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대구 2성급 게스트하우스) 공감 동성로 게스트하우스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8.6/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대구 중구 동성로12길 9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셀프 세탁실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전자레인지, 공용 욕실, 부엌, 샤워

 - 서비스 : 외국어 구사 직원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중앙로역(대구 1호선), 0.5km 대구 동성로 로데오거리, 0.7km 대구약령시 한의약박물관, 1.0km 국립대구박물관

 - 5km 이내 : 1.3km 대구시민운동장, 1.4km 대구 오페라 하우스/대구 시민야구경기장, 1.5km 서문시장, 2.1km 대구은행역, 2.6km 경북대학교, 3.0km 범어역(대구 2호선), 3.5km 이월드, 3.8km 두류공원/수성구청역(대구 2호선)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위치가 대구역이랑 멀지 않았고 버스정류장이랑 가까워서 진짜 편했어요! 그리고 주방과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구 시설도 깨끗해서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대구 가게되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 / 제가 묵는 곳이 2층이었는데 샤워실이 3층이다보니 씻을 때 올라가야 했어요ㅠ 그리고 다른 곳은 보통 각 방마다 전자키 있는데 이곳은 열쇠로 돌려서 이용해야 했어요. 그거 말고는 큰 불편감 없이 잘 이용했습니다!!^^

 - 침대의 삐그덕대는 소리가 있긴 했지만 괜찮았습니다.

 - 친절, 깔끔, 장애인고용(청소부). / 6번방 냉난방기 난방으로 작동 시 소음이 심해서 잘 수가 없었습니다.

 -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였셨고, 위치도 동성로에 있어서 편했습니다. / 샤워실이 2층에도 있었다면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 스태프분들이 친절했어요. 시설이 깨끗했어요.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평일에 4인실을 거의 혼자 썼어요. 세탁기를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시트를 직접 가는 게 귀찮았어요.

 - 더할 나위 없었다. / 침대 커튼.

 - 불편한 건 딱히 없었어요. 씻으러 다른 층에 오르락내리락 하긴 해야했지만ㅋㅋ / 커피머신이 고장 나서 커피가 조식에 없었고, 조식이 빵이랑 특이하게 삶은달걀ㅋㅋ

 - 시설도 좋고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잘 지내다 갔습니다~ / 가격대비 정말 괜찮아요!

 - 조식은 단촐하지만 편안했고, 위치는 동성로 바로 앞이라 좋았어요. / 조식메뉴가 단촐한 건 조금 아쉬웠어요.

 - 뭐 하나 모자랄 것 없네요. 기대 이상이에요. / 없어요.

 -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 2층이면 침대 위로 올라갈 때 소리가 크게 나요.

 - 린넨을 직접 깔고, 끼우고 하는 게 번거롭다고 처음에 생각했는데 막상 써보니 편했다. 나도 저렇게 내 침대를 프랑스식으로 바꾸고 싶다. 그리고 샤워실에 물이 잘 빠져서 좋았다! / 침대에서 생각보다 소리가 많이 났다.

 - 숙소가 깔끔했고 따뜻했습니다. 매니저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다. 나중에 대구에 묵을 때 또 묵고 싶습니다. /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직원분이 예쁘고 친절하셔요. 덕분에 막창 맛집을 잘 찾아 먹을 수 있었답니다.

 - 통금시간 없어서 좋음. 샤워시설에 따뜻한 물 빵빵하게 나옴. 화장실이랑 샤워실 깨끗함. / 통금시간이 없어서 새벽 늦게 들어오는 사람 때문에 깬다. 현관문 비밀번호를 까먹었는지 무식하게 한참동안 문 쾅쾅거리는 사람 덕분에 깼다. 2층 침대 삐걱거림이 조금 있음.

 - 청결한 시트와 깔끔한 침대가 좋았어요. / 3층 이용했는데 복도 오갈 때 화장실에서 지린내가 좀 나서 아쉬웠어요.

 - 편리한 위치에 청결했어요. 추천합니다.

 - 위치는 중앙로역과 가까워 아주 좋았어요. / 가격대비 별로에요. 방에 침대만 덜렁 있고 거울 하나 없고 화장실, 샤워실 공용인데 뭔가 찝찝한 느낌에 싸구려 샴푸, 린스 냄새. 슬리퍼는 까매서 신어도 찝찝하고 침대도 아주 작고 2층 침대인데 그리 튼튼한 느낌이 없었어요.

 - 냄새가 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