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경기 3성급 호텔) 부천 플로체 호텔

- Floce Hotel

 

* 평점 : 8.3/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 원미구 길주로77번길 19-22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스파/웰니스 센터, 셀프 세탁실, 레스토랑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정수기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고급 침구, 무료 생수, 냉장고, 커피/차 메이커, 하우스키핑, 목욕 가운,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욕조, 샤워,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공항 셔틀(드롭오프, 요금 별도), 무료 발렛 파킹, 세탁 서비스, 무료 조식(매일 07:30~10:00),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74개> 어린이 무료 숙박(기존 침구 사용 시 만 6세 이하),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공항 셔틀(차량 1대 기준) 4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2.7km 인천 1호선 부평시장역

 - 10km 이내 : 6.9km 김포 국제공항, 8.5km 평강 성서 유물박물관, 9.3km 문학야구장

 - 10km 이상 : 11km 허준 박물관/목동야구장/드림 공원, 12km 디큐브시티/목동 종합운동장, 13km 타임스퀘어/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5km 서울월드컵경기장/홍대거리/여의도 순복음교회, 17km 63씨월드수족관/63빌딩/노량진수산시장/라페스타/연세대학교, 18km 서울대학교/이화여자대학교, 20km 남대문/국립중앙박물관/남대문시장, 21km 경복궁/광화문광장/청계천/명동성당/광화문, 27km 인천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매우 불만족스러움. 서비스 별로였음.

 - 호텔보다 여관 약간 상위 버전^^

 - 호텔이 청결하고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었으며, 주위에 식당이 많고 호수공원도 있어서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음.

 - 출장으로 1박을 하였습니다.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저녁 식사할 곳이 많습니다. 호텔의 시설은 사진보다 많이 노후가 되었습니다. 호텔이라기에는 시설이나 청결도 등이 많이 떨어집니다.

 - 숙박업소는 너무 좋고 주변 지역도 좋았어요. / 너무 더러웠어요. 바닥에 먼지 굴러다니고 화장실 지린내나 털도 보이고..

 - 쏘쏘했어요~ 담배냄새 빼곤 괜찮았어요~ 부천영화제 기간 동안 지낼 만한 것 같아요~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이고 조식도 심플해서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 남편과 아이와 함께 플로체에서 1박 묵었습니다. 남편과 제가 담배냄새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침구에서 담배냄새가 많이 나서 불쾌했습니다. 침구는 겉으로 보기엔 깨끗한 것 같았지만 담배냄새는 어쩔 수 없었나보네요. 그리고 와이파이가 너무 안 되어서 불편했습니다. 스위트 더블룸이라 가격이 그리 저렴한 것도 아니었는데, 전체적으로 좀 실망을 했네요.

 - 전반적으로 숙박 시설이 청결하였고 시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좀 더 고객을 위한 시설로 관리 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을 듯합니다.

 - 편리하고 깨끗한 호텔. 쇼핑과 교통 용이.

 - 가격대비 조식까지 편안한 호텔이었습니다.

 - 호텔이 상동역에서 가깝고 근처에 술집이 많아서 밤에는 약간 시끄럽지만 그에 반해 룸 컨디션이나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음. 분위기도 좋았음. 주차도 편했음.

 - 깔끔하다고 느낌. 식사시간도 좋았음. / 베개가 나한테는 맞지 않았음(부드러운 것이 좋음).

 -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 안 했었는데 객실이 굉장히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 시설이나 가격, 간단하지만 아침식사도 되고 전반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 근처 유흥시설이 많은 지 늦은 시간에도 노래소리가 많이 나네요.

 - 호텔 앞 먹거리 골목이 있어 밤 늦게까지 술 마시며 노는 사람들이 있어 조금 시끄러울 수 있지만, 방음이 잘 되어 자는데는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위치 또한 지하철역과 가까워 교통에도 불편함이 없어 전반적으로 편했습니다.

 - 호텔보다는 규모가 큰 모텔이 적절할 것 같네요.

 - 주변에 모텔과 호텔이 많고 술집이 많아서 밤 늦게까지 사람이 많은데, 환경에 비해 위험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했고 욕실 구조도 좋았습니다. / 침대 머리 맡에 먼지가 좀 있었고, 텔레비전 아래와 냉장고 근처, 화장대에만 콘센트가 있고 침대 가까이에 콘센트가 없어 조금 불편했습니다.

 - 편한 침대. 한식 아침식사. 깨끗한 욕조.

 - 사람이 1박 머물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즐기기 위해 선택했는데, 영화제 개최 장소와도 가깝고 즐겁게 쉬다 갑니다. 주변 다른 호텔에 비해 모던한 외관과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조식 서비스 덕분에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욕실이 굉장히 넓은데 욕조공간, 샤워공간, 변기 모두 잘 분리되어있어 쾌적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 편안한 침식, 좋은 욕실이 꽤 맘에 들었어요. / 조식 안내를 체크인할 때 명시해주면 좋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