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경기 4성급, 특2등급) 롤링힐스 호텔

- Rolling Hills Hotel

 

* 평점 : 9.1/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 남양읍 시청로 290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수영장(실내풀, 어린이풀),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 당구, 정원, 레스토랑, 바/라운지,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컨퍼런스룸, 셀프 세탁실, 바/라운지, 컴퓨터 스테이션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투어 데스크, 다트판, 테니스 코트, 복사기,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케이블/위성TV, 개인 욕실, 안전 금고, 샤워, 스위트룸, 비데, 무료 세면용품,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무료 유아용 침대,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발렛 파킹, 외국어 구사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조식 가능(요금 별도), 투어/티켓 안내

 - 기타 : <총 객실 228개> 프런트 데스크 없음, 피트니스 운영 관련(2019년7월2일, 9월3일, 10월1일, 11월5일, 12월3일 미운영),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시 예약 필수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성인 39000원, 어린이 19000원 / 추가,간이 침대(1박 기준) 363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1.2km 화성 시청, 4.1km 현대기아 남양기술연구소/주연생태문화농원

 - 10km 이내 : 9.1km 발리오스 컨트리클럽, 9.2km 안양 갈대습지공원/우리꽃식물원, 9.6km 화성 종합경기타운/또나따 목장

 - 10km 이상 : 10km 칠보산/협성대학교 박물관, 12km 실크타운, 13km 융건릉, 16km AK플라자, 19km 수원 시청/해우재/수원 화성, 41km 김포 국제공항, 46km 인천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조식 메뉴 수는 많은 편은 아니었으나 다 맛은 좋았음 / 수영장 수심이 영아들기 놀기엔 좀 깊었어요.

 - 침구도 좋았고 깨끗했어요! 조식도 좋았고 아이들을 위한 음식이 많아서 아이들이 다 잘 먹었습니다~ / 잉어밥을 주는 경험도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연못이 얕긴 하지만 아이들에겐 자칫 위험할 수 있어 보이더라구요.

 - 정기적으로 매번 가는 가족 여행입니다. 호텔로 여행가는 것이 뭐 좋냐 하겠지만, 롤링힐스는 수영장이며 자연이며, 숙박 서비스며, 휴가를 떠나는 느낌 물씬이에요~

 - 아이와 함께 숙박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 한 달에 한 번은 꼭 방문하는 것 같은데요. 서울 근교에 이렇게 Skilled 직원분들과 이 정도의 완성도를 갖춘 휴양 공간을 찾기는 쉽지 않을 것 같네요. 블루사파이어, 더키친 모두 만족스럽구요. 대형 호텔이 아니기에 아담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당분간 둘째 출산으로 방문을 못할 것 같은데, 둘째가 조금 자라면 다시금 자주 방문할 계획입니다.

 - 유아동반 이용하기에 편한 호텔 맞습니다.

 - 소문대로 만족스럽네요.

 - 4살된 아기와 같이 1박 2일을 하였습니다. 수영장도 아이가 물놀이 하기에 적당하여 아이가 너무 좋아하였습니다. 조식도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으며, 특히 크로아상이 맛있었습니다.

 - 11개월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어 좋았고, 시설도 좋고, 직원도 친절합니다. / 다만 한 가지, 편의점이 없으며 주변에도 없음. 호텔 음식 맛있어서 뭐 크게 불편한 점은 아닙니다ㅎ

 - 수영장 시설과 키즈카페가 있어서 아이와 함께 하기 좋았어요. / 어메니티 칫솔과 면도기도 제공해줬으면 좋겠어요.

 - 5번째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 푸른 잔디에서 뛰어놀 수 있는 좋은 공간입니다. / 호텔 주위의 산으로 산착에 가능할 것 같은데 개방되어 있지 않아 조금은 아쉽습니다.

 - 매번 갈 때마다 기분 좋게 쉬고 옴. 주말엔 처음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다. 평일에 가면 조용히 쉴 수 있는 곳.

 -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파크하얏트 삼성동과 거의 유사. 깔끔하고 주말이라 그런 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투숙객이 많았는데 모든 직원분들이 아이들에게 잘 해주니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 롤링힐스 친절하고 편안하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수영장도 춥지 않고, 횟수 제한도 없어요. 아이랑 이용하기에 좋았습니다(샤워실에 탕도 있어서 따뜻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남편과 아이는 수영하고 저는 마사지 받았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구요. 가끔 이용할 예정입니다.

 - 생각보다 많이 넓지는 않아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침구며 바닥이며 매우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호텔 밖의 정원도 예술이더라고요. 아이를 위한 세심한 배려심도 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 아이 데리고 놀고 오기 좋네요. 깨끗하고 시설도 많고 좋네요. / 아쉬운 건 수영장이 좀 작고...;; 풀이 하나뿐이라 조금 번잡스러웠어요. 다른 건 다 만족해요.

 -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이 보유되어 즐거운 숙박이 됩니다. / 침대의 안락함이 타 호텔에 비해 매우 뒤쳐지는 상황이었습니다. 룸의 난방은 잘 되었으나, 호텔 전체적인 난방은 조금 쌀쌀한 정도였습니다.

 - 깨끗하고 편의시설이 잘 운영되고 있는 호텔입니다. 침구도 편안하고 화장실 깨끗했구요. / 음식값이 좀 비싸네요. 특히 저녁 부페는 메뉴가 정말 별로입니다. 1인당 6만6천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 가격으로 먹을만한 퀄리티는 아니였습니다. 주변에 다른 식당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차로 10분 정도 가면 대충 있습니다.

 - 가족여행에 힐링하기 좋은 숙소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 실내체육시설 등 잠깐의 휴식을 만족하게 만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