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울산 2성급 모텔) XYM 호텔

- Design Hotel XYM

 

* 평점 : 8.0/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147번길 19-1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23:30 / 체크아웃 13: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주차장, 금연실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데스크, 물품보관소, 장애인 지원 욕실/객실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케이블/위성TV, 목욕 가운, 프리미엄 TV 채널, 유료 영화, 고급 침구, 무료 생수, 커피/차 메이커,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전기 주전자,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인터넷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무료 조식(매일 07:30~11:00), 무료 발렛파킹

 - 기타 : <총 객실 31개> 어린이 무료 숙박(기존 침구 사용 시 만 6세 이하),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현금 보증금(숙박 기간 내 1회) 5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울산문화예술회관

 - 5km 이내 : 2.2km 태화강역, 2.5km 울산 종합운동장, 2.7km 울산박물관, 3.1km 태화강

 - 10km 이내 : 5.1km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6.0km 울산 공항, 6.5km 장생포 고래박물관, 6.6km 울산대학교

 - 10km 이상 : 10km 현대중공업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소음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구 그 문제를 해결해주시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셨어요. 처음 참느라 시간 허비한 게 좀 아까웠어요. 진작 말씀드렸으면 바로 시정됐을텐데... 청결하고 좋았어요. / 조식이 식빵만인 것이 아쉬웠어요. 계란후라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래도 맛나게 요기하고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 주변에 식당이 많은 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 가격대비 청결도 면에선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더블침대가 너무 좁아서 둘이 자기가 불편했구요~ 모텔이라 생각하시면 좋을 듯. 울산대에 볼일이 있어 이동하기 불편해서 예약했는데 다음엔 가급적이면 다른 곳으로~

 - 조식이 다소 아쉬움.

 - 친절하고 깨끗했으며 도로 옆이라 편하게 접근할 수 있었다. /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좋았는데 무료 아침식사는 식빵, 모닝빵, 오렌지쥬스와 커피로 단순하다.

 - 호텔을 이용하면서 서비스나 시설에서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 4가지 정도 불편한 점이 있어서 몇자 적네요. 이 점만 개선된다면 더 좋은 호텔이 될 듯합니다. 1. 방안 온도가 너무 추워요. 아직은 기온이 아침, 저녁으로 낮은데 방 온도가 전체적으로 올라간다고는 했지만 종일 너무 추워서 샤워하고 나오면 무지 춥네요. 아이들 감기 걸릴지도 모를 정도네요. 2. 베개가 전체적으로 너무 높아요; 목이 너무 아프네요. 3. 먹는 물이나 음료수가 너무 적어요; 4명 예약했는데 최소한 2개 정도는 먹을 수 있도록 해줬으면 합니다. 4. 욕실 실내화 곰팡이가 너무 심하고, 욕실 창문으로 들어오는 네온사인 불빛이 너무 강해 잠에 방해가 됩니다.

 - 위치 찾는데도 큰 어려움이 없었고 전제적으로 깔끔했습니다.

 - 실내도 너무 따뜻해서 오히려 창문 살짝 열고잤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프론트도 친절하시고 좋아요ㅎㅎ 또 울산 갈일 있으면 여기 이용해야겠어요ㅎㅎ

 - 딱 중간이네요. 급하게 숙소를 잡긴 했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따로 이불을 준비하세요. 방음이 전혀 안되어 있어서 밤새 화장실 물소리가 나서 예민한 분들은 글쎄요..^^; 새벽쯤 되니 방안이 습해지는 느낌이 조금 있네요~

 - 울산 XYM은 제가 자주 가는 숙소인데 가족이 여행하기 좋습니다. 6층에는 2인용 침대가 2개 있어서 4인 가족이 묵기에 좋아요. 상당히 넓고 청결합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 보통 수준의 모텔입니다. 사장님께서는 친절하시구요~ 큰길가에서 모텔이 모여있는 골목의 초입&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 늦게 들어가도 불안하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모텔 주변에 술집 고기집 많으니까 일행분들과 술한잔 하고 들어오기에는 좋은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정리와 청소는 되어있는 듯 했어요.

 - 울산대학교에 학회참석차 예약을 하게 되었는데 시외버스 터미널과 가깝고 학교도 가까워서 편리했습니다. 근처 홈플러스 같은 마트도 있고 지내기 편리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아침까지 제공되니 참 편리했습니다. 다음에 울산대학교에 갈 일 있으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 이름은 호텔이지만 깨끗한 모텔로 생각하면 됨. 내부 시설 등은 좋았음. / 주차장이 좁아서 발렛파킹을 해주었는데, 발렛파킹을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였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