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경기 3성급 호텔) SR 디자인호텔

- SR Design Hotel

 

 

* 평점 : 8.5/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 처인구 금령로90번길 5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카페/커피숍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장애인 편의/주차 시설, 물품보관소, 복사기, 엘리베이터, 정수기,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24시간),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개인 욕실, 욕조, 목욕 가운, 샤워, 스위트룸, 비데, 리넨, 타월, 프리미엄 TV 채널, 고급 침구,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고급 세면용품, 슬리퍼, 책상, 전기 주전자, 휴대용 선풍기, 컴퓨터, 암막 커튼,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오리/거위털 이불

 - 서비스 : 고속인터넷, 무료 셀프 주차, 컨시어지,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조식 가능(매일 07:00~09:00, 요금 별도), 무료 발렛파킹

 - 기타 : <총 객실 55개> 조식 가능(매일 07:00~09:00, 별도 요금),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성인 10000원, 어린이 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명지대학교박물관, 3.3km 용인대학교박물관, 3.8km 부아산

 - 10km 이내 : 5.2km 코리아CC, 6.1km T익스프레스, 6.5km 용인 골드 CC, 6.6km 에버랜드 환경아카데미, 6.8km 에버랜드, 7km 캐리비안 베이, 7.1km 양지향교, 7.3km 수도권리사이클링센터, 7.9km 용덕사, 8.3km 한국 민속촌, 8.6km 숲벌레, 8.9km 한국기독교순교자기념관

 - 10km 이상 : 10km 백암도예/사암농원, 16km 수원 시청/수원월드컵경기장, 18km 수원 화성, 19km AK플라자/이천 도예 마을, 50.5km 김포 국제공항, 70.9km 인천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잠이 잘 오고 깔끔함 / 체크아웃이 좀 늦었으면 좋겠음.

 - 직원의 친절한 안내와 서비스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조식의 다양한 메뉴도 흡족했구요. / 단지 호텔을 찾아가는 다양한 길 안내가 있었으면 흠잡을 데가 없을 것 같아요. 위치가 시내라 혼잡한 가운데 조금은 헤맸답니다.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 우선 엄청 깨끗해서 계속 호텔에 있고 싶었어요. 마음에 들어요^^
 - 캐리비언 가느라고 숙박했는데 시내에 있어서 그런지 근처에 먹을 곳도 많고, 한잔 할 곳도 많고 좋았어요. 롯데 시네마가 바로 앞에 있어서 숙박 다음날 영화 보기에도 좋았구요^^ 에버랜드나 캐비 바로 앞에 있는 곳들은 먹을 곳이랑 술 한잔 할 곳이 애매하고 멀어서 여기 예약 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방 컨디션은 사진이랑 다를 것 없이 깔끔하고 좋았고, 청소 상태도 깨끗했고, 하얀 호텔 시트에서 자니까 잠이 솔솔 왔어요. 뭐 물어볼 게 있어서 카운터에 전화했을 때도 친절했고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방안에 고데기가 있어서 고거 참 편했네여ㅋㅋ 집에선 고데기 있어도 안 하지만 거기 있는 건 더 잘 되는 건가 해서 있는 김에 해봤어요ㅋㅋ 저녁에 고기 구워먹어서 스타일러에 코트랑 패딩 넣어서 해봤는데 완전 드라이한 새옷 돼서 나왔어요ㅎㅎ 그리고 호텔 내에 커피숍이 무료라서 개이득!! 저녁에 고기 먹고 한잔 먹었더니 따로 커피숍에서 돈 안써도 돼서 좋았어요~ 아이스로 먹을 수 있고 따뜻하게 먹을 수도 있어서 나중에 퇴실할 때 테이크아웃까지 해왔어요~ 음료수도 무료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한개 가져와봤어요ㅋㅋ 조식도 먹었는데 그냥 평범한 조식 부페 같았고 과일 같은 건 신선해서 여러번 먹었어요~ / 조금 아쉬웠던 건 조식 시간이 빨리 마감돼서 우리 같이 늦잠자는 사람에겐 일어나느라 많이 힘들었네요ㅋㅋ 아무튼 에버랜드나 캐비갈 일 있으면 재방문 의사 99%입니다!

 - 내부 디자인은 이쁘고 신선했다. 또한 룸 내부에 PC가 설치되어 있어 활용하기가 편했다. / 단 침구와 침대가 편하지 않았다.

 - 리모델링해서 그런 지 물품도 다 새거이고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호텔 이용자들을 위한 무료 카페도 있고 정말 만족합니다~

 - 도심에 있는 호텔이라 그냥 그렇겠지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호텔이었다. 평일이라 그런 지 주차도 쉽게 할 수 있었고, 로비도 깔끔하고... 객실은 생각보다 큰 편이어서 3식구가 지내기에 충분했다. 욕실의 넓은 욕조에 몸을 담구고 피로를 풀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근처에 중앙 시장이 있어서 구경하러 다녀온 것도 좋았다. 역시 순대골목의 순대는 짱이었다.

 - 구조나 청결은 괜찮았습니다. / 침구류가 독하게 소독해서 그런 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마찰이 있었던 곳이 쓸려서...

 - 호텔 근처가 시장이라 식사, 쇼핑 및 유흥하기에는 좋았음 / 입구가 모텔 같은 느낌이 많이 나네요.

 - 담배 냄새가 조금 남아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

 - 최근에 다녀본 호텔 중에는 시설이 가장 좋습니다. 과거 모텔에서 최근 리모델링을 했는지 모든 제품이 2016년 새제품이더군요. 특히 다른 비즈니스 호텔들에 비해서는 내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디럭스 룸에는 스타일러가 있기에 코트 관리가 편합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좋습니다. 다만 3개밖에 옷을 못 걸어서 패밀리룸에는 추가적인 옷걸이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하, 프론트 주차장으로 나뉘어있어 주차도 편하고, 메인에는 셀프 카페가 있어서 커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이 새것이라 딱히 냄새나 곰팡이 등이 없어서 청결도나 시설에서는 만점입니다. / 욕실 칸막이가 없는 오픈형이라 샤워를 하면 샤워 소리로 객실 전체가 시끄럽고, 습기가 객실 내부에서 맴돌고 빠지질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패밀리 룸에는 칸막이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위치 좋음. 조식 깔끔. 최신 시설. 친절함 / 세면대가 침실에 있어서 불편함. 객실내 담배 냄새가 정말 심함. 둘째날 복도에서도 남.

 - 스위트 기준 LG 스타일러 옷장이 있어 다음날 상쾌하게 옷 입음. 안마의자가 있어 피곤한 하루를 안마로 마무리. 욕조가 있어 따뜻하게 몸을 담금. 무료 커피 및 조식도 마음에 듦.

 - 넓고 밝은 객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함. 밤에 음악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이하면서도 좋았음.

 - 다 깨끗하고 좋은데 진드기가 있어 우리 아들이 많이 물렸네요. 그거 빼고는 다 좋아요.

 - 호텔 직원 친절하고, 객실은 청결한 수준임 / 객실 내에서 마감재 냄새가 심하게 나서 환기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냄새가 사라지지 않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