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대전 2성급 모텔) 대전 자바 호텔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7.8/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대전 중구 중앙로109번길 36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3: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공용 구역에서의 커피/티, 장애인 지원 욕실/객실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샤워, 하우스키핑, 목욕 가운, 욕조, 무료 세면용품, 커피/차 메이커, 책상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무료 발렛 파킹, 고속 체크인/아웃,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최소 체크인 나이 만 20세,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1.1km 대전역, 1.3km 서대전공원 야외음악당, 1.5km 대전 한밭야구장, 2.4km 대전한밭도서관, 3.3km 대전 보라매공원, 3.7km 대전 서구문화원, 4.1km 유성온천

 - 10km 이내 : 5.3km 대전시립미술관/둔산선사유적지, 5.7km 세천공원, 5.9km 대전무역전시관, 6.0km 둔산대공원, 6.3km 엑스포 과학공원, 6.7km 국립중앙과학관, 7.1km 한국과학기술원

 - 10km 이상 :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조용하고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좋아요! / 예약할 때 상위층으로 예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2층인데 창밖에 바로 건물이 있어서 햇빛이 하나도 안 들어와서 조금 아쉬웠어요.

 - 이름을 말하기도 싫을 정도. 절대 다시 가고싶지 않은 숙박업소.

 -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숙박업소입니다. 시설 관리 상태도 불량하고, 사장부터 모두 거짓말로 일관하는 사기 업소입니다. 실로 후회막급한 끔찍한 1박이 되었어요.

 - 숙면에 예민해서 침대가 좀 더 편한 거였으면 하네요. 모텔에서 호텔로 변경된 곳인지 침대는 모텔 같아요...

 - 그냥 모텔이예요. 간판도 모텔이라 달려있고... 포트도 너무 더러워서 교체받았고, 리모델링 했다는데 어딜 했는지 모르겠어요. 은행동 주변에 괜찮은 숙박시설이 없네요.

 - 은행동 근처엔 갈 만한 곳이 없음...

 - 방이 없다고 좋은 방을 주심.

 - 좋았어요. 잘 쉬다 갑니당.

 - 간판에 비해 그다지 오래된 티가 나지 않습니다.

 - 잘 쉬다 갑니다.

 - 깨끗하고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 깔끔하고 매번 이용중이네요^^

 - 가성비 좋았어요ㅎㅎ

 - 6시에 입실하려고 갔는데 1시간 뒤에 오라고 하셔서 당황했네요~ 만일 저녁식사를 밖에서 하는 게 아니였더라면 많이 불쾌했을 것 같아요~ 시간은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 모텔 냄새가 너무 심했어요ㅠㅠ 화장실 변기물도 잘 안 내려가고ㅠㅠ

 - 잘 쉬었다 갑니다~~

 - 담배 냄새가 나서 방을 바꿈. 친절해요.

 - 에어컨이 안 시원해서 더웠어요.

 - 낡긴 했지만 깔끔해요.

 - 깔끔하고 너무 좋네요!

 -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 가성비 최고입니다. / 바닥 청소에 조금만 더 신경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합니다!

 - 청결은 그저 그렇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니 괜찮아요.

 -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