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강원도 동해 호텔) 동해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 Donghae Oceancity Residence Hotel

 

* 평점 : 9.0/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한섬로 136-4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루프탑 테라스

- 편의시설 : 24시간 데스크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어메니티(치약, 칫솔 제공), 침대,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포트, 생수, 샤워시설, 비데,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주방, 조리기구, 전자레인지, 인덕션, 복층(일부 객실)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117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인원 추가(1인 기준, 침구 포함) 3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한섬해수욕장, 냉천공원, 천곡6호공원, 천곡항, 감추산, 감추해수욕장, 천곡10호공원, 천곡12호공원, 천곡13호공원, 보림산

- 시설 : 이마트, 동해우체국, NH농협은행, 천곡동 행정복지센터, 롯데시네마동해, 다이소, 동해시보건소, 국립동해검역소,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 춘천지방법원 동해시법원, GS천곡주유소, 행복웨딩홀, 화정원사우나, LG베스트샵동해점, 삼성디지털프라자 동해천곡점, 새마을금고, 동송프라자, 동해전문장례식장, 롯데하이마트 동해점, 동해시청, 동해동인병원, 동해시종합버스터미널

- 식당/카페 : 천곡해물탕, 동해닭갈비, 이디야커피, 나모, 만향중화요리,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곱창고, 만강홍, 홍대포, 회생각포차

- 편의점 : CU, GS25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가격 대비 너무 비싸요.

- 아주 좋았어요.

- 잘 쉬다 갑니다!!

- 잘 이용했어요.

- 연휴 때 가족 여행으로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오피스텔 느낌에 투룸이었는데 방에서 바다가 보이고, 주변에 유명한 빵집도 있고, 무엇보다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 잘만 했어요.

- 난방이랑 냉방 시스템 조절이 좀 어렵지만 뷰는 너무 좋아요.

- 가성비 좋음.

- 친절한 건 대화를 체크인 할 때만 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출장으로 동해를 자주 가는데 5번 정도 이용한 것 같아요. 신축이라 깔끔하고, 조리를 할 수 있습니다. / 1. 방음이 잘 안 돼서 옆에서 들리는 소리가 너무 잘 들리네요. 2. 자다가 화장실에 소리가 들려 보니 해바라기 위에 갑자기 혼자서 물이 떨어지는데.. 놀랬네요. 3. 에어컨 리모컨이 없고 벽에 있어서 불안해요. 온도도 25도 맞춰놓으면 틀어졌다 꺼졌다 하는데.. 그 이상 온도를 올리면 춥고 침대 바로 위에 에어컨이 있어 온도차가 정말 민감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이 점은 편한 밤을 보내기가 어려운 부분이네요. 가격대비 만족은 크지는 않은 듯합니다.

- 위치도 중심이고 주변 시설도 나쁘지 않고 좋았습니다~!

- 금연은 제대로 지켜지지 않는 듯함.

- 깔끔하고 괜찮아요~

- 차 타고 이동하면 동해 어디든 다 가까워서 좋았고 오션뷰가 멋있었어요ㅎㅎ 무엇보다 숙소가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 깔끔하고 걸어서 5분이면 해변가로 갈 수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2박 3일 동안 차를 탈 일이 없을 정도로 주변에 식당도 많아요. 강추.

- 잘 쉬다 갑니다.

- 고층의 오션뷰가 정말 예뻐요. 주위에 음식점도 많아서 외식 편합니다.

- 숙소 깨끗하고, 주변에 해변, 이마트가 근접한 점이 마음에 드네요.

- 안쪽 침대에서 바다가 보여서 뷰는 좋았습니다. / 소독 때문에 그런 건지 들어가자마자 병원 냄새가 심하게 나서 바로 창문 열어놨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