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울산 3성급 게스트하우스) 렘넌트 게스트하우스

- Remnant Guesthouse

 

* 평점 : 7.4/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울산 남구 돋질로31번길 25-1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전자레인지, 욕조, 부엌, 샤워,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 서비스 : 고속 체크인/아웃, 무료 셀프 주차, 무료 조식(매일 07:00~10:00)

 - 기타 : <총 객실 20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1.1km 양지, 1.2km 태화강 십리대숲, 1.4km 울산박물관, 1.5km 태화강/태화강 대공원, 1.7km 울산문화예술회관, 1.8km 울산 기독교 백화점/울산 그리스챤 쇼보 미용학원, 1.9km 맑은 피부이야기, 2km 영상 아트 갤러리/울산대공원, 2.5km 프라우메디병원, 4.1km 태화강역, 4.2km 울산 종합운동장, 4.7km 울산대학교

 - 10km 이내 : 7.0km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7.3km 울산 공항, 7.7km 장생포 고래박물관

 - 10km 이상 : 11km 현대중공업, 12km 일산 해수욕장, 13km 대왕암 공원, 21km 간절곶, 26km 파래소 폭포, 27km 석남사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넓어요. / 침대 밑은 청소를 안 하시는 것 같아요. 보이는 곳만 깨끗한 건가 좀 그랬습니다. 밤에 혼자 걸어 가기에는 좀 무서워요. 직원분께서 안 계셔서 계좌이체로 결제했어요.

 - 전체적으로는 괜찮음 / 침대 쿠션 없음. 이불 청결했으면 좋겠네요.

 - 친절한 호스트, 깔끔한 시설. / 근처 편의점이 문을 닫았다.

 - 주인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아침 빵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시고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고, 시청에서 얼마 안 걸려서 교통편도 좋았어요! 2박 했는데 수건 더 준지도 해주시고, 냉장고에 음료수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로비도 시원하고 여러모로 좋은 점밖에 없어서 다시 울산에 오게 되면 여기서 자려고 합니다 :) / 아쉬웠던 점은 없었어요~

 - 청소도 잘 되고 시설이 깨끗하고 곳곳에 정성들여 시설을 관리하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인테리어도 색다르고 아기자기해서 좋았어요. 가구들도 필요한 것들이 실용적으로 잘 비치되어 있고, 큰 화장대도 좋았고 천장에 큰 티비도 좋았어요. 여느 호텔 못지 않게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 도미토리 4인실인데 침대 4개라 네명이 쓰기엔 좀 좁긴 할 거예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어 편리했어요. 편의점 앞에 러시아분들이 구워파는 직화꼬치랑 소시지도 먹음직스러웠는데, 배불러서 맛보지 못한 게 아쉬워요. 침구 깨끗하고 타올은 1인당 1장 제공 되었어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가 화장실에 다 있어요. 샤워타올이랑 폼클렌징, 칫솔, 치약 같은 건 없으니 그것만 준비하면 됩니다. / 이 가격에 그 이상을 바라고 싶지 않아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 방이 깨끗합니다.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십니다. / 뜨거운 물이 잘 안 나왔습니다; 온수 방향으로 풀파워로 돌렸는데... 물이 미지근해서 아침에 추웠어요. 허허.

 - 가격이 저렴했는데 아침 식사를 잘 먹을 수 있어서 감사!

 - 단촐한 식사지만 가격대비 조식 포함이라는 점이 좋았습니다. 위치도 번화가에서 멀지 않고, 울산의 어디던 가기 어렵지 않은 위치라 좋았어요. (버스 정류장이 가까움) / 아무리 도미토리라 하지만 개인만의 공간이 조금 있었으면 하는데, 침대끼리 다 훤히 뚫려 있어서 아쉬웠어요. 작은 커튼이라도 있으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제 자리는 콘센트가 멀리 있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 침구가 편하고 좋았어요. / 욕실 청소 상태가 안 좋더군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쾌적하고, 방도 넓고 좋았습니다. good!!!

 - 깔끔하고 위치도 좋고 편안하고 너무 좋아요. 재방문 의사 100%.

 - 깨끗한 시설 / 없음.

 - 주인분 친절하셨습니다. 오기 전에 미리 온풍기 틀어주시고, 침대 바로 옆에 콘센트 하나씩 있는 등 주인분 세심함이 눈에 띄었습니다.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온수도 잘 나오고 온풍기도 잘 돌아갔어요. 가격대비 매우 만족했습니다.

 - 빵과 우유~ 새로운 친구와의 만남~ / 한가지 아침에 일찍 나오게 되면 드라이 소리가 커서 취침중인 분들에게 죄송하여 나가서 드라이 할 곳을 마련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층 복도에 거울이 있어서 마침 급조하였으나, 이것을 잘 보완해주시면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