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강원도 양양 호텔) 양양국제공항호텔

- Yangyang International Airport Hotel

 

* 평점 : 8.0/10 (매우 좋음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동해대로 2338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노래방, 편의점/매점(운영시간 : 08:00~22:00)

- 편의시설 : 지정 흡연 구역, 24시간 데스크, 물품보관소, 바비큐시설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어메니티(샴푸, 바디워시, 바디스펀지, 칫솔, 치약, 비누 등), 침대,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포트, 생수, 욕조,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가운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조식 뷔페(이용시간 : 05:30~09:30)

- 기타 : <총 객실 76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호텔 내 전자담배 포함 흡연 금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36개월 이상 10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 침구 추가 20000원 / 조식 뷔페(1인 기준) 성인 13000원, 소인 1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양양자전거테마공원

- 시설 : 손양초등학교, 손양면보건지소, 손양우체국, 현대셀프푸른하늘주유소

- 식당/카페 : 정보없음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조용하고 객실이 널찍해서 좋았네요. 아침 황태국 맛있게 먹었습니다.

- 완전 양양에서 최고로 편하게 쉬다가 가요. 담에 무조건 재방문입니당!!

- 좋아요. 깨끗하고.

- 급하게 예약했어요. 친절해요.

- 차가 있는 분은 강추.

- 방이 청결하고 깔끔했습니다. 아침 뷔페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재방문 하겠습니다.

- 전체적으로 만족하지만 조식 메뉴가 갈 때마다 거의 비슷해서 조금 실망입니다.

- 기대는 하지 마세요. 어메니티는 모텔만 못해요. 그건 그렇다 해도 조식 포함으로 했는데 정말 먹을 게 없어서 식빵이랑 오렌지만 먹었어요. 저렴한 숙박비에 좀 넓은데서 자고 싶다 이럴 때 방문 추천드려요.

- 너무 좋아요.

-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잘 쉬었다 갑니다. 좋았습니다.

- 이번에도 잘 이용했습니다~^^ 자차 방문 기준 가성비 최고의 숙소입니다.

- 가성비짱. 양양에 오면 또 올게요.

- 매우 만족합니다.

- 화장실에 샴푸, 바디샴푸, 비누, 수건 3장 있구요. 욕조는 없지만 온수 잘 나오고 비데 있어요. 생수 두 병, 칫솔 있네요. / 1층 방이 저렴하게 나와서 예약했는데 로비층에서 아래로 내려가야 합니다. 호텔 앞쪽에서 보면 지하층이고 뒷쪽 주차장에서 보면 1층입니다. 창문 밖은 당연히 주차장 뷰이구요. 절대 커튼 닫고 있어야 합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는 안 했지만 그냥 모텔이나 여관 생각하시면 됩니다. 문제는 너무 춥습니다. 난방을 온풍기로만 하는데 역부족입니다. 호텔에서도 추운 걸 아는지 침대에 전기장판 깔아놨습니다. 등은 따뜻하지만 코가 시려울 정도로 춥습니다. 화장실도 당연히 춥고요. 침대가 방문과 가까이 붙어 있어서 잘 때 조금만 움직이면 동작감지센서등이 자꾸 켜져서 잠자는데 아주 불편했습니다.

- 잘 놀다 왔어요. 조식도 맛있구요.

- 조식은 집밥 같았어요. 한식과 양식의 조화.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 생각보다 방이 큰데 히터 하나로 난방이 제대로 되지 않네요. 히터도 혼자 켜졌다 꺼졌다..(로비와 복도도 추웠어용) 난방을 너무 아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공항이랑 가까워서 아침 비행기 타기 좋아요.

-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객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