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단양 펜션/풀빌라) 단양 더밸리펜션

- Danyang The Valley Pension

 

* 평점 : 8.6/10 (매우 좋음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대강면 사인암길 61-8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계곡인접(수심 : 20~200cm)

- 편의시설 :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이용장소 : 개별테라스 / 이용시간 : 제한 없음 / 유료), 무료 와이파이, 복층(일부 객실), 침대/온돌, 금연실,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개별테라스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유아 무료, 아동 및 성인 15000원 / 개별바베큐(숯+그릴) 1세트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거리별)

- 1km 이내 : 0.2km 사인암

- 10km 이상 : 14km 단양 스카이워크, 15km 다누리센터, 16km 단양 소백산철쭉제, 26km 소백산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덕절산, 삿갓봉

- 시설 : GS칼텍스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조용히 잘 놀다 왔습니다.

- 방이 엄청 따뜻했습니다.

- 펜션 시설은 나쁘지 않았어요. 야OO 문제인지 펜션 사장님이 야OO 사이트 관리 체크를 안 하셨는지 저는 펜션 복층동을 예약했는데 복층이 아니더라고요. 펜션 사장님하고 트러블, 야OO 콜센터에 항의해봤지만 거기는 잘못 없음. 1644로 되는 전화번호만 있냐 따지는데 황당ㅠ 간만에 친구들 모임 더 이상 망치고 싶지 않아서 대충 끝이요. 책임 회피ㅠㅠ 황당합니다.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내부도 깔끔하고 뷰도 좋아요!! 조용해서 잠 잘 때도 좋았습니다ㅎㅎ

- 펜션이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앞에 산책로도 있어요. 바로 앞에 계곡과 근처 사인암도 있어서 좋았어요.

- 깔끔하고 좋아요.

-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려고요.

- 괜찮았습니다.

- 경치도 이쁘고 시설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사인암 바로 근처라 아침에 산책도 다녀오고 좋았어요. 물놀이는 못 해서 아쉽지만 숙소도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 위치가 한적한 곳에 있으면서도 사인암에 멀지 않아서 대박이였어요.

- 계곡도 가깝고 편의점도 차로 가깝고 좋아요!!

- 작년 7.1~7.2 101호에서 숙박을 하였고 맘에 들어서 올해 한번 다시 106호 예약을 했는데 다 좋은데 다른 방에서 새벽 1시까지 술을 먹으셔서 잠 자는데 시끄러웠네요. 다른 곳은 10시 넘으면 안 먹게 돼있던데...

- 4식구 즐겁게 잘 놀고 왔습니다. 깔끔하고 주인분 친절하셨어요. 주변 경치도 좋아서 또 가고 싶네요^^

- 잘 놀다 왔어요!!

- 벌레가 너무 많아요.. 그리고 관광지랑 멀어요.

- 사장님 매우 무척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걸어서 조금 가면 바로 옆에 사인암. 냇가도 있고 아주아주 마음에 드네요.

- 조용하고 아늑한 곳이었어요~!

- 숙소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사인암 관광지가 근접해서 좋았어요.

- 좋아요ㅎㅎ 조용하고 깨끗하고.

- 조용하게 놀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