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경기 4성급 호텔) 썬 밸리 호텔

- SunValley Hotel

 

* 평점 : 7.2/10 (양호함)

 

* 주소 :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시 강변유원지길 45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비즈니스센터, 편의점/슈퍼, 수영장(어린이풀, 실외풀, 유수풀), 커피숍/카페테리아, 기념품점/선물가게, 사우나, 스파/웰니스센터, 연회시설, 무도회장, 회의실, 전시공간, 키즈클럽(요금 별도), 바/라운지, 워터슬라이드, 워터파크(요금 별도), 정원, 테라스, 스낵바/델리, 골프 연습장, 놀이터

 - 편의시설 : 장애인 주차/편의 시설, 물품보관소, ATM, 지정흡연구역, 엘리베이터, 공용 구역에서의 커피/티, 피크닉 공간

 - 숙소내시설 : 에어컨, 안전금고, 커피/차 메이커, 금연실, 헤어드라이어, 자가세탁, 케이블/위성TV, 개인욕실, 고급 침구, 전화,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책상, 욕조/샤워, 암막 커튼, 무료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 서비스 : 컨시어지, 무료 셀프 주차, 외국어 구사 직원, 조식 가능(매일 07:00~10:00, 요금 별도), 포터/벨보이, 웨딩 서비스

 - 기타 : <총 객실 203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직불카드 결제 불가, 유아용/간이/추가 침대 이용 불가, 보증금 필요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어른 17000원, 어린이 13000원 / 하우스키핑(1박 기준) 30000원 / 추가,간이 침대(1박 기준) 30000원 / 사우나 이용(1일, 1인 기준) 10000원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5km 신륵사, 1.0km 여주 세계 생활도자관

 - 5km 이내 : 2.5km 목아박물관, 3.6km 명성왕후 생가

 - 10km 이내 : 7.1km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10km 이상 : 12km 우두산, 13km 법천사지, 15km 김제남 신도비, 16km 오갑사지 석불좌상/거돈사지, 17km 간현관광지/간현원주레일파크, 21km 이천 세계도자센터, 22km 해여림 식물원, 31km 원주 공항, 65km 청주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남한강뷰에 만족하며, 주중이라서 손님도 붐비지 않고 조용히 아내와 시간 잘 보내고 왔습니다. / 청소 상태는 불량함.

 - 담배 냄새가 엄청 나요. 쩔어서 진짜 깜놀. 애들이랑 자기가 민망할 정도. 그리고 층간 소음이 너무 심했어요.

 - 공기 좋고, 시설 좋고, 편하게 있다가 옴.

 - 가격에 비해 굿! 휴식이 필요했는데 정말 편안하고 좋은 호텔임. 레스토랑도 좋았음. 조식은 좀 더 신경쓰셔야 할 듯~

 - 가족여행으로 아이 둘과 찾았습니다. 2박을 하였는데 1박 하고 아이가 원해 욕조가 있는 룸으로 무료 변경도 친절히 해주시고 만족스런 객실이었습니다. 1회용품을 제공하지 않아 살짝 당황하였으나 지하에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 가능했습니다. 여름에 물놀이도 할 겸 다시 오고 싶네요~

 - 잘 모르고 여주에 큰 호텔은 하나밖에 없어서 갔는데 의외로 좋았고, 가만히 보니 여러가지 위치가 좋아 투숙객도 많았습니다. 방도 크고 좋았고 깨끗했습니다.

 - 직원들은 친절함 / 조식 먹으면서 마치 시장에서 먹는 것 같이 어수선하고.. 부족한 메뉴, 집기 등에서 실망함.

 - 위치나 청결도는 좋았습니다. / 바베큐를 신청했는데... 바베큐 속도가 고객을 감당을 못 해서... 진짜 최악의 바베큐였습니다.

 - 여주 아울렛에서 차로 10~15분 정도 거리에 있고 가는 길에 이마트도 있습니다. 시설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1층에 워터파크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 객실 내 전등 고장, 커피포트 더러움, 5층 BBQ장 연기 냄새 올라옴 및 시끄러움, 컴플레인 시 참으라는 어쩔 수 없다는 답변. 워터파크 썬베드 관리 미흡, 직원 불친절. 주변 공원과 신륵사는 추천.

 - 룸 상태나 욕실, 침구 등은 4성급에 걸맞게 괜찮았음. 조식은 보통. 주변 환경은 강가에 위치해 있어서 좋음. 주위 관광지들로 가기에 편리함 / 호텔스닷컴을 통해 3인 트리플룸 조식 포함으로 예약했으나, 체크인 당일 2인만 포함되며 나머지 한 명은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예상치못한 추가 비용이 발생되어서 당혹스러웠음. 호텔에서는 2인만 대상으로 조식 포함한 조건인데, 호텔스닷컴에서 체크인 인원 모두 조식 포함되는 것으로 잘못 표시하여 발생한 일이라고 함. 호텔스닷컴의 계약 내용이 맞는 지 호텔에 직접 다시 문의한 후 방문하여야 안전할 것 같음. 사우나는 유료인 경우가 많지만, 헬스장도 유료인 것은 좀 납득하기 어려움.

 - 시설 좋음. 청결상태 최우수.

 - 강변유원지 덕분에 좋았습니다. 가격은 휴일과 평일의 갭이 너무 큽니다.

 - 우선 거품타올이 없어서 샤워할 때 불편했구요. 일회용 빗도 없어서 손가락으로 빗어내리는데 불편했습니다. 게다가 다른 곳들은 제빙기 옆에 정수기가 있던데 여긴 지하편의점에서 사먹으로 하시더라구요. 다른 호텔도 방문해봤지만 인포에 이리 많이 전화해본 건 첨이었네요. 참, 믹스커피 더 갖다주신 건 감사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침구류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 미니바가 좀 약해요. 그리고 칫솔, 치약을 별도로 구매하는 게 조금 어색하네요.. 차라리 객실에 비치하고 체크아웃할 때 계산하는 방식이 좋겠다 싶어요.. 그래도 아주 편하게 잘 쉬고 왔습니다^^

 - 숙소의 청결함과 시설, 서비스 모두 좋았습니다. 편안하게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 단점이라고 한다면, 지하 편의점의 가격이 너무 비싸고, 근거리의(도보) 식사할 만한 곳이 없다는 점입니다.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은 여주 아울렛이 가깝습니다.

 - 시설은 좋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크게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을 듯. 직원들의 서비스 응대도 다소 느리고 소극적인 편입니다.

 - 어린이 워터파크가 최고네요.

 - 서비스. 직원들이 친절히 응대해주는 것과 시설 / 가족호텔이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여러 가족들이 모여 대기하기엔 로비가 너무 작았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