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태안 펜션) 태안 숲속의바다펜션 (Taean Forest Pension)

 

* 평점 : 9.4/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이원면 원이로 2170-4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운영일자: 6월23일~8월26일 / 운영시간: 09:00~19:00 / 수심: 1.2m / 복장: 수영복), 해수욕장 인근

- 편의시설 :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스파/월풀/욕조(객실별 상이, 입욕제 기본 1회 무료), 개별바베큐(이용시간: 18:00~22:00, 숯 제공시간: 18:00~20:00), 와이파이, IPTV

- 서비스 : 주차 가능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바비큐장(1회 이용료) 2~4인 20000원, 4인 이상 3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정보없음

- 시설 : 바다랑캠핑장, 사목공원캠핑장, 태안둘레길캠핑장, 쉼이있는자유

- 학교 : 정보없음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정보없음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정보없음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구요. 안내도 직접 방까지 가서 설명해주시고 숙소도 너무 깨끗했고 따뜻하게 잘 잤습니다. 전기장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 번에는 좀 일찍 출발해서 일찍 도착해서 오려구요. 숙소가 바다뷰 오션뷰라 너무 이뻐요. 잘 이용했습니다!

- 뷰가 좋고 시설 깔끔합니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숙소가 조금 오래된 내용은 있지만 만족했습니다.

- 잘 놀다 갑니다ㅎㅎ 여름에도 한번 갈게요~^^

- 겨울 날씨가 추워서 개별테라스 있는 곳을 찾다가 처음 예약했습니다. 숯도 넉넉히 주시고 추운 날씨에도 환풍기 틀고 문 닫고 바베큐 잘 구워 먹었습니다. 전망도 바다 앞에서 먹는 것처럼 바로 앞에 풍경이 좋았습니다. 하나로마트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어서 숙소 들어가기 전에 들리는 게 좋습니다.

- 2번째로 갔는데 변함없이 친절하시고 방 컨디션도 너무 좋았어요. 바다뷰에 아주 힐링하고 왔습니다!!

-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고요.

- 펜션이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요. 사진으로 볼 때보다 뷰가 더 이뻤어요. 서해바다의 매력은 잔잔함? 동해하고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스파 하면서도 바베큐 하면서도 바베큐 끝장이었습니다. 추운 겨울 바다 보며 바베큐랑 스파 할 수 있던 곳!! 방마다 포인트색이 달라서 내가 좋아하는 취향으로 고를 수 있던 점도 좋았어요. 담에는 하늘색 포인트방 가고 싶다는..^^ 계절마다 와 보고 싶은 곳인 듯해요. 강추합니다.

- 방 깨끗하고 조용하게 잘 쉬다 옵니다.

- 매우 좋았어요!!

- 숙소 외부 시설은 이쁘고 좋았어요. / 방 컨디션은 좋지 않아서 실망했습니다ㅠ 베란다에서 바비큐가 가능해서 그런지 기름 쩐내가 나고 화장실에서는 곰팡이 냄새가 납니다.

- 펜션이 너무 예쁘고 따뜻하게 잘 쉬고 왔습니다.

- 너무 좋아요. 친절해요.

- 여름에 한번 갔다가 올해 겨울에 두번째 방문했어요! 방이 깨끗하고 침대도 좋고, 창밖이 바로 바닷가라서 바다 구경하기 아주아주 좋아요!! 객실 내에 테라스에 바베큐 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여름엔 안 덥고 겨울엔 안 춥게 바베큐 즐길 수 있었어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바다 바로 앞이라서 창밖에 붙어있는 벌레는 좀 있는데 방역을 잘 했는지 객실 내에는 없었어요! 난방이 어마어마 해서 한겨울에 반팔 반바지 입고 자도 될 정도로 따뜻했습니다!! 사장님 다음에 또 갈게요!!

- 바닷가 바로 앞이라 파도 소리 들리고 바베큐할 때 창문이 있어서 겨울에도 춥지 않았어요. 스파도 있어서 굳.

-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려구요!

- 매년 가는 곳이지만 항상 좋은 추억 만들고 오는 곳입니다. 친절과 오션뷰~ 그리고 행복한 추억. 사장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