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북 단양 펜션/풀빌라) 단양 산마루펜션

- Danyang Sanmaru Pension

 

* 평점 : 10.0/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을전길 64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개별바베큐, 침대, 금연실, 에어컨, TV, 취사시설, 냉장고, 커피포트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객실 내 직화 방식 조리 금지, 개인 취사도구 반입 금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36개월 이상 10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 개별바베큐(숯+그릴+채소, 사전문의) 2~4인 1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새밭계곡, 어의곡, 새밭문봉

- 시설 : 새밭자연발생유원지야영장, 을전56오토캠핑장, 우니메이카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히 잘 쉬다 왔습니다.

- 편안하게 잘 쉬다왔습니다! 방도 깨끗하고 시설도 나쁘지 않아요!! / 장은 마트는 멀어서 장을 봐서 가야해요~

- 숙소 깔끔하고 깨끗해요!! 직접 기르신 채소들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 주변에 편의점이나 슈퍼 없어서 장을 미리 보고 와야 되긴 해요!

- 내부가 엄청 깨끗했구요. 개별바비큐장에도 비닐이 쳐져있어서 춥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어메니티도 너무 좋았구요. 난방, 온수 다 잘 나왔습니다. / 시내에서는 거리가 좀 있고 편의점도 조금 먼 경우여서 접근성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개별바베큐에 고양이들 귀엽고 딱 예쁘게 잘 꾸민 자취방 같은 느낌. 캔들도 있고 화장실에서 되게 좋은 냄새도 나고 방문에 모기장 같이 한번 더 칠 수 있는 것도 있음.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밤에는 춥기도 하지만 진짜 좋아요ㅜ 새벽에 별이 쏟아진다 했는데 12시 전에 못 봤지만 10시쯤 봐도 쏟아지더라구요.. 진짜 짱짱!! 산쪽이라 약간의 귀여운 벌레들은 있는데 고양이들이 잡아줘요ㅋㅋㅋ 미리 전화드려서 쌈, 쌈장, 소금, 그 외 등등 말씀 드리면 다 준비 해주시고 장 보려는 돈 아껴서 너무너무 좋아요! 전화하니 이거 사지말라 저거 사지말라 다 있으니 돈 너무 쓰지 말라고ㅋㅋㅋ 친정댁 다녀온 느낌이었네요ㅎㅎ 아침에 쓰레기 분리하러 가는데 할아버지께서 자기가 한다고 경치 구경하라 하시고!! 그래서 덕분에 근처 산책도 다녀왔네요ㅎ 방도 보일러 따로 있어서 따듯하고 밤에 추워 하니까 담요도 빌려주심ㅠㅠ 단양에 또 갈 일 있으면 무조건 여기 갈 거 같아요. (별 경치 있게 보고 싶으시면 2층 예약 필수!) 내돈내산!

- 사장님 부부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산 밑이라 조금 쌀쌀했는데 난방도 잘 되고 온수도 잘 나오고 사모님이 직접 만든 쌈장과 마늘도 주시고 아주 좋은 여행이었어요. 담에도 또 이용하고 싶어요.

- 진짜 너무 깔끔하고 방 냄새도 좋고 기본 놓여져 있는 커피가 얼그레이티, 탐탐 드립커피라니 대단... 풍경 좋고 계곡 좋고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벌레도 없고 최고최고.

- 방 깔끔하고 직접 기르시는 쌈도 주시고 정말 좋아요~

- 우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방도 깨끗하고 향도 은은하며 좋았습니다. 산 주위에 있어 공기는 엄청 좋았어요. 바베큐때 상추쌈도 주시고 직접 농사 지으셨는지 너무 맛있었어요. 단양 오면 여기로 와야겠어요!!

- 계곡물 소리 풀소리 주변 경관이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친절 하시고 방은 청결했습니다. / 이부자리가 피죤 냄새는 났으나 눅눅한 느낌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 재작년에 방문했다가 펜션 좋아서 별 보러 왔는데 비만 쏟아져서 별은 못 봤네요. 다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