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대구 2성급 게스트하우스) 해피 게스트하우스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9.6/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25길 24-11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24시간 리셉션,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전자레인지, 부엌, TV, 샤워

 - 서비스 : 고속 체크인/아웃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2.0km 범어역(대구 2호선), 2.2km 대구은행역, 2.3km 수성구청역(대구 2호선), 2.8km 만촌역(대구 2호선), 3.7km 국립대구박물관, 3.8km 대구 동성로 로데오거리, 4.2km 중앙로역(대구 1호선)/대구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4.9km 서문시장, 5.0km 반고개역(대구 2호선)

 - 10km 이내 : 5.3km 대구 대공원역/두류공원, 5.4km 대구 오페라하우스/대구시민운동장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깨끗했어요. / 무료 와이파이가 있으나 인터넷 접속이 안 됐어요.

 - 두번째 방문인데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집처럼 모든 것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 굳이 꼽자면 유흥가 골목이고 주차칸이 좁아요. 하지만 장점이 이 정도 아쉬움은 다 이겨냅니다.

 - 처음에 들어갈 때는 유흥가(모텔) 주변이라서 좀 그랬는데 숙소 청결하고 더운날 미리 에어컨 켜주시는 서비스까지... 너무 편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샴푸, 세제, 청결한 수건, 침구 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편안하고 쾌적했어요. 그 이전에 묵은 강원도 숙소는 침구, 수건 등이 꿉꿉해서 찝찝했는데 대구에서는 덕분에 즐거운 휴가를 보냈네요. 감사합니다.

 - 매우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주인분이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 주변에 호텔, 모텔, 나이트 등이 있어서 조금 혼잡하고 소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문 열자마자 너무 깔끔한 방에 감동했습니다!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고, 침대도 너무너무 편안했어요~ 잘 쉬었다 갑니다^_^ / 없어요.

 - 그다지... / 예약 후에 문의에 대한 답변이 매우 느림. 전화 연결도 안 됨. 자세한 설명을 미리 들었으면 이용하지 않았을 것임.

 - 기본적인 생활용품이 매우 잘 구비되어 있으며 특히 쓰레기 분리수거용 봉투까지 있어서 감동했습니다ㅎㅎ 주변 5분 거리 안에 편의점 3곳, 마트, 식당, 술집, 나이트클럽, 지하철 등이 있으며,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수성못 등 젊은 사람들에게 좋은 위치입니다. / 방음이 조금 아쉽고 주변에 모텔이 많아 취객들의 고성방가 등에 의학 약간의 불편함 빼고는 딱히 없어요.

 - 방은 깨끗했어요. 조용하고요. / 퇴실이 쓰레기를 모두 치우라는 건 좀 번거로웠어요. 당일날 체크인도 너무 늦게 말해주고요. 위치도 모텔촌이에요.

 - 내 집 같은 편안함 / 없어요~

 - 깨끗하고 저렴하고 좋았어요. / 방음이 살짝 안 되는 것.

 - 방이 깔끔하고 주변에 시켜먹을 배달 음식집도 많아서 좋았어요. 호스트분도 친절하시고 시설도 좋네요. / 와이파이가 오락가락한 점이 너무 별로였어요.. 나머진 좋았습니다.

 - 원룸 형태로 되어있어 출입이 편리했고 내부 시설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수건도 넉넉히 제공되어 편리했습니다. / 잠자리가 너무 불편했습니다. 침대가 너무 저렴한 거라 허리가 많이 아팠고, 바닥에서 잔 남편은 요가 너무 얇아서(침대 위에 까는 패드 수준) 숙박 후 보름이 지난 지금까지도 목과 허리가 아프다고 합니다. 모든 장점을 상쇄해버리는 잠자리 때문에 아쉽습니다.

 - 너무 깨끗하고 안락함.

 - 난방은 잘 되고 시설은 깔끔해서 쓰기 좋아요. 침대도 깨끗하게 되어 있어 맘 편하게 쓸 수 있어요. / 더운 물이 나오는 시간이 너무 짧아요. 어느 시간대이든 난방을 틀든 아무리 뜨겁게 틀어도 5분도 못가 찬물이 나오네요. 샤워하려면 못해도 10분 정도는 나와야 할텐데..ㅡ.ㅡ

 - 깨끗하고 좋았다. / 온돌 모드가 따뜻하지 않았다.

 - 모든 게 너무 완벽ㅠㅠ 진짜 아예 살고싶다는 생각이ㅎ / 전혀 없었어요.

 - 깨끗하고 조용하고 쾌적!

 - 짜잘한 문제 빼고는 만족하는 훌륭한 숙소입니다. (지난 번엔 바닥 타일이 조금 신경쓰였던 것, 이번에는 쇼파에서 냄새가 나서 바로 교체받았던 것, 그 외에 위생상이나 시설적인 문제는 없었습니다.) 외국에 있는 여자친구가 대구에 올 때마다 함께 머무는데, 항상 만족하고 돌아가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커서 좋습니다.

 - 정말 살고싶은 곳처럼 좋았어요. / 이렇게 좋은 곳은 역시 퇴실할 때가 제일 아쉽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