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2성급 모텔) 메르시 :: allQworld
반응형

(전북 2성급 모텔) 메르시

- Hotel Merci

 

* 평점 : 7.8/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4길 32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아웃 12: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회의실, 셀프 세탁실, 비즈니스 센터, 테라스, 커피숍/카페

 - 편의시설 : 데스크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개인 욕실, 안전 금고, 스위트룸, 프리미엄 TV 채널, 유료 영화, 고급 침구,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목욕가운, 슬리퍼, 비데, 책상, 케이블/위성TV,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룸서비스(24시간)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무료 셀프 주차, 조식 가능(06:00~10:00)

 - 기타 : <총 객실 32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1박 기준, 조식포함) 성인 10000원, 소아(12세 이하) 5000원 / 침구추가비(1채 기준) 1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1.6km 단군성묘, 2.4km 북부시장, 4.4km 원광대학교 박물관

 - 10km 이내 : 6.8km 실내체육관, 7.7km 익산파크아울렛

 - 10km 이상 : 10km 익산축구공원/왕궁온천/왕궁리유적전시관, 11km 미륵사지, 12km 석불사/마한박물관, 13km 태봉사, 16km 베어리버 골프리조트, 18km 남원사, 20km 백운사, 30km 군산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주차공간도 엄청 넓고, 리모델링 건물이 아닌 신축이라 깨끗하고 관리도 청결하게 잘 됩니다. 익산에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일단 카페테리아 및 놀이공간 너무 잘 돼있습니다!! 라면까지 끓여먹을 수 있게 그리고 라면까지 공짜로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 지나가다가 몇번씩 뵈었는데 너무 친절하십니다! 방도 너무 깨끗합니다! 다음에도 또 들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군산으로 여행왔는데 주말에 이용하려니까 호텔에 빈 객실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익산 메르시모텔 예약했는데 저는 예약만 해줘서 잘은 모르지만 괜찮았다고 하네요.

 - 익산에서 가족 결혼이 있어서 6개월 된 아가랑 갔다가 아기가 장거리 운전에 피곤할까봐 하룻밤 자고 다음날 군산 들렀다가 왔어요. 너무 깨끗했고요. 대형 실내풀장 있는 곳을 예약해서 아가 수영복 입히고 놀았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지하에 라면 끓여먹는 곳도 있고, 오락할 곳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랑이 익산에 가족행사 있으면 다음에도 여기서 1박 하자하네요.

 - 시설이 깨끗하다. 카페테리아에 전신안마기, 옷 세척기, 당구대, 만화책방 등이 있어서 좋다. / 간편 조식에 우유가 없다.

 - 익산 여행 갔다가 저렴하게 하루 잘 묵었네요. 익산역이랑은 좀 멀지만, 버스터미널이랑 가까워서 버스여행 시 편할 듯해요.

 -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호텔은 익산이 작아서 어딜 가든 무난해요. 트윈인데 실내는 넓고, 소형 목욕탕이 있어요. 침구류는 아주 깨끗해서 취침하기에 편했어요. 가격 대비 경제적입니다.

 - 익산의 호텔은 비즈니스 호텔 말고는 없는 줄 알았는데 새로 생긴 호텔 같아 기대를 가지고 예약을 했었는데요. 모텔보다 조금 나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요즘 워낙 모텔이 좋게 나오잖아요... 한가지 불편했던 게 청소상태가 안 좋았다는 거. 침구나 욕실의 청소상태가 별로더군요. 프론트에 고객을 위한 커피가 제공되고 조식도 무료제공 된다고 하니까 조금만 신경쓰면 좋은 호텔로 인식될 것 같습니다.

 - 객실은 여타 다른 모텔들과 비슷합니다. 카운터가 친절했고, 1층에 간단히 라면이나 빵을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는 점이 좋습니다.

 - 아침에 일이 있어서 전날 익산 시내 구경과 맛집을 탐방하고자 이곳에 숙박했는데, 우선 주차장은 넓고, 직원이 친절하시고, 선물로 양말도 주시고, 룸은 깨끗하고 침구류부터 부속적인 기구와 설비까지 만족스러운 상태였습니다. 특히 고데기가 인상 깊었습니다.

 - 울 부부는 월요일 아침에 새벽 기차를 6시20분쯤 타야하기 때문에 메르시를 종종 애용한다. / 가격대비 가성비는 좋으나 매트리스가 불편해 자고 나면 허리가 아프다는 단점이 있다. 대실로 쓰면 딱 그 정도ㅎㅎ

 - 괜찮았네요. 가격도 싸고 급히 잡았는데 괜찮았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 좀 추웠던 거 빼곤 다 맘에 들었어요.

 - 익산 메르시호텔 스위트룸은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했다. 익산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골목골목 찾아가야 했지만 네비가 있으니 괜찮았고, 주차장에 들어서면서 넓은 주차공간에 일단 한번 반했다. 관리자분께서 한걸음에 달려나오셔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방으로 올라갔다. 스파도 할 수 있고, 입욕제도 준비되어 있다. 또 욕실과 침실 사이에 대형스크린을 내릴 수 있어서 스파하면서 스크린으로 영화감상도 가능하다. 거기다가 요즘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스타일러도 갖추고 있어서 깔끔하게 옷도 정리할 수 있다. 1층에는 당구대 2개를 이용할 수 있고, 음료와 라면 등을 요리해서 먹을 수 있다. 근처에서 관광하거나 놀만한 장소는 아니지만, 밖에서 놀고 들어와서 휴식을 취하기엔 더없이 좋은 숙소였다. / 엘리베이터는 좀 작은 편;; 또 방으로 들어가는 문이 너무 빡빡했다는 점. 그 이외에는 정말 만족할 만한 점들 뿐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