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단양 펜션/풀빌라) 단양 추억펜션

- Danyang Memories Pension

 

* 평점 : 9.2/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가대1길 55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독채

- 편의시설 :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일부 객실), 복층(일부 객실), 침대, 금연실,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10000원 / 바비큐장(2인 기준) 1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남한강, 가대생태습지, 단양향산리삼층석탑

- 시설 : 단양무지개오토캠핑장, 벧엘교회, S-OIL

- 식당/카페 : 가야원향토민박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친구랑 작년에 왔다가 너무 좋아서 요번에 또 왔네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시설 깨끗하고 따뜻하고 좋네요. 주차공간도 넓고 좋았구요. / 단점이 한 가지 있다면 통나무집이라 걸을 때마다 삐걱삐걱 거려서 예민하신 분은 거슬릴 듯. 아무튼 전 좋아서 다음에 단양 가면 또 갈 것 같네요.

-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숙소도 하루 묵고 가기 매우 좋네요. 앞에 강가도 있어 여름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높을 정도로 매우 좋은 펜션이네요!

- 사장님과 사모님이 친절하고, 펜션이 깔끔해서 편하게 묵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지역 막걸리도 주시고 맛도 좋았어요. / 침구에서 냄새가 좀 났어요.

- 사장님 부부 너무 친절하시구 잘해주세요!! 웰컴드링크로 막걸리 한 병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남자친구랑 2인실 했는데 너무너무 아늑하고 따뜻하고 좋았어요ㅠㅠ 인테리어가 전부 통나무로 되어 있고 바닥에 러그가 다 깔려 있는데 유럽 시골 감성이 가득 느껴져서 푸근하고 정말 좋았어요! 1박만 머무르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에요ㅠㅠ 관광지 거리랑은 조금 있는데 구경시장에서 30분 정도 거리여서 나쁘진 않았어요! 나올 때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못 드려서 신경 쓰였는데.. 다음에 단양 여행 가면 또 추억펜션으로 가려구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웰컴 막걸리 또 생각나네요.

- 사실 고급 펜션처럼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은 없어요. 살짝 올드한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고. 하지만 정말 주어진 시설 내에서 최선을 다했다는 느낌이 확 듭니다. 화장실, 침구, 식기 하나하나 깨끗하지 않은 게 없고, 그러다 보니 올드한 느낌이 도리어 정감가는 느낌이 듭니다. 주인 내외분도 너무 친절하세요. 단양 또 가면 또 갈 것 같아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심. 웰컴막걸리 개꿀. / 방음은 약함. 다 들림. 근데 좋아. 나무 냄새도 너무 좋고 진짜 방음 빼면 다 너무 좋은 펜션이에요.

- 너무 좋았어요ㅜㅜ 3층 통나무집이라 걸어 다닐 때 삐그덕 소리가 나긴 했는데 그래도 깔끔하고 지붕이 높아서 쾌적하고 좋았어요!! (동네 뒷쪽에 가로등 없는 곳에서 별도 잘 보이니까 별 구경도 꼭 하세요 ㅎ) 아 그리고 사장님 막걸리 넘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 펜션 사장님 친절하시고 막걸리 서비스 주시고 부모님께서 펜션 깨끗하고 이불이랑 수건 깨끗하고 좋다고 하네요. 잘 쉬다 가요!!

- 너무 친절하시고 막걸리랑 옥수수 서비스까지 주셨어요ㅠ 잘 쉬다 갑니다 사장님!

-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쉬었다 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