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태안 펜션) 태안 센티마르펜션&글램핑&카라반 (Taean Sentima Pension & Glamping & Caravan)

 

* 평점 : 9.2/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학암포길 47-6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공용 야외수영장(운영기간: 6월 중~9월 초 / 운영시간: 입실 후~19:00), 공용 바운스 수영장(운영기간: 5월~9월 / 운영시간: 입실 후~19:00) 해수욕장 인근, 노래방, 워터슬라이드, 매점/편의점(운영시간: 평일 ~21:00, 주말 ~22:00), 실내/외 트램펄린, 족구장, 풋살구장, 오락실

- 편의시설 : 공용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개별온수풀(일부 객실 / 운영기간: 7~8월), 와이파이, 글램핑, IPTV, 개별바베큐(일부 객실)

- 서비스 : 주차 가능, 불멍 가능(일부 객실), 갯벌 체험 도구 무료 대여(호미, 바구니), 방파제 낚시 체험, 배낚시 체험, 배드민턴 대여, 보드게임 대여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개별바베큐(야자 숯+그릴) 2~4인 20000원, 1인 추가 5000원 / 불멍 세트(장작+화롯대 대여)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학암포항, 학암포해수욕장, 구례포해수욕장, 석갱이

- 시설 : 학암포오토캠핑장, 학암포자동차야영장, 라니카이, 캠핑카마트, 학암포방파제, 학암포카라반, 라온캠핑장, 바다여행파크캠핑장

- 학교 : 정보없음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정보없음

- 식당/카페 : 청도식당

- 편의점 : 정보없음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다 좋은데 난방을 잘 해주셔서 조금 더웠어요. 아주 편안하게 지냈답니다.

- 넘넘 맘에 들었습니다~

- 너무 좋은 글램핑장이라 자주 이용할 거 같네요.

- 바로 앞이 바닷가인게 진짜 최고입니다.

- 해루질용품, 보드게임 대여도 해주시고 매점에서 얼음도 팔아서 좋았어요. 여름에 또 오고 싶네요.

- 좋아요. 시설도 편리하고 인테리어가 일단 예뻐요. 약간 개인 집처럼 예쁘게 꾸며놔서 들어갔을 때 기분이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또 가고 싶어요.

- 잘 쉬고 일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가격도 좋고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재방문 백프로입니다. 깨끗해요. 고양이 많아요. 저는 귀여운데 사장님이 뭐 주지 말라 해서 안 줬어요ㅎㅎ

- 태안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바로 앞이 바다가 너무 힐링 됐어요!!

- 친절하고 깨끗한 숙소입니다.

- 하루 더 잡니다. 내일도 예약할 듯하네요.

- 유명한 파도리해변하고는 정반대 방향이긴 해요. 하지만 한적한 동네인데다 일단 1층에서 바라본 바다뷰가 환상이여서 굳이 다른 곳 안 가고 숙소에서 바다멍 때리면서 고기 구워먹고 놀기에는 최고였습니다! 추천해요!!

- 리모델링해서 깨끗하고 넓고 너무 좋았어요.

-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재미있게 놀다 가요!! / 청소가 살짝 미흡한 것 같습니다...

- 너무 좋았습니다.

- 객실 컨디션은 갈 때마다 좋았습니다!! 문 열자마자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만족스럽고 매우 청결 부분도 만족스럽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티비 크기, 가성비도 좋고 주위에 먹거리도 많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좋았습니다.

- 너무 좋았어요. 바로 앞이 바닷가라 뷰 대박이네요. 잘 놀다 왔어요.

- 상상 그 이상으로 좋았음. 또 갈 듯.

- 다 괜찮은데 고양이가 거슬리고 모래가 들어오고 가스 버너가 너무 약해요.

- 오션뷰의 끝판왕인 숙소예요. 바다 소리 맘껏 들으면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갈 예정입니다!

- 잘 놀다 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