공원 근처에 있어 접근성 대비 조용합니다. 구석구석 약간씩의 먼지는 있지만 전반적으로 공간효율을 잘 했고 깨끗했습니다. 최근 영도하운드에서 청결문제에 다소 실망을 하던 차에 남포 하운드에서는 만족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객실 분위기도 좋았고 깔끔했습니다. / 주말에 이용했는데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요.

 - 컨디션 좋은 부티끄호텔. 데스크 아저씨 너무 인상 좋았음. 남포동 가기 좋은 위치. 맛집 많고 룸도 좋고, 꼭대기층 젤 좋은 방으로 주셔서 뷰가 환상이었음.

 - 부산 가면 자주 찾아가는 곳이예요~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흡족해서 갈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곳이예요!! 여기 추천합니다!!

 - 프론트데스크분들 너무 친절해서 좋았구요. 일반실이었는데 방도 넓고 좋았어요. 위치는 용두산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편했어요. / 모든 객실이 더블룸이라는 건 좀 아쉬웠고요, 트윈룸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이불에서 락스 냄새가 좀 나서 그 부분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방에서 보는 뷰는 별로였습니다^^ 다 건물들이라...

 - 시설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항상 맨 처음 예약가능 상태 확인하는 호텔입니다. 가격도 저렴할 때 이용하면 정말 좋은 곳입니다.

 - 여긴 호텔 아닙니다. 사진보고 좋아보여서 묵게됐는데 모텔이었습니다. 호텔은 역시 체인이 좋은 듯합니다. 브랜드가 괜히 브랜드는 아닌 듯합니다^^

 -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청소상태 좋아요. 위치도 최고고요. / 주차장이 좁은 거 말고는 항상 만족합니다. 차키 맡기라고 할때 짜증 나긴 해요ㅎ

 - 객실 내부가 넓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부티크모텔(?)이 밀집한 지역에 있어서 위치는 조금 그랬어요.

 - 모텔을 개조한 느낌의 부티크 호텔로, 객실이 너무 추워서 온도를 올려달라고 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따뜻해졌어요! / 화장실 개수대와 샤워실 물이 너무 내려가지 않아서 샤워 한번 하면 물 내려가는데 상당히 오래걸려요! 제가 있었던 객실이 그런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객실 시설을 조금 보수하신다면 가성비 높은 호텔이 될 것 같아요!

 - 호텔은 나쁘지 않은데 위치가 좀 그래요. 요 동네가 좀 후졌어요. 밤에 돌아다니긴 무서울 듯. 조식도 그냥 그래요.

 - 잠자리도 아주 편하고 좋았고, 전철역에서 가까워 미팅 장소 이동하기도 편하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 아침식사를 못한 게 좀 아쉬웠어요. 호텔 나온 게 아침 9시30분 정도였는데 조식 운영하는 곳이 오픈을 안 해서 그냥 나오느라 미팅 끝나고 점심을 2시가 다 되어 먹었거든요. 그것 빼곤 다 좋았어요.

 - 사진으로 볼때와 사뭇 다른 느낌?? 조금 고급진 모텔급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샤워실 배수문제 해결햐셔야 될 거 같네요~ 찾아가는 것도 조금 힘드니 다들 참고하세요^^

 - 남포동 중심가와 가까움. 용두산 공원 아래에 위치하며, 걸어서 5분도 안 걸림. 조용하고 35제곱미터 방에 가족과 있었는데 넓고 좋았음. 더블침대 옆으로 나무바닥이 침대 높이로 설치돼있어서 4사람이 취침하는데 좋았음. / 화장실 입구에 월풀이 있는데 문이 없어 다 보임. 화장실문은 화장실 불 켜면 사람의 실루엣이 다 보일 정도의 유리문임. 유리문에 불투명한 시트지가 붙어있음. 화장실문을 열고 들어가면 한쪽에 샤워기, 한쪽에 변기 있음. 양쪽(샤워기나 변기쪽)으로 가면 방에서는 안 보임.

 - 중앙동 근처에 일이 있어서 묵게 됐는데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 방에 조명이 좀 어두운 거랑 욕실문이 미닫이로 너무 큰건 좀 불편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