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태안 펜션/풀빌라) 태안(안면도) 인디고나인풀빌라 (Taean(Anmyeondo) Indigo Nine Pool Villa)

 

* 평점 : 9.2/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해안관광로 9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정보없음

- 숙소내시설 : 오션뷰, 스파(이용시간: 24시간), 월풀(일부 객실 / 이용시간: 제한없음), 캡슐 커피머신, 개별바베큐(일부 객실 / 이용시간: 24시간 / 원적외선 전기그릴 이용, 숯+그릴 사용불가), 와이파이, 복층(일부 객실), IPTV, 실내 수영장(일부 객실 / 이용시간: 입실 후~21:00 / 복장: 래쉬가드, 수영복 / 크기: 6m x 2m x 0.9m)

- 서비스 : 주차 가능, 상비약 구비

- 기타 : <총 객실 9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S객실 기준) 48개월 미만 무료, 초등학생 미만 10000원, 초등학생 이상 20000원 / 인원 추가(1인, P객실 기준) 48개월 미만 무료, 초등학생 미만 15000원, 초등학생 이상 3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방포해수욕장, 조각공원, 안면도 수산시장, 나치도, 코리아플라워파크, 꽂지해안공원, 방포항

- 시설 : 큰먹뱅이지, 작은먹뱅이지, 벗뚝지, 방포, 방포방파제

- 학교 : 방포초등학교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현대오일뱅크

- 식당/카페 : 바다산성, 대양횟집

- 편의점 : 정보없음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잘 쉬었습니다. 룸 컨디션은 좋구요. 주방, 거실은 good. 화장실은 온수, 냉수 잘 나오네요. / 베란다의 원적외선 고기불판은 문제가 있네요. 일단 버너의 불판의 고기맛이 어느 정도 유지해야 하는데 적외선 고기불판은 육즙의 손실로 인해 야외의 고기 굽는 맛이 현저히 떨어지네요^^ 고기 안 구울 거면 다 좋아요.

- 아이 포함 가족 셋이서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가족하고 같이 가려고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스파와 바베큐도 좋았고 방이 정말 더울 정도로 따뜻했습니다.

- 인디고나인 벌써 4번째 방문이네요~ 수영장이 넓어서 애들이랑 놀기에 너무 좋아요. 이번에 자쿠지가 살짝 문제가 있었지만 바로 대응해주셔서 좋았어요. 바베큐 추가도 없이 전기그릴이 있어서 가성비도 좋아요~ 담에 또 방문할게요.

- 만족합니다.

- 너무 좋았어요!!ㅠㅠ / 바베큐장으로 갈 때 문이 너무 날카로운 거 같아요ㅠ

- 잘 놀다 갑니다ㅎㅎ

- 진짜로 넘 좋아요. 뷰도 좋고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재방문 하겠습니다^^

- 여기 두번째 방문입니당.. 항상 가려고 하면 예약이 다 차서 못 오고 있다가 즉흥 여행으로 태안 가려고 방이 있나 봤는데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 너무 깨끗하고 침구도 푹신해서 잠도 잘 오고... 그릴로 고기 구워먹는 것도 너무 편해요! 다음 태안 여행도 숙소는 여기로 하려구요:)

- 풀에서 놀기도 좋고 스파도 좋고 실내에서 바비큐장이 포함되어 있어 좋습니다.

- 깨끗하고 조용한 곳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안면도 읍내 접근성 최고... 사장님 친절하심.

- 너무 좋았습니다. 애들이 신나게 물놀이 짱~

- 잘 쉬다 왔습니다.

- 진짜 넓고 깨끗해요!! 포토샵에 자주 속았는데 여긴 딱 사진처럼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넓고 깔끔해서 와.. 했네요. 다른 곳은 머리카락 있고 청소 덜 되어 있는 느낌이 팍팍 났는데 인디고는 청소하시는 분이 깔끔한 분이신가봐요. 머리카락이 한 올도 안 보여요. 다음엔 수영장 딸려 있는 곳으로 가려구요. 다음에도 태안에 가게 되면 인디고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강추! / 욕실 샤워기헤드가 너무 오래 되어서 까져있고 수압이 약해요. 빌라 바로 맞은 편에 새끼 염소가 있었어요ㅠㅠ 또 맞은 편에 음식점도 하나 있는데 안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아지가 있긴 한데 중요한 건 맛과 친절도잖아요. 정말 꽝이었습니다.. 식당 주인이 불만이 참 많으셔요.

- 5층인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짐 옮기는데 불편했고, 수영장은 청소가 제대로 안 되어있는 부분이 있어요. 창문 쪽에 물때가 많아요.. 그리고 꼭대기 층이라 햇빛이 바로 비춰서 놀기에 좀 더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