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경북 2성급 펜션) 메리골드 펜션

- PENSION Marigold

 

* 평점 : 9.4/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 하동1길 45-7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수영장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워터 슬라이드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주방, 전자레인지, 냉장고,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샴푸, 헤어드라이어, 샤워, 비누, 화장지, 타월, 평면TV, 조리도구/접시/주방기구, 밥솥, 발코니/파티오, 방충망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외국어 구사 직원

 - 기타 : 수영장 운영 관련(6월~8월 오픈),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2.1km 불국사, 3.7km 석굴암, 4.7km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

 - 10km 이내 : 5.4km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6.4km 대명리조트 경주아쿠아월드, 7.5km 경주 역사유적지구, 8.1km 경주한화리조트 온천&스파, 8.3km 국립경주박물관, 8.6km 분황사, 8.7km 안압지, 8.8km 포석정, 9.3km 첨성대/경주향교, 9.7km 양산재

 - 10km 이상 : 10km 경주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여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픽업도 해주시고 잘 놀다 갑니다!! 번창하세요!!! 개별 바베큐 좋았고 깔끔하고 따뜻하게 잘 잤습니다~

 - 되게 깨끗하고 약간 멀은 거 빼고는 좋아요ㅎㅎ 그리고 약간 늦게 체크인 했는데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그리고 볶음밥 한다고 후라이팬 요청했을 때도 너무 친절하게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ㅠㅠ 바베큐를 안 한 게 살짝 아쉽지만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방 디자인도 너무 예뻤고 식기류도 엄청 깨끗했어요!

 - 다녀온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기분이가 행복해지는 분위기였습니다!ㅎㅎ 담번에도 다시 방문할게요~ 턱시도 고양이도 너무 귀여웠어요~ (아른아른)

 -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관리를 잘 한 펜션입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포근한 분위기인 숙소에요.

 - 주인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주변에 맛집 추천도 해주셨어요~^^ 빨래에서 좋은 냄새 나서 좋았어요. 청결한 거 같음!!ㅎㅎ 뭔가 그냥 편하게 자고 왔네요~^^

 - 매우 깨끗하고 시설이 훌륭합니다. 주인분이 매우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습니다.

 - 가족끼리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 가족 여행에 충분히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입니다. 덤으로 친절한 사장님, 멋진 잔디밭, 훌륭한 야외 수영장.

 -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분과 도도한 고양이 메리가 있고, 멋진 잔디밭과 수영장(워터슬라이드)이 있는 펜션에서 즐겁고 기억에서 남은 경주 여행을 했습니다.

 - 펜션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고, 시설물도 깨끗하고, 잘 구비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 투숙객을 위해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준비되어진 곳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메리라는 개냥이가 아주 귀엽습니다~

 - 매우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 너무 친절하십니다ㅎㅎ 또 예약했어요ㅎㅎ

 - 바베큐 숯값이 다소 비싼 거 같음.

 - 아주 좋습니다.

 - 가족여행 시 편안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 후기 처음 남겨봅니다. 사장님 매우 친절하시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깔끔한 수건, 침구류가 좋았습니다.

 - 메리골드 펜션 예쁘고 발코니에서 보는 풍경도 좋아요. 잔디밭 그네 아주아주 이뻐요~

 - 조용하고 주변에 관광지와 가까워서 가족 여행으로 좋은 곳이에요. 펜션 분위기도 좋아서 아이들에게 좋았어요.

 - 찾아가는 길이 좀 힘든 것 빼고는 괜찮았어요. 질문에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방도 깨끗한 편이었어요.

 - 펜션이 너무 예뻤고 아주머니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잘 놀다 왔습니다.

 - 숙박 내내 친절로 응대해주심. 감사! / 수영장물이 너무 차가웠어요. 그거 말고는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 너무 좋은 숙소였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에 또 올게요~

 - 아주머니가 엄청 친절하시고, 물놀이 하기에도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여러 번 가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