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강원도 원주 호텔) 호텔 인터불고 원주

- Hotel Inter-Burgo Wonju

 

* 평점 : 7.8/10 (좋음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동부순환로 20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 사우나, 연회시설, 피트니스 센터, 카페/커피숍, 비즈니스 센터, 식당/레스토랑, 골프장

- 편의시설 : 지정 흡연 구역, 24시간 데스크, 물품보관소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어메니티, 침대, 중앙냉난방, TV, 냉장고, 커피포트, 생수, 샤워시설, 욕조, 비데, 가운, 헤어드라이어, 욕실용품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조식 뷔페

- 기타 : <총 객실 152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침구 추가(1채 기준) 22000원 / 엑스트라베드 추가(1박 기준) 33000원 / 조식 뷔페(1인 기준) 만 14세 이상 30000원, 만 8세~13세 21000원, 만 3세~7세 1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2022.09 아고다 인기 숙소 선정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호텔인터불고원주GC, 원주어린이교통공원, 배울체육공원, 황새쟁이소공원, 가래실공원, 서리실공원, 로아노크광장, 박경리문학공원, 입춘내수변공원, 두물수변공원, 뒷골공원, 양지뜰소공원

- 시설 : 원주소방서, 방송통신대학교 원주시학습관, 반곡중학교, 원주여자고등학교, 상지여자고등학교, 현대강변주유소, 단구초등학교, GS국향주유소, 버들중학교, E1-LPG동원주충전소, SK늘푸른주유소, 나라키움원주통합청사

- 식당/카페 : 한성장칼국수

- 편의점 : 정보없음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연휴 기간 동안 잘 이용했어요. 넓은 편이고 이용에 편했네요.

- 골프장 내에 위치에 조용합니다. / 청결 상태는 조금 아쉽습니다.

- 깔끔하고 뷰도 좋고 잘 이용했어요~

- 에어컨이 빵빵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문의하니 시설팀에 말해본다 하곤 연락도 없더라구요ㅠㅠ 날이 습하고 더웠는데.

- 침대가 정말 편했어요.

- 사실 위치는 좀 애매하긴 한데, 리모델링 해서 그런지 깨끗한 거 같아요.

- 편의시설이 부족하였음.

- 침대 옆에 떨어진 거 주우려다가 침대 밑에 쓰레기 천지... 페트병에서부터 봉지에... 호텔인데 어떻게...

- 좋았어요ㅎㅎ

- 편히 잘 쉬다 갑니다.

- 조금 옛날 호텔 느낌이긴 하지만 좋았어요.

- 잘 쉬다 갑니다!!

- 친절하고 깨끗하고 좋았음. / 스탠드 고장, 침대 옆 불 끄는 스위치 고장, 수압 세졌다 약해졌다 함; 환풍기 없음.

- 직원들이 친절하고 시설이 괜찮아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 이 호텔 만족합니다.

- 넓고 따뜻하고 좋습니다.

- 시설이 오래된 호텔입니다. 좀더 내부 인테리어 신경을 써주면 좋을 듯하네요.

- 생각보다 구석에 있음. 근처에 편의점 하나도 없음. 호텔 1층에 세븐일레븐 있긴 한데 밤에 문 닫음. 급하게 필요한 생필품이 있어서 1층 편의점 갔는데 문 닫고 데스크 문의하려니 아무도 없어서 고생한 기억ㅠ

- 조용하구 좋아요!

- 아주 좋았어요.

- 깔끔해요. / 인테리어가 아쉽.

- 호텔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좋았습니다.

- 오래된 것 같지만 샤워부스, 욕조 모두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잘 쉬다 갑니다.

- 친절하고 좋은데 도심이랑은 확실히 거리가 있어요.

-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